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살롱드 팔당 카페, 팔당댐 카페, 팔당 카페, 팔당 드라이브코스, 주말 드라이브 코스


  • 살롱드 팔당 카페 (루프탑을 겸비한 한강 뷰 카페 / 매일 오전 10시부터 새벽 2시까지 운영)

살롱드 팔당 카페는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경강로926번길 8-1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새벽 2시까지 운영하고 있어서 늦은 시간 방문하셔도 시간에 큰 구애를 받지 않고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살롱드 팔당 카페는 루프탑을 겸비한 한강 뷰의 카페로 자세한 내용은 포스팅 내용을 살펴봐주세요.

안녕하세요. 리암입니다. 팔당 드라이브코스로 가볼 만한 살롱드 팔당 카페에 다녀왔어요. 저녁 드라이브로 살롱드 팔당 카페에 다녀왔는데 운치 있고 인테리어가 예쁜 카페였습니다. 살롱드 팔당 카페는 사진 찍기 좋은 여러 조형물들과 인테리어들은 마음을 사로잡기 충분했어요. 포토존이 너무 많은 카페입니다. 연인과 함께 방문하시는 남자분들이라면, 여자친구분의 사진을 찍느라 정신없으실 수도 있어요. 이점 참고하세요~ 

입구에 위치한 LED의 꽃으로 장식된 포토존은 그냥 지나치기 아쉬울 정도로 예쁜 존을 형성하고 있어요. 살롱드 팔당 카페는 SNS에서도 유명한 카페라 아마 많이 보셨을 겁니다. 테이블은 작은 자리부터 다인석까지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고 1층과 2층은 실내 그리고 3층은 테라스로 루프탑이 있습니다. 

메뉴는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데요. 에스프레소, 티, 논커피, 와인과 병맥주도 판매하고 있어요. 그리고 와인과 맥주에 빠질 수 없는 파스타와 피자도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워낙 이 근처의 피맥 컴퍼니가 유명한 곳이라 저는 살롱드 팔당 카페에서 디저트로 티라미수와 아메리카노만 먹었습니다. 다음에 방문하게 된다면 저도 피자와 파스타를 먹어봐야겠어요. 남양주 근처에 위치한 카페와 비슷하게 가격대는 조금 높게 형성되어 있습니다.

3층 루프탑에서 즐기는 커피의 맛은 정말 좋았어요. 꼭 커피는 3층에서 드시길 추천드려요. 예쁜 조명과 예쁜 문부터 흰색 타프가 쳐져 있는 각종 테이블들, 그리고 소파로 되어 있는 테이블까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방문 시간은 "밤"에 방문하시길 추천드려요. 워낙 유명세 치른 곳이라 낮에는 사람들이 다소 많습니다. 새벽 2시까지 하니 시간에 구애받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점 역시 참고하세요~


3층 테라스 루프탑은 사진을 찍기도 좋고 가장 좋은 점은 바로 '하늘 계단', 천국의 계단이 있다는 점이에요. 3층에 방문하는 대부분의 손님들도 모두 하나 둘 올라가 사진을 찍으시던데요. 저 역시 이곳에서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아마도 하늘 계단 포토존은 종종 SNS에서 보셨을 것 같아요. 

테라스에 자리를 잡고 한강을 바라보며 커피를 마시니까 바람도 시원하고 한주를 잘 이겨낸 것 같은 기분이 들었어요. 바라만 보고 있어도 힐링이 된달까요? 금요일 퇴근하고 예신이와 방문해보았는데요. 여러분들께서도 금요일 밤저녁 드라이브를 하시고 싶은데 마땅히 갈 곳이 생각이 나지 않는다면 살롱드 팔당 카페를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식사 메뉴도 있고 새벽까지 운영한다는 점이 큰 메리트입니다. 물론 포토존도 다양하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주말 데이트 혹은 주말 나들이로 살롱드 팔당 카페에 방문해보심이 어떨까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