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양주 메이플림 카페, 메이플림 카페, 남양주 카페 추천, 남양주 드라이브코스

  • 메이플림 카페 : 천국의 계단이 있는 남양주 메이플림 카페 (오전 10시 부터 24시까지)

남양주 드라이브 코스로 메이플림 카페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남양주 메이플림 카페는 북한강 뷰와 인생 사진도 남길 수 있는 카페입니다. 메이플림 카페는 경기 남양주시 조안면 북한강로 866-1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남양주로 드라이브를 염두에 두고 계신 분께서는 메이플림에 한번 방문해보세요. 24시까지 운영하는 카페로 늦은 저녁 시간대에도 방문이 가능한 카페입니다. 금요일 저녁 혹은 주말 저녁 남양주 쪽으로 저녁 드라이브를 가시기에도 좋습니다. 그럼 메이플림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포스팅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안녕하세요. 리암입니다. 남양주 조안면에 위치한 메이플림 카페는 여러 포토존에 깔끔한 인테리어와 훌륭한 빵과 음료를 즐길 수 있어 정말 만족했던 카페 중에 한 곳입니다. 메이플림의 주차 공간은 넓은 대지를 주차장으로 쓰고 있어 손님의 편의를 어느 정도 생각하는 곳이란 걸 알 수 있었어요. 주차 요원들이 있어 주차를 하기에도 편리합니다. 카페는 총 3층 규모로 되어 있고 3층에는 메이플림 카페에서 가장 유명한 포토존, 천국의 계단 포토존이 있습니다.

메이플림 카페에 들어오자마자 탁 특인 한강뷰가 펼쳐지는데 그 뷰가 정말 정말 좋습니다. 저는 멍 때리며 베이커리와 커피를 즐겼는데요. 뷰가 뷰인 만큼 탁 트여있는 풍경을 보니 마음이 편해지더라고요. 저는 다행히도 방문한 날 날씨가 좋아서 이쁜 풍경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메이플림 카페는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어서 층마다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카페 곳곳에 포토존이 정말 많습니다. 카페 내부에 초록 초록한 식물이 있어 마음까지 더 편해지는 것 같았어요. 동그란 탁자가 곳곳에 놓여 있고 싱그러운 분위기 연출에 힘쓰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카페 내부에 꽃들이 곳곳에 있는데 마치 촬영장 세트에 온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키기도 합니다. 여성분들이 방문하시면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요. 더구나 사진 찍기를 좋아하는 연인분을 두신 분이라면, 사진을 찍어주시느라 손이 정말 바쁠 것 같기도 합니다^^;  

메이플림 카페의 하이라이트 천국의 계단 포토존입니다. 계단에 서서 찍으셔도 되고 앉아서 찍으셔도 됩니다. 계단이 하늘을 향하고 있어서 정말 천국으로 들어가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천국의 계단 카페는 안전을 위해 노키존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3층 루프탑엔 야외 좌석도 마련되어 있어서 날씨가 시원할 땐 정말 좋을 것 같아요. 강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도 정말 잘 나오는데요. 지금처럼 날씨가 좋을 때 방문하시면 인생 샷을 건지실 수 있을 겁니다. 사진 찍기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만족x100이었어요. 낮 시간 때뿐만 아니라 저녁노을이 질 때 루프탑에 앉아서 풍경을 바라보셔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다음에는 저도 노을이 질 무렵에 방문해봐야겠습니다.

남양주 카페 메이플림의 메뉴는 가격대가 조금 있습니다. 아무래도 멋진 뷰를 볼 수 있다는 장점이 반영된 금액이겠죠? 가격이 살짝 높은 편이긴 하지만 남양주 카페 일대의 커피 가격은 이 정도 기준이라서 크게 신경 쓰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북한강 뷰와 다양한 포토존을 생각하면 만족스러운 금액이었습니다. 커피도 직접 로스팅 하여 풍미가 가득하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남양주 메이플림 카페는 음료와 디저트도 맛있었고 무엇보다 다양한 포토존과 뷰가 좋은 곳입니다. 사진 찍기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여성분들에게는 인생 사진 남기기에 핫한 곳이라 생각됩니다. 두물머리에서도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고 매장 앞쪽에는 주차장도 넓게 갖추어져 있어서 편리하게 주차가 가능합니다. 남양주 메이플림 카페를 한 문장으로 말씀드리자면, 통 유리창에 북한강 뷰가 좋은 인생 샷을 마구마구 건질 수 있는 카페입니다. 그럼 이번 주말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