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추천

카페 노티드 삼성 메뉴 추천 및 카페 노티드 삼성 주차 정보

카페 노티드 삼성 메뉴 추천 및 카페 노티드 삼성 주차 정보

삼성역에 오픈한 <카페 노티드 삼성>에 관하여 소개하려고 합니다. 펜트하우스 드라마의 인기로 온 앤 오프 이지아 씨 편에서 더 핫해진 카페 노티드 청담의 노티드 도넛입니다. 청담 본점을 시작으로 삼성역 근처에 새로 오픈하였는데요. (오픈 21년 1월 경)

노티드 청담에서 유명한 우유 생크림 도넛을 맛보고 싶어서 새로 오픈한 카페 노티드 삼성점에 다녀왔습니다.

카페 노티드는 커피나 음료 위주의 카페가 아닌, 도넛과 다양한 빵을 메인으로 하는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빵순이 빵돌이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카페 노티드 삼성점의 추천 메뉴와 주차 정보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방문 전 하기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 카페 노티드 삼성 : 줄서서 먹는 도넛 전문의 베이커리 카페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03길 9 1층 (10:00 ~ 21:00)

카페 노티드 삼성은 건물 외관의 색상이 파스텔 그린입니다. 외관이 확실히 눈에 띄는데요. 카페 노티드 삼성 매장 공간도 생각보다 널찍하고 내부에 테이블도 꽤 많았습니다.

요즘 너무 핫한 곳으로 도넛을 구매하는 손님들도 많고 카페에서 드시는 분들도 많아서, 자리를 잡는데 쉽지는 않았습니다.

카페 노티드 삼성은 빵 뿐만 아니라 노티드 카페의 상징인 곰인형과 케이크, 굳즈 등 다양한 상품들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카페 노티드의 시그니처와 같은 레인보우 베이글입니다. SNS에서만 보았는데 실제로 보니 화려하고 알록달록했어요.

개인적으로 치즈퐁듀가 정말 맛있었어요. 빵 안에 흘러내릴 듯 가득 차 있는 치즈가 너무 맛있어 보여서 구매했는데요. 정말 맛있습니다. 집에 포장해와서 전자레인지에도 따뜻하게 돌려 먹어보았는데 진짜 JMT입니다. 

카페 노티드 삼성에는 도넛뿐만 아니라 다양한 크루아상으로 유명합니다. 앙버터 크루아상은 물론이거니와 오레오 크루아상도 있고, 후르츠 볼 크루아상, 죠리퐁이 가득 올라간 크루아상도 있습니다. 다양한 크루아상으로 빵을 구경하는 눈이 정말 즐겁습니다.

이제 그 유명한 도넛인데요. 도넛의 종류도 많다보니 선택하는데 어려움이 컸어요. 저처럼 선택하는데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카페 노티드의 시그니처 도넛인 <우유 생크림 도넛>을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인기가 가장 많은 제품으로 품절 시 구매하지 못 할 수 도 있습니다.

우유 생크림 도넛 외 도넛의 종류도 굉장히 다양합니다. 베리 머리 도넛, 카야 버터, 초코 푸딩, 얼그레이, 레몬 슈가, 클래식 바닐라, 민트 초코 등 민트 초코는 나온 지 얼마 안 된 신상이라고 하네요.

민트 초코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시도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도넛의 가격은 개당 3,000 ~ 3,500원 선입니다.

 

※ 카페 노티드 삼성 주차 정보

주소 : 영동대로 96길 노상공영주차장 (주말 및 공휴일 무료)

주차는 앞쪽 노상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건물 내 1층 주차장은 주차장이 비어있으면 잠깐 이용 가능하나 주차 공간이 크지 않아 이용이 거의 어렵다고 보시면 됩니다.

평일은 유료이나 주말에는 무료로 운영되어 노상 공영 주차장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서울에 주차가 가능한 카페도 추천드리니 하기 콘텐츠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콘텐츠]

놀면뭐하니 북한산 제빵소 은평 한옥마을 방문 후기, 서울 주차 가능한 카페 추천

 

놀면뭐하니 북한산제빵소 은평한옥마을 방문 후기, 서울 주차 가능한 카페 추천

놀면뭐하니 북한산제빵소 은평한옥마을 방문 후기, 서울 주차 가능한 카페 추천 놀면뭐하니 촬영지 <북한산제빵소>를 소개합니다. MBC 토요일 예능 놀면뭐하니의 인기가 정말 대단한데요. 방송

lliamlisten.tistory.com

리사르 커피 청담 카페 방문 후기, 서울 주차 가능 카페 리사르 커피 청담

 

리사르커피 청담 카페 방문 후기, 서울 주차 가능 카페 리사르 커피 청담

리사르커피 청담 카페 방문 후기, 청담 카페 추천 오늘은 청담에 위치하고 있는 리사르카페 방문 후기를 공유합니다. 리사르커피는 에스프레소바로 상왕십리에서 시작했는데요. 현재는 약

lliamlisten.tistory.com

우이동 카페 산아래 서울 주차 가능 카페 추천, 북한산 뷰 카페

 

우이동 카페 산아래 서울 주차 가능 카페 추천, 북한산 뷰 카페

우이동 카페 산아래 서울 주차 가능 카페 추천, 북한산 뷰 카페 우이동 카페 산아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초록 초록한 힐링이 필요하여 방문했던 카페인데요. 바쁜 일상에 지쳐 힐링이 필요하

lliamlisten.tistory.com

르자당 도산점, 도산공원 르자당 카페 방문 후기, 주말 데이트 코스 추천

 

르자당 도산점, 도산공원 르자당 카페 방문 후기, 주말 데이트 코스 추천

르자당 도산점, 도산공원 르자당 카페 방문 후기, 주말 데이트 코스 추천 도산공원 톰그레이하운드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는 르자당 도산점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도산공원 근처에 방문

lliamlisten.tistory.com

도보로 이동하실 경우 삼성역 8번 출구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도 좋습니다. 도넛 외에도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좋은 샌드위치 등 다양한 베이커리가 있으니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상기에서 말씀드린것 처럼 카페 노티드의 시그니처 도넛 <우유 생크림 도넛>을 꼭 드셔 보세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