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추천

서울 주차 가능한 카페 추천, 주차 가능한 카페, 데이트 코스 추천

서울에서 주차 가능한 카페를 추천드립니다. 주말에 카페를 갈 때마다 가고자 하는 카페가 주차가 가능한지, 발렛 주차를 하는 카페인지, 아니면 주차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카페인지 미리 찾아보곤 합니다. 개인적으로 다니면서 무료 주차가 가능하고 분위기와 주변 장소가 괜찮았던 카페를 추천드립니다.

서울에서 주차장 있는 카페를 찾기 어려운 만큼 앞으로 제가 이용했었던 서울 주차 가능한 카페에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방문해보세요.

① 스테이지 28 서울 주차 가능한 카페

  • 주소 : 서울 강동구 아리수로 61길 105
  • 야간 드라이브와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카페

스테이지28 카페

스테이지28은 올림픽대로를 쭉 타고 야간 드라이브와 함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카페입니다. 개인적으로 밤에 카페를 가고 싶을 때, 한강의 야경을 바라보면서 여유롭게 커피를 즐기고 싶을 때 종종 이용하는 카페입니다.

여러분들도 야간 드라이브와 함께 커피를 마시고 싶을 때 연인과 함께 들려보는 건 어떨까요, 탁 트인 통유리를 통해 시원하게 한강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스테이지28 카페
스테이지28 카페

② 드롭탑 서여의도 서울 주차 가능한 카페

  • 주소 : 영등포구 국회대로70길 7
  • 여의도의 조용한 24시 카페

드롭탑 서여의도점은 24시간 운영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카페 바로 앞 주차가 가능합니다. 

드롭탑 서여의도점

날씨가 따뜻한 날엔 야외 테라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4월 벚꽃놀이 시즌엔 야간에 방문하기도 아주 좋을 것 같아요.

③ 투썸플레이스 세관사거리점 서울 주차 가능한 카페

  • 주소 : 투썸플레이스 세관사거리점 (언주로 703)
  • 강남 주차 가능한 카페

투썸플레이스 세관사거리점

강남에서는 주차를 할 때 보통 발렛주차나 주차비용을 내곤 합니다. 하지만 투썸플레이스 세관 사거리점은 카페를 이용하게 되면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매장도 넓고 큰 유리창으로 되어 있어 인테리어 역시 좋습니다. 카페 앞에 주차장이 꽉 찰 경우엔 기계식 주차를 하니 이점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④ 스타벅스 마포 역리점 주차 가능한 스타벅스

  • 주소 : 스타벅스 마포 역리점 공덕
  • 경의선 숲길 스타벅스

경의선 숲길을 방문할 때면 항상 이곳에 방문합니다. 재화 스퀘어 건물 1층에 위치한 스타벅스 마포 역리점입니다. 스타벅스를 이용하면 1시간 정도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주차장이 넓고, 지하 주차장도 이용 가능하여 아주 좋은 장소입니다.

완전한 무료 주차장은 아니지만, 넓고 여유 있는 주차를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스타벅스 마포 역리점은 천장이 높고 쾌적한 분위기를 자랑합니다. 특히 카페 앞 경의선 숲길엔 숨겨진 맛집과 와인바가 많고, 여유롭게 산책할 수 있는 공원까지 갖춰져 있어 공덕 근처를 방문할 계획이 있으시다면 추천드립니다.

스타벅스 마포 역리점

제가 종종 이용하는 서울 무료 주차 가능한 카페 4곳을 소개드렸습니다. 서울 시내에 위치한 카페 대부분은 주차가 어려워 나가기전 주차가 되는지 안되는지 항상 검색을 하곤 합니다. 상기에서 소개드린 4곳의 지역 주변을 방문하실때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콘텐츠]

용산 어프로치 커피 브런치 카페 방문 후기 및 용산 어프로치 주차 방법

 

용산 어프로치 커피 브런치 카페 방문 후기 및 용산 어프로치 주차 방법

용산 어프로치 커피 브런치 카페 방문 후기 및 용산 어프로치 주차 방법 요즘 핫한 브런치 카페 용산 어프로치에 다녀왔습니다. 용산 어프로치 주차와 관련한 내용은 하기에 함께 공유

lliamlisten.tistory.com

평창동 더피아노 카페 하트시그널 촬영 장소 방문 후기

 

평창동 더피아노 카페 하트시그널 촬영 장소 방문 후기

평창동 더피아노 카페 하트시그널 촬영 장소 방문 후기 평창동 더피아노 카페는 갤러리 못지않은 멋진 공간을 가진 카페입니다. 평창 계곡 가는 길 맨 꼭대기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연 속에

lliamlisten.tistory.com

성수 신상 카페, 로와이드 성수 서울숲 카페 방문 후기 (주차 정보)

 

성수 신상 카페, 로와이드 성수 서울숲 카페 방문 후기 (주차 정보)

성수 신상 카페, 로와이드 성수 서울숲 카페 방문 후기 (주차 정보) 요즘 인스타에서 가장 많이 보인 서울숲 카페 로와이드 커피를 소개합니다. 유어네임히얼 옷 브랜드 대표님이 오픈한 카페로,

lliamlisten.tistory.com

서울에는 무료로 주차하기 좋은 카페가 많으니 다음 기회에 또 추천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