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추천

남양주 한강뮤지엄, 한강뮤지엄, 남양주 카페, 남양주 드라이브코스,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남양주 한강뮤지엄, 한강뮤지엄, 남양주 카페, 남양주 드라이브코스,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남양주 한강뮤지엄에 대해 소개 드리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남양주에 위치한 한강뮤지엄입니다. 남양주 한강뮤지엄은 미술관 관람이 동시에 가능한 갤러리 카페입니다. 주차장은 물론 있고 주차장의 크기 역시 작지 않아 주차하시는데 큰 어려움은 없습니다. 한강뷰가 멋진 남양주 한강뮤지엄을 주말 드라이브 코스로 추천드립니다. 

  • 남양주 한강뮤지엄 :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팔당리 784 (오전 11시 ~ 오후 11시)

남양주 한강 뮤지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운영합니다. 총 3층짜리 건물을 사용하고 있는데, 1층에서 티켓팅을 하고 1층부터 구경하시면서 2층에 올라가시면 주문이 가능합니다. 1층의 내부는 오로지 전시 공간으로 운영되고 2층은 갤러리와 카페로 같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지금 남양주 한강뮤지엄의 전시의 주제는 'EARTH=US'라는 주제로 지구 환경에 대한 다양한 고찰을 작품으로 시각화하여 관람자들의 반의식적 관념에 대한 문을 열고자 한다는 뜻이 있다고 합니다.

일반 개인은 1만 원으로 만 원을 지불하시면 원하시는 커피로 주문이 가능하며 갤러리도 같이 구경이 가능한 곳입니다. 참고로 8시 이후에 방문하시면 8천 원의 가격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재방문 시에도 8천 원에 이용 가능합니다. 정리해서 말씀드리면 전시 관람+카페 이용(음료 제공) 까지 만 원에 입장 가능합니다.

2층 안쪽으로 들어가시면 VIP 룸 같은 공간도 있으니 사진을 찍으시기에 아주 좋습니다. 중세 시대의 느낌이 뿜뿜 나는 곳으로 2층 안쪽에 위치한 별도의 공간입니다.

한강뮤지엄이란 이름답게 환한 한강뷰가 반겨줍니다. 정말 뻥 뚫리는 뷰인데요. 이 공간 때문에 한강뮤지엄에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아요. 건물 자체가 필로티 구조로 되어 있어서 훨씬 넓은 내부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창가에 앉아서 커피를 마시면서 한강을 바라보면 가슴이 뻥 뚫리는 것 같아서 정말 좋았습니다. 밤에는 한강의 야경도 구경할 수 있어 일석이조인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창가에 빛이 정말 잘 들어와서 정말 예쁩니다. 개인적으로 창가 자리를 꼭 추천합니다.

맨 위층 전망대로 올라가시면 더 넓은 한강뷰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요즘 날씨가 좋아서 전망대에서 즐기는 커피의 맛도 정말 좋았습니다. 의자도 구비되어 있어서 한강을 바라보며 느긋하게 커피를 즐기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밤에 이곳에서 한강을 바라보았는데 맞은편에 하남 스타필드까지 보여서 밤의 야경이 더 멋있었어요. 해질 때 이곳에서 일몰을 보면 대박일 것 같네요. 

남양주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하는 남양주 한강뮤지엄, 주말 드라이브 코스로 고민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너무 낮에 방문하시기 보다 해가 질 즘 방문하시길 추천합니다. 또한 하남돼지 본점이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저녁까지 해결하시기 좋습니다. 차량 이동으로 10~15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점 참고하세요.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