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 주차 가능한 카페 추천2, 주차 가능한 카페, 데이트 코스 추천, 여의도 마호가니 카페

  • 여의도 마호가니 카페 : 여의도 주차 가능한 카페, 주차장이 넓은 카페

여의도 마호가니 카페는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66 KTB빌딩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여의도는 평일보단 주말에 사람이 적은 것 같아요. 요새 같은 시국엔 사람이 적으면서 괜찮은 카페가 어디 있을까 하고 찾아보다가 여의도에 위치한 마호가니 카페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주차장은 KTB빌딩 지하에 위치하고 있으며 엘리베이터를 타고 카페에 방문하시면 됩니다. 주차장이 상당히 널널하고 넓어서 만족스러웠어요. 아시다 시피 마호가니 카페는 베이커리도 유명합니다. 

여의도 마호가니 카페는 음료의 종류도 다양하고 케익과 빵 종류도 다양하여 빵순이 분들에게는 매력적인 곳입니다. 주차장이 널널한 곳을 선호하는 스타일이라 종종 이용하는 여의도 마호가니 카페를 추천드립니다. 음료값을 지불하고 차량번호를 말씀하시면 1~2시간 정도 주차 시간을 넣어주니 이점 참고하세요.


  • 부암동 몽유도원 도이창 카페 : 주차장이 넓은 부암동 카페

부암동에 위치한 몽유도원 도이창 카페는 서울 종로구 창의문로 11길 10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부암동에 있는 잘 꾸며놓은 몽유도원 도이창 카페입니다. 지하 1층은 주차장, 1층은 카페로 되어있구요. 이곳 역시 주차장이 넓어 너무 편했습니다. 특히나 문콕이나 빽빽한 주차장을 싫어하는 저에겐 주차장이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사실 몽유도원 도이창 카페는 차 없이 방문하기엔 조금 어려운 부분이 있어요. 부암동 몽유도원 도이창 카페는 천장이 높고 창문을 통해 바깥이 아주 잘 보여서 분위기가 좋은 카페였습니다. 서울에 이런 카페가 있다니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말이죠.

카페 의자 역시 분위기 있게 잘되어 있구요. 테이블 간격도 넓어 옆 테이블에서 이야기하는 소리도 잘 들리지 않고 창가로 쭉 보이는 뷰와 깔끔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카페였습니다. 멀리가기는 부담스러운데 가까운 도심에서 커피를 즐기고 싶다면 추천드립니다. 간략하게 다시 말씀드리면 분위기 좋고 주차하기 좋은 카페입니다.


  • 로이터 커피 셸터 : 주차가 가능하고 루프탑이 있는 카페

로이터 커피 셸터 카페는 서울 중구 필동3가 62-11에 위치하고 있는 루프탑이 있는 카페입니다.

서울 중구에 위치한 로이터 커피 셸터는 2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한 카페입니다. 주차권에 도장만 찍으면 2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하고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으로 밝은 느낌의 카페입니다. 

카페에서 계단을 타고 올라가면 예쁜 루프탑도 있습니다. 곳곳에서 사진을 찍기 좋고 여름에는 루프탑에서 커피를 즐겨도 참 좋을 것 같아요. 루프탑에서는 멀리 남산타워도 보여서 저녁시간엔 분위기가 한층 더 업될 것 같습니다. 메뉴는 생각보다 조금 단조로운데 커피 메뉴는 많고 논커피 종류는 레몬에이드와 허브티 정도였습니다. 이쁘고 편안한 곳이라 한번 쯤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서울 주차 가능한 카페2로 여의도에 위치한 마호카니 카페, 부암동에 위치한 몽유도원 도이창 카페 마지막으로 중구에 위치한 로이터 커피 셸터 총 세가지의 카페를 포스팅했습니다. 서울에서 주차가 가능한 카페를 찾기가 꽤나 어려운데 늘 주차장이 있는 카페를 고집하여 찾아다니다 보니 괜찮은 곳을 찾았는데요. 그래도 서울 곳곳에 주차가 가능한 카페가 있었습니다. 차량을 이용하는 여러분들을 위해 주차장이 크고 넓은 서울 도심의 카페를 또 찾아 포스팅 할게요. 이번 주말에 한번 방문해보심이 어떨까요. 감사합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23-3 KTB빌딩 1층 | 마호가니커피 여의도점
도움말 Daum 지도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