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추천

을왕리 카페오라, 카페오라, 을왕리 카페 추천,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을왕리 카페오라, 카페오라, 을왕리 카페 추천,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을왕리 카페, 을왕리 카페오라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을왕리로 주말 데이트 혹은 을왕리 드라이브 코스를 계획하고 계시다면 을왕리 카페오라를 방문해보세요. 

  • 을왕리 카페오라 : 바다전망이 매력적인 카페 (인천 중구 용유서로 380 / 09:30~23:00)

맑은 하늘 아래 지난주 을왕리 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한 을왕리 카페, 카페오라를 다녀왔어요. 점심은 칼국수를 한 젖가락 하고 후식으로 뷰 맛집을 찾아보았습니다. 그러다가 알게 된 카페오라에요. 오르막길을 쭉 따라올라가다 보면 카페오라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름처럼 카페 "오라", 오라고 하는 것 같아요. 1층에는 지상 주차장이 있고 주차장이 넓어서 편리합니다.

을왕리 카페, 을왕리 카페오라는 바다전망이 매력적인 카페입니다. 바다를 보면서 차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카페에요. 제가 생각하기에 가장 큰 장점은 통창이 멋진 카페라는 점인데요. 통창이다 보니 답답하지 않고 탁 트인 바다를 보면서 주말 힐링에 제격인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통창이 있는 카페를 좋아하는 터라, 창이 크면 답답하지 않고 가슴이 뻥 뚫리는 느낌이 들어 좋아하는 편입니다.

을왕리 카페오라는 단독 건물로 지어놓은 큰 규모의 카페입니다. 보시기에도 정말 크죠? 카페오라의 실내는 편안한 의자와 넓은 테이블이 있고 곳곳에 예쁜 장식들도 많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랄까요. 노래도 감미롭게 흘러나오고 기분 좋은 여유로움을 선사합니다.

카페는 2층, 3층도 있으며 3층에는 이탈리안 레스토랑도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람이 꽤나 많지만 워낙 카페 규모 자체가 크다 보니 크게 번잡스럽지는 않습니다. 

카페오라의 단점으로 뽑자면 바로 가격입니다. 가격대는 대체로 높은 편입니다. 뷰가 좋으니, 가격은 뭐.. 빵 종류도 정말 많아요. 빵 종류가 장황하게 진열되어 있어서 식사를 하고 후식으로 딱 먹기 좋은 빵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통창 밖으로는 테라스가 굉장히 넓게 있는데, 조용하게 바다를 보며 커피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테라스에서 마셔도 됩니다. 이제 날씨가 조금 쌀쌀해져서 테라스에서 마시기엔 조금 추울 수도 있겠어요.

을왕리 카페오라는 산 중턱에 지어진 카페라 높은 위치에서 탁 트인 전망을 보기가 좋습니다. 운치도 있고요. 멀리 바다와 호텔들이 보이고, 이 정도 뷰 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겨울이 되기 전에 한번 방문해보세요. 을왕리면 서울 근교로 멀리 위치하고 있지도 않아서 당일치기에 다녀오기 아주 좋은 곳인 것 같아요. 

동해를 가기엔 부담스럽고, 이렇게 가까운 서해 바다를 보면서 커피 한잔 즐기면 어떨까요? 이번 주말 을왕리 카페오라에 한번 다녀오세요. 이만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