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추천

서울웨이브아트센터, 스타벅스 서울웨이브, 스타벅스 서울웨이브아트센터점,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저녁 드라이브코스, 한강 드라이브

서울웨이브아트센터, 스타벅스 서울웨이브, 스타벅스 서울웨이브아트센터점,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저녁 드라이브코스, 한강 드라이브

서울웨이브아트센터에 위치한 스타벅스 서울웨이브점을 다녀왔습니다. SNS에서 사진을 보고 꼭 한번 가봐야지 다짐했던 곳인데요. 서울웨이브를 다녀온 후기를 공유해보겠습니다.

 

한강 뷰 카페 : 스타벅스 서울웨이브아트센터점

※스타벅스 서울웨이브아트센터점 주차장 이용 방법

한강 뷰 카페 스타벅스 서울웨이브아트센터점의 주차장은 "한강공원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네비게이션에 "스타벅스 서울웨이브아트센터점"으로 지정하시면, 한강공원주차장으로 안내합니다. 이점 참고하세요.

물 위에 둥둥 떠있는 서울웨이브아트센터는 SNS에서 막연하게 사진을 보고 방문한 곳이라 어떤 곳인지 모르고 방문했는데 각종 전시와 회의, 행사를 진행하는 곳 이었습니다. 

스타벅스가 있는 곳은 원래 커피웨이브로 운영되던 곳인데, 현재는 스타벅스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 서울웨이브아트센터점은 9월 29일 오픈한 신상카페입니다. 

 

그리고 서울웨이브아트센터점은 여유롭게 한강 뷰를 감상할 수 있고 물 위에 떠있는 아름다운 공간이에요. 스타벅스 내부도 창이 유리로 되어 있어 한강 뷰를 넓게 바라볼 수 있게 되어 있어요.

크리스마스 이기도 해서 스타벅스 MD상품도 구매해볼까 했지만, 생각만큼 마음에 드는 상품이 없어서 구매하진 않았어요. 

 

얼른 스타벅스 e-프리퀀시 스티커를 모아서 다이어리나 백을 받아야 하는데, 올해는 생각만큼 많이 모으지 못했네요. 

그동안 매번 한강 카페를 가려면 서울 외곽으로 이동하곤 했었는데, 한강 드라이브 겸 카페를 가고 싶을 때는 스타벅스 서울웨이브아트센터점을 자주 이용 할 것 같아요.

서울웨이브 내부로 들어가시면 정면 통 창으로 한강 뷰가 감탄을 자아냅니다. 저녁에 방문하니 한강의 야경이 더 멋있었어요. 

지금은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지 못하는 만큼 한강 야경도 바라볼 겸 따뜻한 헤이즐넛아메리카노를 주문하고 차 안에서 커피를 마셨어요. 한강 야경도 즐기고 커피도 마시고, 추운 겨울이라 그런지 더 운치 있었네요.

차에서 커피를 마시면서 바라본 한강 뷰에요.

한강은 역시 낮보다 밤에 바라봐야 뷰가 더 이쁜 것 같아요. 요새 밖에 잘 나가지 못해서 답답했는데 이렇게 나마 드라이브를 하고 오니 조금은 가슴이 뻥 뚫리는 것 같았어요. 와이프도 오랜만에 정말 즐거워하네요.

 

예전처럼 한강에서 라면도 먹고 치킨도 먹고 해야 하는데, 조금은 아쉬웠어요. 예전이 정말 그리운 시기입니다.

서울웨이브아트센터 스타벅스 옆에는 작품도 전시되어 있고 부티크도 있었어요. 스타벅스 서울웨이브아트센터를 방문하시는 분께서는 구경해보고 가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오늘은 서울웨이브아트센터점에 위치한 스타벅스를 다녀왔는데요. 저녁 드라이브로 혹은 한강에 위치한 카페를 찾으시는 분이라면 '스타벅스 서울웨이브아트센터점'을 방문해보세요. 한강 뷰도 즐기고 커피도 즐기기에 좋은 곳이었습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이만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