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추천

성수 신상 카페, 로와이드 성수 서울숲 카페 방문 후기 (주차 정보)

성수 신상 카페, 로와이드 성수 서울숲 카페 방문 후기 (주차 정보)

요즘 인스타에서 가장 많이 보인 서울숲 카페 로와이드 커피를 소개합니다. 유어네임히얼 옷 브랜드 대표님이 오픈한 카페로, 디자인포디움과 프로퍼카페에서 공간디자인과 컨설팅을 하였다고 합니다. Low와 Wide를 더한 로와이드는 늘 나직하고 넓은 마음으로 일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하기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로와이드 커피 : 성수동 신상 카페 (서울숲 카페거리 위치)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2길 22-1 (10:00 ~ 20:00)

로와이드 커피는 서울숲 카페거리 쪽 메인에 위치하고 있으며 2층 건물 전체가 로와이드로 "2층에는 유어네임히얼 쇼룸"도 있습니다.

커피는 핸드드립, 콜드브루, 일반 커피 종류 되어 있으며 논 커피 메뉴가 정말 많습니다. 커피를 자주 못 드시는 분들은 해당 메뉴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로와이드 커피의 시그니처 메뉴는 로우라떼와 와이드라떼로 둘 다 크림이 올라가는 커피입니다. 아인슈페너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시그니처 메뉴를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하기 이미지는 시그니처 메뉴 <와이드라떼> 입니다.

베이커리의 종류도 많았는데, 유기농 밀가루와 프랑스산 고메 버터로 베이킹한다고 합니다. 얘기를 듣고 먹어서 그런지 더 건강하고 더 맛나게 느껴졌던 것 같습니다.

로와이드 커피의 전체적인 공간을 보겠습니다. 1층의 전반적인 분위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큰 규모의 엄청 큰 카페는 아니지만, 그렇다고 작지도 않은, 아기자기하게 주택을 개조한듯한 인테리어였습니다. 카페 내부에 벽 디자인이 답답하지 않고 시원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2층은 깔끔하고 여유로운 공간으로 되어 있습니다. 안쪽에는 유어네임히얼의 의류도 볼 수 있고요.

유어네임히얼이라는 브랜드는 와이프에게만 종종 들었어서 (패알못) 자세히는 잘 몰랐어요. 의류 브랜드에서 만든 카페라 그런가? 로와이드 커피는 여성 손님들이 참 많은 카페였던 것 같습니다.

로와이드 커피의 공간은 전반적으로 여유로운 편이었습니다. 공간은 실내만 있는 것이 아니라 테라스 자리도 있는데, 사진 찍는 분들이 참 많았어요.

깔끔하면서도, 요즘 젊은 감성에 맞는 인테리어였어요. 벽과 바닥, 식탁은 화이트 느낌, 의자는 블랙으로 모던하면서도 참 깔끔한 인테리어입니다.

2층 테라스는 사람이 참 많아서 저도 사진을 찍기 힘들었는데, 용케 잘 건진 것 같습니다. 날씨가 더 더워지면 테라스에 앉아 커피를 즐기기는 어려울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저는 이 공간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특히 밤에 굉장히 감성 있을 것 같아요. 로와이드 커피는 소금 빵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소금 빵을 판매하는 곳이 잘 없는데 로와이드는 딱!

소금 빵으로 만든 계란 샌드위치까지, 오랜만에 빵을 원 없이 먹은 것 같아요.

■ 로와이드 커피 주차 정보

로와이드 커피 매장 앞에는 주차가 되지 않습니다. 서울숲 주차장이나 갤러리아 포레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하기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서울숲 공영 주차장 : 성동구 성수동1가 643

- 갤러리아포레 주차장 : 성동구 서울숲2길 32-14

지금까지 로와이드 커피 방문 후기와 주차정보를 설명드렸습니다. 하기 관련 콘텐츠는 데이트 코스로 함께 참고하면 좋을 카페로 함께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콘텐츠]

텍스쳐 성수 서울숲 바로 앞 햇살 맛집의 카페

 

텍스쳐 성수 서울숲 바로 앞 햇살 맛집의 카페

텍스쳐 성수 서울숲 바로 앞 햇살 맛집의 카페 오래전부터 성수에 방문하면 꼭 가고 싶었던 서울숲 앞에 위치한 <텍스쳐 성수 카페>에 관하여 소개합니다. 한참 가구에 빠져있을 무렵 <텍스

lliamlisten.tistory.com

성수 오우드 주차 가능한 서울 카페

 

성수 오우드, 성수동 오우드 브런치 카페 방문 후기, 주말 데이트 코스 추천, 주차 가능한 서울

성수 오우드, 성수동 오우드 브런치 카페 방문 후기, 주말 데이트 코스 추천, 주차 가능한 서울 카페 오늘은 성수동에 위치한 오우드 카페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성수동 오우드

lliamlisten.tistory.com

용산 어프로치 커피 브런치 카페 방문 후기

 

용산 어프로치 커피 브런치 카페 방문 후기 및 용산 어프로치 주차 방법

용산 어프로치 커피 브런치 카페 방문 후기 및 용산 어프로치 주차 방법 요즘 핫한 브런치 카페 용산 어프로치에 다녀왔습니다. 용산 어프로치 주차와 관련한 내용은 하기에 함께 공유

lliamlisten.tistory.com

카페 노티드 삼성 메뉴 추천 및 카페 노티드 삼성 주차 정보

 

카페 노티드 삼성 메뉴 추천 및 카페 노티드 삼성 주차 정보

카페 노티드 삼성 메뉴 추천 및 카페 노티드 삼성 주차 정보 삼성역에 오픈한 <카페 노티드 삼성>에 관하여 소개하려고 합니다. 펜트하우스 드라마의 인기로 온 앤 오프 이지아 씨 편에서

lliamlisten.tistory.com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