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앳더팔당 카페, 팔당댐 드라이브코스, 팔당 카페 추천, 팔당댐 카페, 주말 드라이브 코스, 남양주 카페


  • 앳더팔당 카페 : 팔당 루프탑 카페, 풍경이 멋진 팔당댐 근처 앳더팔당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팔당댐 드라이브 코스로 앳더팔당 카페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앳더팔당 카페는 경기도 남양주시 조안면 능내리 593-3번지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입니다. 앳더팔당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포스팅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안녕하세요. 리암입니다. 앳더팔당 카페는 다소 한적한 곳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입니다. 이곳은 마치 1박2일로 어디 놀러 온 듯한 느낌을 주는 그런 느낌의 카페에요. 서울 근교에 위치하고 있어 거리도 멀지 않은데 먼 거리에 한적한 곳으로 놀러 오는 듯한 느낌이랄까요? 주차장은 넓어서 주차 공간에 대한 걱정은 크게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앳더팔당 카페의 장점은 카페 뷰가 정말 좋다는 점입니다. 주변이 조용 조용하고 산속에 크게 위치하고 있는 카페 같은 느낌입니다. 앞에 산과 강이 보여서 푸르름이 막 느껴져요. 가만히 앉아서 풍경을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그런 곳이었어요. 저는 드라이브하는 걸 너무 좋아해서 서울 근교에 사람들이 아직 많이 모르는,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은 카페를 방문하는 게 취미인데요. 앳더팔당은 아직까지 저만 아는 듯한 느낌의 카페라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웬만한 디저트류는 다 있고 빵을 직접 데워서 먹을 수 있는 전자레인지도 구비되어 있어요. 그리고 앳더팔당 카페는 생각보다 커피의 값이 그렇게 비싸지 않다는 장점이 있어요. 보통 서울 근교의 카페에 방문하게 되면 아메리카노의 가격도 다소 비싼 편인데요. 앳더팔당의 아메리카노 가격이 5,500원 정도니까? 개인적으로는 괜찮은 가격대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멋진 뷰와 그리고 커피 이 정도 가격은 지불해도 괜찮겠죠?


자 3층으로 가면 루프탑이 나오는데요. 3층의 장점으로 말하자면 모든 테이블이 3~4인 이상 앉을 수 있고 그네 좌석도 있어서 그냥 누워서 풍경을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에요. 반쯤 누워서 조용하게 자연의 소리를 들으며 여유롭게 쉬다 갈 수 있는 카페입니다. 스윙 체어에 앉아서 팔당댐을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얼마나 한가롭고 좋은지, 요새 날씨도 좋아서 루프탑 카페가 있는 곳은 정말 다 인기가 좋은 것 같습니다.


앳더팔당은 카페의 규모가 상당히 크고 음료의 종류도 다양해서 좋았습니다. 커피는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지 않았고 1층부터 3층까지 완전 포토존이니 그냥 지나치지 마시고 사진 백만 장 찍으세요.

앳더팔당 카페는 담요도 주고 있으니까요, 루프탑에서 추우시면 담요를 요청하시면 됩니다. 담요를 받는 위치는 2층 카운터 쪽에 위치하고 있으니 추우시면 가져가시면 될 것 같아요. 요즘 외부에 외출하기 다소 까다롭고 다들 답답한 일상을 보내고 계실 텐데요. 시원한 휴일, 예쁜 뷰를 즐기면서 조용하게 휴식과 힐링을 느끼고 싶은 분들께서는 앳더팔당 카페에 방문해보세요. 주말 드라이브 코스로 팔당 쪽으로 생각하고 계신 분이 있다면 앳더팔당을 추천드립니다. 저도 매번 서울 근교로 드라이브를 나오는데 이번에도 좋은 선택을 한 것 같습니다. 그럼 이번 주도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