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추천

양주 버터 우드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양주 버터 우드 카페를 소개합니다.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가 고민이신 분들은 양주 버터 우드 카페를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주차장도 넓고 카페 이름처럼 '우드 감성'이 느껴지는 곳입니다. 양주 버터 우드는 넓은 정원의 숲 속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양주 버터 우드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 주소 : 경기도 양주시 부흥로 1373-41

양주 버터우드

양주 버터 우드는 버터를 연상케 하는 노란색의 원목 건물입니다. 오스트레일리아에 있을 법한 스테이크 하우스의 느낌입니다. 깊은 산속에 위치한 산장 같기도 하며 이국적인 느낌도 드는데요. 버터 우드가 적힌 의자가 있는 곳이 포토존입니다.

양주 버터우드

SNS에서 보면 버터 우드가 적힌 의자에서 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고요, 이곳은 별관이라고 합니다. 음료 주문 후 별관도 이용 가능합니다. 오른쪽에 위치한 2층짜리 이 건물이 본관입니다. 해외 리조트에 온 느낌도 듭니다.

양주 버터우드
양주 버터우드

카페 중앙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1층은 베이커리 코너로 버터 우드 카페에선 프랑스산 고품질의 버터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유독 버터향이 물씬 났었나?

 

 

매장 중앙에 다양한 종류의 베이커리가 진열되어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유기농이라고 합니다. 건강한 오가닉을 사용해서 신뢰/믿음이 갑니다.

양주 버터우드
양주 버터우드

1층은 베이커리만 진열되어 있고 계산하는 곳만 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시면 커다란 창과 함께 초록 뷰가 펼쳐집니다.

 

 

배가 출출하여 베이커리를 좀 많이 주문했네요. 피자빵을 좋아하는 터라 빵이 나오자마자 정말 허겁지겁 먹었어요. 모든 빵이 고소하고 풍미가 있고 깊은 맛이었어요.

양주 버터우드
양주 버터우드

테라스도 위치하고 있어서, 요즘 같이 날씨가 좋을 땐 테라스에서 빵과 커피를 즐겨도 좋을 것 같아요. 노란색 페인트로 되어 있어서 밝은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마치 산장 같기도 하네요.

양주 버터우드
양주 버터우드

밖으로 나가면 산책로도 있어서 정원에 있는 테이블에 앉아 드셔도 됩니다. 정원도 A, B로 나뉘어 있는데 날씨가 좋아 산책하기도 참 좋았어요. 5,000평 규모의 큰 카페라 산장 리조트에 와있는 기분이었습니다.

양주 버터우드

사람이 많지는 않을까 하고 걱정했었는데, 생각보다 붐비는 정도는 아니어서 괜찮았습니다. 음료의 맛도 괜찮았고 빵 종류도 다양하다 보니 무엇보다 유기농이라는 점이 참 마음에 들었네요. 포토존에서 사진도 남길 수 있고 주변이 자연친화적이라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산책코스를 돌아보니 20분 정도 소요됐습니다. 이제 점차 날이 더 좋아질 텐데 코 시국만 아니라면 가족들과 다 같이 방문해도 참 좋을 것 같아요. 요즘은 자연 친화적인 카페가 왜 이렇게 좋은지(?) 양주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드리는 버터 우드 카페. 최대 크기의 정원이 있는 곳으로 주말 드라이브 코스로 한 번쯤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양주 버터우드

하기 관련 콘텐츠는 서울 근교에 위치한 주말 드라이브 코스로 방문하면 좋을 카페 정보입니다. 한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콘텐츠]

양평 하우스 베이커리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양평 하우스베이커리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양평 하우스베이커리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이영자씨가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팀장님과 방문 후 더욱 유명해진 양평 하우스베이커리에 대해 소개합니다. 전참시 이영자, 배종옥이

lliamlisten.tistory.com

가평 골든트리 서울 근교 드라이브 카페 추천

 

가평 골든트리 서울 근교 드라이브 카페 추천

가평 골든트리 서울 근교 드라이브 카페 추천 가평 골든트리 카페는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아버릴 만한 리버뷰와 마운틴뷰로 강과 산이 함께 공존하며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매력적인 카페입

lliamlisten.tistory.com

남양주 라온 숨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남양주 라온숨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남양주 라온숨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북한강 리버뷰의 남양주 라온숨 카페를 소개합니다. 남양주 라온숨 카페로 가는 길은 드라이브를 즐기기에 좋은 코스이기도 합니다.

lliamlisten.tistory.com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