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추천

석촌 호수 카페 이클립스 방문 후기 서울 주차 가능 카페 추천

석촌 호수 카페 이클립스 방문 후기 서울 주차 가능 카페 추천

이클립스
이클립스

석촌 호수 카페 이클립스 방문 후기입니다. 잠실의 카페 중 석촌 호수 앞 석촌 호수를 보면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카페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카페 이클립스는 주차가 가능한 카페입니다.

■ 카페 이클립스 (Cafe Eclipse) : 석촌 호수가 보이는 분위기 좋은 카페

  • 주소 :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 49길 52
  • 시간 : 화~목 12:00 ~ 23:00 / 금, 토 12:00 ~ 24:00 / 월요일 휴무
  • 주차 : 주차 가능

롯데월드가 위치한 석촌 호수 건너편 건물 2층에 자리 잡고 있는 카페 이클립스, 카페는 테라스 공간과 실내 공간으로 나뉘어 어디서든 시간을 보내도 좋을 것 만 같은 카페입니다. 카페의 분위기가 너무 괜찮아서 저녁 늦은 시간까지 머물게 되었는데요. 간단한 방문 후기를 공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테라스
테라스

이클립스가 자랑하는 루프탑 테라스 자리는 롯데 시그니엘, 매직아일랜드와 석촌 호수까지 보여 뷰 맛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날씨가 좋을 땐 테라스에 자리를 잡아 커피를 즐겨도 상당히 좋을 것 같아요.

카페 내부는 크지 않으나 호텔 카페 분위기를 자아내는 럭셔리한 대리석 테이블과 좌석으로 사진을 찍으면 상당히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실제로 내부 인테리어가 고급지고 깔끔하게 되어 있습니다.

카페 내부
카페 내부

이클립스라는 카페명은 태양을 상징하는 커피와 달을 상징하는 와인이 합쳐진 명이라고 하네요. 낮 시간에는 카페로 운영되나 저녁 시간에는 와인과 맥주도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

메뉴
메뉴

이클립스의 시그니처 커피는 블루문으로 아인슈페너 크림과 코코넛 라떼 커피, 블루 큐라소 시럽이 더해져 있습니다. 맛이 달달했는데 개인적으로 단맛을 좋아하는 편이라 상당히 맛있게 마셨습니다.

블루문
블루문

[이클립스의 시그니처 음료 블루문 관능 팁]

  1. 위에 있는 아인슈페너를 입으로 음용한다.
  2. 커피와 블루 큐라소를 스트로로 잘 저어준다.
  3. 스트로로 코코넛 라떼를 즐긴다.

블루문 팁
블루문 팁

이클립스는 테라스와 실내 모두 깔끔하면서 분위기가 좋은 카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요즘 같이 날씨가 좋을 이때 테라스 자리가 이 카페를 추천하는 이유이기도 하며 커피까지 맛이 좋아 2가지 모든 역할을 다 하고 있던 카페였어요.

인테리어
인테리어

블루문을 즐기고 시간이 점차 지나 저녁이 되자, 다른 음료도 주문해보았어요. 전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홍차 티 마리아쥬 플레르 웨딩 임페리얼을 주문했습니다. 테라스에 앉아 있었더니 와이프가 조금 추웠는지 차 음료를 마시고 싶어 하더라고요. 신혼부부인 만큼 웨딩이라는 단어에 꽂혀서 주문해보았어요. 

웨딩 임페리얼
웨딩 임페리얼

예쁜 티팟과 접시에 나오는데 커피보다 티를 드셔 보시고 싶은 분들은 웨딩 임페리얼을 주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웨딩 임페리얼

낮 시간뿐만 아니라 저녁이 되니 조명으로 인해 분위기가 더 좋았어요. 큰 스피커에서 나오는 음악과 함께 커피와 티뿐만 아니라 와인과 맥주를 마시면 루프탑 바 느낌도 들더라고요.

코 시국으로 인해 더 오랫동안 자유롭게 머물진 못했지만 오랜만에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힐링한 것 같아요. 잠실 쪽에 방문하실 일이 있다면 이클립스를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주차 정보]

  • 건물 지하에 주차가 가능합니다. (2시간 이용 가능) 
  • 2시간 이후 초과 요금은 부가됩니다.

데이트하기 좋은 카페를 함께 추천드리는 관련 콘텐츠입니다. 잠실 이클립스 외, 타 카페 정보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콘텐츠]

성수 신상 카페, 로와이드 성수 서울숲 카페 방문 후기 (주차 정보)

 

성수 신상 카페, 로와이드 성수 서울숲 카페 방문 후기 (주차 정보)

성수 신상 카페, 로와이드 성수 서울숲 카페 방문 후기 (주차 정보) 요즘 인스타에서 가장 많이 보인 서울숲 카페 로와이드 커피를 소개합니다. 유어네임히얼 옷 브랜드 대표님이 오픈한 카페로,

lliamlisten.tistory.com

부암동 몽핀 베이커리 서울 주차 가능 카페 방문 후기

 

부암동 몽핀베이커리 서울 주차 가능 카페 방문 후기

부암동 몽핀베이커리 서울 주차 가능 카페 방문 후기 부암동 몽핀베이커리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부암동 드라이브를 하다가 찾게 된 몽핀베이커리 입니다. 몽핀베이커리는 주차가 가능하

lliamlisten.tistory.com

용산 어프로치 커피 브런치 카페 방문 후기 및 용산 어프로치 주차 방법

 

용산 어프로치 커피 브런치 카페 방문 후기 및 용산 어프로치 주차 방법

용산 어프로치 커피 브런치 카페 방문 후기 및 용산 어프로치 주차 방법 요즘 핫한 브런치 카페 용산 어프로치에 다녀왔습니다. 용산 어프로치 주차와 관련한 내용은 하기에 함께 공유

lliamlisten.tistory.com

영종도 바다 앞 테라스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영종도 바다앞테라스 카페, 인천 바다앞테라스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영종도 바다앞테라스 카페, 인천 바다앞테라스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오늘은 바다가 보이는 멋진 전망의 루프탑 카페, 영종도 바다앞테라스 카페에 대해 소개합니다. 바다

lliamlisten.tistory.com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