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 주차 가능한 카페 추천3, 주차 가능한 카페, 데이트 코스 추천, 성수동 카페 추천, 상도역 카페 추천

안녕하세요? 리암입니다. 서울 주차 가능한 카페 추천 세번째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서울에서 주차장이 있는 카페를 찾기 정말 어려운데요. 저도 항상 차를 가지고 나가다보니 서울에서 주차장이 있는 카페를 종종 찾아가곤 합니다. 아래 추천드리는 카페는 분위기도 좋고 주차장도 넉넉하니 한번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데이트 코스로도 아주 좋습니다.


  • 성수역 자그마치 : 주차 가능하며 넓고 아득한 분위기의 카페

성수역에 위치한 자그마치 카페는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88에 위치하고 있으며 매일 11:00부터 23:00까지 운영하는 카페입니다. 자그마치 카페는 성수동 공장단지에 위치하고 있어요. 성수역 3번 출구 메인 도로변 위치하고 있습니다. 독특한 인테리어와 특색있는 소품으로 꾸며져 있는데 폐공장을 개조하여 카페로 탈바꿈하여 외관부터 눈에 띕니다.

사진으로 보시는 것 보다 내부에는 굉장히 넓고 분위기 있게 꾸며져 있습니다. 최근 성수동이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며 세련된 카페들이 많이 생겼는데요. 낡은 외관을 거쳐 내부로 들어가시면 상당히 감각적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창가 자리에 콘센트도 마련되어 있어 노트북 작업하기에도 좋고 늦은 저녁즈음 방문하시면 주차를 하시는데는 전혀 무리가 없을 거에요. 테이블도 많이 갖춰져 있고 쾌적함과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 헤븐리 가든 : 주차 가능한 상도역 카페

상도역에 위치한 헤븐리 가든 카페는 서울 동작구 상도로34길 11에 위치하고 있으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하는 카페입니다. 헤븐리 가든 카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헤븐리 가든 카페는 7호선 상도역 2번 출구에서 매우 가까운 카페입니다. 이곳 역시 건물 뒷편에 헤븐리 카페 주차장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인테리어는 화이트톤으로 정말 좋은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날씨가 풀리면 테라스에서도 커피를 즐길 수 있구요. 헤븐리 가든 카페는 도심 속 소박한 정원 같은 느낌입니다. 

동네에서 한가롭게 여유를 즐기는 기분과 더불어 주차까지 가능하여 만족스러웠습니다. 

6인용 테이블에는 말린 꽃다발이 있고 간단한 디저트와 여러 종류의 음료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감성감성한 카페에 방문하기를 원하신다면 헤븐리 가든을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차량을 이용하는 여러분들을 위해 주차장 있는 서울 도심의 카페 두곳 자그마치 카페와 헤븐리 가든 카페를 소개 드렸는데요. 성수동 혹은 상도동을 방문 하실 계획이 있으시다면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서울에서 주차 가능한 카페 포스팅을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성동구 성수동2가 317-12 남정빌딩 1층 | 자그마치
도움말 Daum 지도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