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추천

데칸트 청담, 청담 데칸트, 데칸트, 청담동 카페 추천, 애프터눈티세트,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연말 데이트 코스 추천

데칸트 청담, 청담 데칸트, 데칸트, 청담동 카페 추천, 애프터눈티세트,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연말 데이트 코스 추천

애프터눈티세트로 유명한 데칸트 청담에 다녀왔어요. 동생의 생일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방문했는데요. 데칸트 청담, 청담 데칸트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청담 데칸트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72길 10 2층 데칸트 (09:00~21:00)


"데칸트 청담, 청담 데칸트는?"

데칸트 청담은 청담동 명품거리 뒷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예약이 필수인 곳으로 사전에 예약이 꼭 필요합니다. 저는 4시에 예약을 진행했고, 오후 9시까지 운영하는 곳이라 머무는 시간도 굉장히 여유 있었어요. 연말 데이트 코스로 고민 중 이시라면 한번 꼭 방문해보세요.

데칸트 청담은 사진 찍기 최적의 장소에요. 브런치 메뉴 맛도 좋고 분위기까지 완벽한 곳이라 친구들끼리 가거나 혹은 데이트 코스로 방문하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사진을 찍느라 정말 바빴어요. 아마 저처럼 사진을 찍으시느라 굉장히 손이 바쁠 것 같아요.

참고로 자차로 방문하시는 분은 발렛비가 2시간 3천원이니 이점 참고하세요. 내부가 벌써 크리스마스 연말 느낌이라 이곳에 있는 내내 설레었어요.

"데칸트 청담 애프터눈티 메뉴 소개"


서울 카페 데칸트 청담 메뉴인데요. 저는 애프터눈티세트로 A샐러드세트와 에그마요+과일잼, 햄+치즈 오가닉 샌드위치 세트로 주문했고 여기 세트에는 음료도 포함이어서 삼바와 레몬그라스, 아이스 헤이즐럿 라떼와 헤이즐럿 아메리카노로 주문을 했습니다. 차는 예쁜 티팟과 나오는데 정말 이쁘더라구요.

티팟을 구매해서 집에서도 이렇게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3단 접시도 정말 예뻤어요.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애프터눈티 세트와 오가닉 샌드위치 세트입니다. 

 

샌드위치의 크기가 정말 커서 4인이 먹기에 충분했어요. 샌드위치가 정말 배부를 정도로 맛있었어요.

A샐러드 세트와 에그마요+과일잼, 햄+치즈 오가닉 샌드위치 세트

비주얼이 장난이 아니죠? 양이 은근히 많아서 정말 배불러요.

처음에는 담백한 샐러드 빵으로 시작해서 달달한 마카롱과 머랭쿠키로 마무리, 그리고 레몬그라스 티와 삼바 티로 깔끔하게 마무리해주었어요.

디저트를 계속 먹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아이스 보다는 따뜻한 티가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저는 아이스 헤이즐럿 라떼를 주문했는데 조금 후회했어요. 다음엔 티로 주문을 해야겠어요.

저녁이 되니까 카페 내부의 분위기가 낮보다 더 좋았어요. 저녁 시간엔 손님이 저희밖에 없어서 프라이빗하게 사진도 찍고 음식도 즐겼어요. 

 

사랑하는 가족 혹은 친한 친구들, 연인과 연말에 방문하기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디저트 세트도 훌륭하고 공간 분위기도 좋아서 특별한 기념일 데이트로 추천하는 데칸트 청담, 애프터눈티 음식에 대해 제대로 대접 받고 가는 기분이었습니다. 

그리고 데칸트 청담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았는데요. 

집에 와서 찾아보니 데칸트는 마인드 케어 기업으로 더 행복한 삶을 제공하기 위해 프로그램과 제품, 서비스, 푸드 휴양시설을 기획하고 있었어요. 참고로 데칸트 청담은 국내 1호점 이라고 합니다. 오늘 하루 즐긴 애프터눈티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네요. 포스팅에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