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 주차 가능한 카페 추천4, 주차 가능한 카페, 데이트 코스 추천, 분위기 좋은 카페, 서울 주차 카페

안녕하세요? 리암입니다. 서울에서 주차 가능한 카페 추천 네번째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광진구 중곡동과 강동구 명일동 카페 두 곳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서울에서 주차가 가능한 카페가 드문 만큼 차량을 이용하여 카페 방문이 필요하시다면 아래 두 카페도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을 확인 해주세요.


  • 광진구 중곡동 시드누아 카페 : 분위기 좋고 베이커리와 커피가 맛있는 카페

중곡동 시드누아 카페는 서울 광진구 천호대로 127길 44에 위치하고 있으며 매일 10:00~22:00까지 운영하고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아차산역 웨딩 부띠그르불랑 골목에 위치한 시드누아 중곡점은 주택가 근처에 위치해 있지만 주차가 가능한 카페입니다. 카페 자체가 커서 찾아가기 매우 쉬운편입니다. 눈에 확 띄는 크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서울 도심에 이렇게 큰 카페가 있다는게 신기하기도 했어요. 서울 근교에서나 볼 듯한 인테리어와 넓은 공간을 갖춘 카페입니다.

카페는 지하 1층에 위치하여 있고 내부 공간은 상당히 넓은 편입니다. 프랜차이즈 카페와 달리 시드누아만의 느낌으로 주택가 사이에서 눈에 확 띄게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되어 있습니다. 시드누아는 노원점, 가든파이브점, 중곡점 이렇게 3곳에 서울에만 매장이 있는 카페입니다. 좌석 간 공간이 넓어 대화하기에 부담이 없고 주차가 가능하다는 메리트가 있는 카페입니다.


  • 강동구 명일동 스윗솔트 카페 : 강동구 브런치 카페

명일동 스윗솔트 카페는 서울시 강동구 상암로 286에 위치하고 있으며 매일 09:30~23:00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윗솔트 카페는 총 3개층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맨 윗층인 3층은 루프탑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윗솔트는 마치 남양주의 예쁜 카페에 온 느낌이 드는 카페입니다. 주차장도 정말 넓고 인스타 감성이 뿜어져 나오는 곳입니다. 1층과 2층에 테라스가 있고 루프탑도 있는 곳입니다. 밤에 가도 분위기가 꽤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곳이었습니다. 서울에서 남양주 카페 같은 느낌을 받고 싶은 분이라면 스윗솔트를 추천드립니다.

이곳은 생방송투데이에서도 방영한적이 있어 소문난 곳이라 사람들이 많은 편이기도 합니다. 스윗솔트는 아메리카노 숲, 아메리카노 하늘, 에그베네딕트, 트러플버거, 감자 베이컨 크림 스프 등 음료부터 디저트, 브런치까지 다양한 메뉴를 갖춘 곳 카페입니다. 간단히 브런치와 더불어 커피도 즐길 수 있어 식사와 디저트를 함께 해결할 수 있는 카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중곡동 시드누아 카페와 명일동 스윗솔트 카페 두 곳을 추천드렸는데요. 중곡동과 명일동 쪽 카페를 방문할 계획이 있으시거나 혹은 색다른 카페 탐방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두 곳 모두 주차가 가능한 곳이니 편하게 다녀오세요. 지금까지 서울에서 주차 가능한 카페 중곡동 시드누아 카페와 명일동 스윗솔트 카페를 소개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광진구 중곡동 111-2 | 시드누아 중곡센터점
도움말 Daum 지도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