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속초 바다정원 카페, 바다정원, 속초 카페 추천, 속초 오션뷰 카페,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속초 바다정원 카페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속도 바다정원은 카페 겸 레스토랑이어서 식사와 커피 모두 가능한 곳입니다. 속초에는 뷰가 이쁘고 멋진 카페가 정말 많은데요. 아무래도 멋진 바다 뷰를 볼 수 있는 곳이 많아서 그런 것 같아요. 속초 바다정원 카페에서도 멋진 바다 뷰를 볼 수 있는데, 요즘 핫플레이스답게 사람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 속초 바다정원 카페 : 강원도 고성 속초에서 가까운 전망 좋은 카페

속도 바다정원 카페는 멀리서부터 알아볼 수 있을 정도로 카페의 규모가 정말 큽니다. 레스토랑과 카페를 겸하고 있어서 그런지 그 규모가 더 큰 것 같아요. 큰 규모의 카페답게 주차장 역시 매우 넓습니다. 주차 걱정은 할 필요가 없습니다.

속초 바다정원 카페는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되고, 레스토랑은 오전 10시부터 밤 9시 55분까지, 마지막 주문은 저녁 8시입니다. 저는 리조또와 토마토 파스타를 먹었는데 맛있고 양도 괜찮았습니다. (개인적인 판단입니다.)

저는 아메리카노를 즐겨 마시는 편이라, 역시 이곳에서도 아메리카노를 관능 하였는데요, 바다 정원 카페의 아메리카노는 구수하고 바디감이 무겁지 않고 산미가 덜하고 크레마는 풍성하진 않았지만 제 입맛에 딱 맞는 원두의 맛이었어요. 개인적으로 커피 맛은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베이커리의 종류도 무척 많았는데, 전부 매장에서 구워 나오는 것 같았습니다. 빵, 쿠키, 케이크, 카스텔라 등 베이커리의 향이 정말 침샘을 자극합니다.

또한 다양한 차를 즐길 수 있는 기구들도 전시되어 있었는데요. 문의를 해보진 않았지만 파는 물건은 아닌 것 같았어요.

원두도 직접 볶는지 큰 로스팅 기계도 있고 카페 공간의 인테리어가 상당히 감각적이었습니다. 요 근래엔 창고형 카페만 종종 갔었는데, 모던하고 세련된 카페에 오니 개인적으로 너무 호였습니다.

속초 바다정원 카페는 정원같이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은 곳이 많아 적재적소에 포토존이 즐비하여 데이트 장소로 손색이 없었습니다. 사진을 찍기 좋아하는 연인이 있으시다면, 조금은 힘들 수도 있겠네요 ^^; 구석구석 포토존이 있으니 꼭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속초 바다정원 카페에서 바라본 바다입니다. 이렇게 바라만 보고 있어도 가슴이 뻥 뚫리고, 잔디가 넓게 펼쳐져 있어서 아이들이 뛰어놀기도 좋고 사진을 찍기에도 정말 좋았어요. 옥상으로 올라가면 포토존이 있어 연인들도 가족들도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이곳은 정말 리얼 오션뷰의 끝판왕이었어요. 사진 찍는 프레임도 설치되어 있고 바다정원은 속초에 오면 한 번쯤 꼭 들려도 좋을 명소입니다. 속초에 방문하실 일이 있으시다면 속초 바다정원 카페를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드라이브 코스 관련 컨텐츠]

01

02

03

04

원주 뮤지엄산

양평 카페무 

남양주 메이플림 

강화도 토크라피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