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추천

서울 주차 가능한 카페 추천2, 주차 가능한 카페, 데이트 코스 추천

서울에서 주차 가능한 카페 추천 2탄입니다. 서울 주차 가능한 카페로 추천하는 지역은 여의도, 부암동, 서울 중구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서울에서 주차 가능한 카페를 찾기 어려운 만큼 소개드린 카페 방문 시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① 여의도 마호가니 서울 주차 가능 카페

  •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66 KTB 빌딩

여의도 마호가니 카페는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66 KTB빌딩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여의도 주변은 평일보다 주말에 사람이 적은 것 같습니다. 요즘 같은 시국에 사람이 적으면서 방문하기 좋은 카페가 어디 있을까 하고 찾다가 여의도에 위치한 마호가니 카페를 방문했습니다. 주차장은 KTB빌딩 지하에 위치하고 있는데 주차장의 크기도 넓은편입니다. 

여의도 마호가니 커피
여의도 마호가니 커피
여의도 마호가니 커피

여의도 마호가니 커피는 음료의 종류도 다양하고 케이크와 빵 종류가 많아 빵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만족스러우실 겁니다. 음료를 주문하면 1~2시간 주차 시간을 넣어주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② 부암동 몽유도원 도이창 서울 주차 가능 카페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창의문로 11길 10

부암동에 위치한 몽유도원 도이창 카페는 서울 종로구 창의문로 11길 10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부암동에 위치한 몽유도원 도이창 카페는 지하 1층은 주차장, 지상 1층은 카페로 되어 있습니다. 

몽유도원 도이창 커피
몽유도원 도이창 커피 주차

몽유도원 도이창 카페는 차량 없이 방문하기는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산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카페 내부는 천장이 높고 창문을 통해 바깥이 잘 보이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서울에 이런 카페가 있다니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말이죠.

몽유도원 도이창 커피

카페 의자 역시 분위기 있게 잘되어 있으며 테이블 간격도 넓어 옆 테이블에서 이야기하는 소리도 잘 들리지 않고 창가로 쭉 보이는 뷰와 깔끔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카페였습니다.

멀리가기는 부담스러운데 가까운 도심에서 커피를 즐기고 싶다면 추천드립니다. 간략하게 다시 말씀드리면 분위기 좋고 주차하기 좋은 카페입니다.

몽유도원 도이창 커피

 

③ 로이터 커피 셸터 서울 주차 가능 카페

  •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필동3가 62-11

로이터 커피 셸터 카페는 서울 중구에 위치한 루프탑이 있는 카페입니다. 이곳은 2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주차권에 도장을 받으면 무료 주차가 되며 카페 전체적인 분위기는 화이톤으로 밝은 느낌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로이터 커피 셸터 주차장
로이터 커피 셸터 내부
로이터 커피 셸터 내부 모습
로이터 커피 셸터 내부

카페에서 계단을 타고 올라가면 예쁜 루프탑도 있습니다. 곳곳에서 사진을 찍기 좋은 스팟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여름철 날씨가 좋을 때에는 루프탑에서 커피를 즐겨도 참 좋을 것 같습니다.

루프탑에서는 남산타워 보입니다. 여성분들과 방문한다면 사진 찍을 곳이 많아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더불어 루프탑에서 바라보는 중구 시내의 야경이 이쁘고 카페 내부 분위기가 편안한 곳이라 한번 쯤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로이터 커피 셸터 루프탑
로이터 커피 셸터 루프탑

지금까지 서울 주차 가능한 카페2로 여의도에 위치한 마호카니 카페, 부암동에 위치한 몽유도원 도이창 카페 마지막으로 중구에 위치한 로이터 커피 셸터 총 3곳 카페를 소개했습니다.

[관련 콘텐츠]

석촌 호수 카페 이클립스 방문 후기 서울 주차 가능 카페 추천

 

석촌 호수 카페 이클립스 방문 후기 서울 주차 가능 카페 추천

석촌 호수 카페 이클립스 방문 후기 서울 주차 가능 카페 추천 석촌 호수 카페 이클립스 방문 후기입니다. 잠실의 카페 중 석촌 호수 앞 석촌 호수를 보면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카페를 소개하

lliamlisten.tistory.com

로와이드 성수 서울숲 카페 방문 후기 (주차 정보)

 

성수 신상 카페, 로와이드 성수 서울숲 카페 방문 후기 (주차 정보)

성수 신상 카페, 로와이드 성수 서울숲 카페 방문 후기 (주차 정보) 요즘 인스타에서 가장 많이 보인 서울숲 카페 로와이드 커피를 소개합니다. 유어네임히얼 옷 브랜드 대표님이 오픈한 카페로,

lliamlisten.tistory.com

스타벅스 별다방점 방문 후기, 주차 가능한 스타벅스 별다방점

 

스타벅스 별다방점 방문 후기, 주차 가능한 스타벅스 별다방점

스타벅스 별다방점 방문 후기, 주차 가능한 스타벅스 별다방점 스타벅스 별다방점에 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별다방"은 스타벅스의 애칭이기도 한데요. 스타벅스가 해외 브랜드이기도 하

lliamlisten.tistory.com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