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스타벅스 별적립 방법, 스타벅스 별적립 꿀팁

스타벅스 별적립 방법, 스타벅스 별적립 꿀팁

안녕하세요? 리암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 별적립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스타벅스 카드를 사용하고 계시거나 스타벅스 카드를 구매 해보실 의향이 있으신 분께서는 내용을 살펴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간략하게 스타벅스 별적립이란 무엇인지, 각 등급별 혜택과 별적립 꿀팁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드릴게요. 아래 내용을 꼼꼼하게 봐주세요.


스타벅스 별적립이란, 스타벅스의 별적립은 일종의 리워드 프로그램입니다. 흔히 동네 카페에 가더라도 쿠폰에 도장을 찍어주는데 스타벅스도 1회 이용시 별1개를 지급해줍니다. 적립된 별의 개수에 따라서 Welcome, Green, Gold 3개의 등급으로 나눠지며 등급별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합니다.

스타벅스 별적립 방법은 스타벅스에서는 자체카드를 판매합니다. 스타벅스 어플을 다운받고 스타벅스 카드를 등록하여 해당카드로 결제하면 별적립이 됩니다. 스타벅스 카드는 충전 금액이 모두 소진되면 1만원 이상 충전이 가능하며, 자동 충전이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별적립을 위해서는 반드시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를 해야지만 별적립이 됩니다. 음료 개수에 상관없이 1회 결제 시 별 1개가 적립되며 금액 기준으로는 만원 이상 주문시 별 2개가 적립됩니다. 음료 개수와 상관없이 1회 결제시 1개 적립, 1만원 이상 주문시 별 2개 적립됩니다.

  • 스타벅스 별적립 꿀팁 및 등급별 혜택

  1. 커피 1잔을 주문한 후 3분 뒤 또 주문한다 : 스타벅스 카드를 만들고 등록해서 사용하면 웰컴레벨이 됩니다. 스타벅스 카드로 커피 1잔 이상을 구매할 때 마다 별적립을 해줍니다. 커피 2잔을 주문해도 별은 1개만 적립해줍니다. 1만원 이상 주문 시 별 2개를 적립해주긴 합니다. 1만원 이상 주문이 어렵다면 커피 1잔을 주문한 후 3분 뒤에 다시 주문을 하면 각각 별을 적립해줍니다. 1만원 이상이면 별2개를 적립해주는데 3분이 지나면 각각 주문으로 인식해서 별 2개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별 5개를 적립하면 그린레벨이 됩니다. 그린레벨이 되면 특별한 혜택이 있는 것은 아니고 생일 쿠폰을 줍니다. 그린레벨은 생일쿠폰을 줍니다. 그리고 별 30개를 적립하면 골드레벨이 되는데, 골드레벨의 혜택은 다양합니다. 그중에 최고는 별 12개를 모을 때 마다 음료 쿠폰을 준다는 점입니다.

  2.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하기 (카카오톡 쿠폰) :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스타벅스 음료 쿠폰을 많이 받으시는데, 그때 음료 쿠폰 그대로 주문하지 마시고 조금 더 비싼 메뉴를 주문하고 추가 금액을 스타벅스 카드로 1~2천원 결제하면 총 사용 금액을 별로 적립해줍니다. 다른 카드 사용도 마찬가지 입니다. 예를들어 메뉴의 총 금액이 22,000원이 나온다면 신용카드로 20,000원을 결제하고 나머지 금액을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하면 총 금액을 별로 적립해줍니다.

  3. 나에게 선물하기 기능 이용 및 개인 텀블러 사용 : 별적립을 더 많이하고 싶다면 이렇게 해보세요. "나에게 선물하기" 기능이 있는데 그것을 사용하면 일주일 후 별 1개가 적립됩니다. 그리고 선물한 음료보다 1천원 더 비싼 음료를 주문하고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하면 별을 1개 더 적립해줍니다. 또 개인 텀블러를 이용하면 에코 추가별 적립도 가능하니 이점 참고하세요.

스타벅스 카드는 국내에서만 사용 가능하니 이점 역시 참고해주세요. 그럼 스타벅스에서 모두 즐거운 시간보내세요. 다음에는 서울에서 주차 가능한 스타벅스 지점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