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추천

용산 어프로치 커피 브런치 카페 방문 후기 및 용산 어프로치 주차 방법

용산 어프로치 커피 브런치 카페 방문 후기 및 용산 어프로치 주차 방법 

요즘 핫한 브런치 카페 용산 어프로치에 다녀왔습니다. 용산 어프로치 주차와 관련한 내용은 하기에 함께 공유드리겠습니다. 용산 어프로치의 위치는 신용산역 근처 아모레퍼시픽 사옥 뒤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용산 어프로치 커피 브런치 카페 : 커피 & 올데이 블랙퍼스트 브런치 맛집 

주소 :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40길 18-3 Approach (10:00 ~ 21:00)

용산 어프로치 커피는 용산역에서 도보로 5분, 신용산역에서는 2~3분 내 도착할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매장 입구에는 어프로치 간판과 함께  커피&올데이 블랙퍼스트라는 문구가 적혀있습니다. 오전 오후 모두 즐길 수 있는 브런치 카페입니다.

용산 어프로치는 평일에도 웨이팅을 해야 할 정도로 굉장히 핫한 브런치 카페입니다. 브런치 카페임에도 웨이팅을 해보기는 처음이나 방문해보니 왜 많은 분들이 웨이팅을 하면서도 어프로치에 방문하는지에 대해 조금은 알 것 같았습니다.

용산 어프로치에 들어서자 인테리어에 상당히 많은 신경을 쓴 느낌이 들었습니다. 2층 단독주택을 개조하여 만든 브런치 카페로 영국 스타일의 브런치 카페로 오픈 전부터 입소문이 많이 났던 곳이기도 합니다.

어프로치로 들어서면 테라스 좌석이 자리하고 있는데, 날씨기 좋으면 이곳에서 자리를 잡길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어프로치 커피에서 테라스 자리 분위기가 가장 좋았습니다. 요즘 같은 날씨는 테라스 자리가 진리인 것 같아요.

어프로치 커피 예약은 현장에서 대기하여 들어가는 것도 좋으나 <테이블링> 이란 어플을 이용하면 수월하실 것 같습니다.

테이블링 어플을 통해 원격 줄 서기를 하면 수월합니다. 이용에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실내 인테리어는 굉장히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케이크와 샌드위치는 미리 만들어서 진열되어 있었고 샌드위치도 맛있다는 평이 있으나 브런치를 즐기기 위해 브런치 메뉴로 주문했습니다. 

용산 어프로치 브런치 메뉴입니다. 가격대는 조금 높은 편입니다. 메뉴를 정하고 선결제를 하는 시스템으로 되어 있습니다.

저는 잉글리시 브랙퍼스트 그리고 삭슈카&샤워 도우를 주문했습니다. 샥슈카는 많은 분들이 추천하고 극찬하는 어프로치 커피의 인기 메뉴이기도 합니다. 맛은 진하고 꽤 자극적인 맛입니다.

커피는 아메리카노를 주문했고 2가지 원두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바디감이 무거운 커피를 선호하는 편이라 묵직한 바디감으로 선택했는데, 샥슈카와 마시는 그 맛이 딱 적당했습니다.

양면이 구워 나온 토스트에 버터를 발라먹었는데 정말 최고의 맛이었어요. 분위기 때문이었는지는 몰라도 같이 나오는 빵 조차 맛있었습니다. 

달걀은 3가지 요리 타입 중 선택이 가능한데 저는 스크램블을 선택했습니다. (개인적인 취향) 다른 구성은 정해진 대로 버섯과 토마토, 소시지, 베이컨, 달걀, 통조림 콩 구성입니다. 

스크램블의 경우 조금 짜다고 느끼실 수 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계란 프라이를 먹을 때 소금을 조금 쳐서 먹는 스타일이라 제 입맛에는 적당히 잘 맞았습니다. 버섯과 토마토를 곁들어서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특히 빵이 너무 맛있었어요.

첫 방문이시라면 모험보다는 안전하게 인기 메뉴인 샥슈카와 잉글리시 브랙퍼스트를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2가지 메뉴 중 어떤 것이 더 맛있냐는 우열을 가리긴 어려우나 인기 메뉴인만큼 만족하시며 즐길 수 있습니다.

■ 용산 어프로치 커피 주차 방법

용산 어프로치 커피 주차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하기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 공영주차장 : 한강로2가동 노상 공영주차장

보통 아모레퍼시픽 본사에 많이 하시는데, 가격이 비싼 편입니다. 공영주차장 위치와 가격이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2. 아이파크몰 주차

저는 아이파크몰에 주차를 했는데요. 어플을 받으면 300분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아이파크몰에서 용산 어프로치 커피까지 도보로 약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아이파크몰 어플을 통해 가입 후 하단 주차 정산을 누르시면 차량등록이 가능합니다. 할인 쿠폰을 받으시고 출차 전 어플에서 정산하시면 됩니다. 

서울에 주차 가능한 카페 몇 곳도 함께 추천드리니 하기 관련 콘텐츠의 내용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콘텐츠]

카페 노티드 삼성 메뉴 추천 및 카페 노티드 삼성 주차 정보

 

카페 노티드 삼성 메뉴 추천 및 카페 노티드 삼성 주차 정보

카페 노티드 삼성 메뉴 추천 및 카페 노티드 삼성 주차 정보 삼성역에 오픈한 <카페 노티드 삼성>에 관하여 소개하려고 합니다. 펜트하우스 드라마의 인기로 온 앤 오프 이지아 씨 편에서

lliamlisten.tistory.com

평창동 더피아노 카페 하트시그널 촬영 장소 방문 후기

 

평창동 더피아노 카페 하트시그널 촬영 장소 방문 후기

평창동 더피아노 카페 하트시그널 촬영 장소 방문 후기 평창동 더피아노 카페는 갤러리 못지않은 멋진 공간을 가진 카페입니다. 평창 계곡 가는 길 맨 꼭대기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연 속에

lliamlisten.tistory.com

우이동 카페 산아래 서울 주차 가능 카페 추천, 북한산 뷰 카페

 

우이동 카페 산아래 서울 주차 가능 카페 추천, 북한산 뷰 카페

우이동 카페 산아래 서울 주차 가능 카페 추천, 북한산 뷰 카페 우이동 카페 산아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초록 초록한 힐링이 필요하여 방문했던 카페인데요. 바쁜 일상에 지쳐 힐링이 필요하

lliamlisten.tistory.com

놀면뭐하니 북한산제빵소 은평한옥마을 방문 후기, 서울 주차 가능한 카페 추천

 

놀면뭐하니 북한산제빵소 은평한옥마을 방문 후기, 서울 주차 가능한 카페 추천

놀면뭐하니 북한산제빵소 은평한옥마을 방문 후기, 서울 주차 가능한 카페 추천 놀면뭐하니 촬영지 <북한산제빵소>를 소개합니다. MBC 토요일 예능 놀면뭐하니의 인기가 정말 대단한데요. 방송

lliamlisten.tistory.com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