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스타벅스 현대카드 혜택, 스타벅스 현대카드 연회비, 현대카드 스타벅스에 대해 알아보자

스타벅스 현대카드 혜택, 스타벅스 현대카드 연회비, 현대카드 스타벅스에 대해 알아보자

현대카드는 올해 10월 스타벅스와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선보였는데요. 스타벅스 현대카드 가입 후 5만 원 이상 사용 시 스타벅스 별 100개 적립 (음료 8잔) 혜택을 제공하면서 충성도 높은 스타벅스의 고객들을 현대카드로 이끌었습니다.

카드사가 특정한 기업과 계약을 맺고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를 출시하는 사례가 늘고 있는데요. 현대카드는 스타벅스 외에도 쏘카, 배달의 민족과 손을 잡았습니다. 그럼 쓸 때마다 별이 되는 카드 스타벅스 현대카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① 스타벅스 현대카드 혜택

스타벅스 현대카드로 누적 결제금액 3만원 도달 시 마다 별이 1개가 적립됩니다. 예를 한번 들어볼게요. ①스타벅스 매장에서 스타벅스 카드 3만원 충전 시 별 1개 적립, ②편의점에서 3만원 결제 시 별 1개 적립, ③영화관에서 6만원 결제 시 별 2개가 적립 됩니다. 

30만원을 쓴다면 별이 10개가 들어옵니다. 공과금이나 통신비, 보험비 등 자동이체 해두어도 30만원 실적 조건은 충분히 달성할 수 있어 보입니다. 스타벅스 현대카드의 가장 큰 혜택은 오로지 "별" 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② 스타벅스 현대카드 이벤트 (12/1~31일)

이벤트 1 : 5만원 이상 결제 시 별 100개 적립

이벤트 기간 2020년 12월 1일 부터 12월 31일 내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발급 받는다면 누적 5만원 이상 결제 시 스타벅스 별 100개 적립이 됩니다. 별이 100개라고 하면 음료 쿠폰 8잔 정도 됩니다.

이벤트 2 : 스타벅스 현대카드 아워워터 증정

두 번째 이벤트는 12월 말까지 5만원 이상 사용 시 스타벅스 현대카드 아워워터를 선착순 1만 명에게 증정해줍니다. 증정 관련은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1522 - 4800)

③ 스타벅스 현대카드 연회비

스타벅스 현대카드 연회비는 국내 전용 3만원 국내외겸용(VISA/Master Card) 3만원 입니다.

 

④ 스타벅스 현대카드 디자인

스타벅스 현대카드 디자인은 총 5가지 입니다.

이 카드는 미드나잇 인데요, 미드나잇 디자인이 굉장히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제일 인기가 많은 미스티컬 디자인이라고 하는데요. 각도에 따라 색상이 다르게 보입니다.

스타벅스 느낌이 물씬 나는 카드 디자인 입니다. 골드 펄이 인상적인 디자인 입니다.

별 혜택이 가장 많아 보이는 카드 디자인이네요. 신용카드의 디자인이 참 예쁩니다.

커피 컵 위 슬리브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 입니다. 카드에서 마치 종이의 질감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⑤ 스타벅스 현대카드 가입방법

스타벅스 현대카드의 가입방법은 스타벅스 홈페이지 혹은 어플에서 가능합니다. 

오늘은 스타벅스 현대카드의 혜택, 스타벅스 현대카드 이벤트, 스타벅스 현대카드의 디자인과 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저도 스타벅스 커피를 즐겨 마시는 편이라 이 카드에 대한 관심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이번 포스팅을 하면서 스타벅스 현대카드에 대해 조금은 자세히 알게 된 것 같아요. 스타벅스 현대카드 발급을 고민 중이신 분들이라면 내용을 참고하셔서 별 혜택 가득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관련 컨텐츠 보기]

현대카드 H코인 사용방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