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추천

주말 드라이브 코스 모음 추천2,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남양주 카페 추천

남양주 데이트 코스 포러데이 팔당 & 달빛식탁

남양주 데이트 코스로 포러데이 팔당과, 달빛식탁 다이닝 카페를 추천드립니다. 지극히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장소로 주말에 드라이브를 가고 싶은데 어디를 가면 좋을까? 고민이신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남양주 포러데이 팔당점과 남양주 달빛식탁 두 곳에 대해 소개드리겠습니다.

1. 남양주 포러데이 팔당 : 야외 방갈로 카페

  •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경강로 926번 길 8-7
  • 매주 오전 10시부터 24시까지 운영
  • 주차 가능

남양주 포러데이 팔당은 남양주 내에서 방갈로 카페로 유명한 카페입니다.

포러데이 팔당

카페의 전면부는 전원주택의 느낌이 들고 내부는 가정집 느낌의 감성적인 카페입니다. 창가 자리는 이쁜 조명가 함께 야외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데요. 방갈로에 자리를 굳이 잡지 않아도 카페 내부에서 경치를 감상하기에 충분합니다.

포러데이 팔당 주차장

남양주 포러데이 팔당은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굉장히 넉넉합니다. 주말 방문객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주차장이 카페 앞에 1곳, 아래쪽에 서브 주차장이 위치하고 있어 주차로 인한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포러데이 팔당은 야외와 실내 자리가 넉넉하여 선택해서 자리를 잡으시면 될 것 같아요. (방갈로로 유명한 카페인만큼 야외에 자리 잡기를 추천드립니다.)

남양주 포러데이는 이글루 카페로 유명해진 곳인데 바로 앞에 강이 흐르고 경치를 감상하면서 커피를 즐기기에 아주 좋습니다. 워낙 유명한 카페이다 방문객들도 많습니다. 특히 이 카페는 저녁에 분위기가 굉장히 좋습니다. 바로 조명 때문인데요. 저녁에는 무드 조명이 밝혀져 있어 갬성을 자아내기도 합니다.

포러데이 팔당 야외 이미지
포러데이 팔당 방갈로 이미지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야외 방갈로에서 사진을 남기기에 아주 좋습니다. 곳곳에 포토존도 많습니다.

포러데이 팔당 내부 이미지

드라이브를 하며 커피 한잔 즐기기에 딱 좋아요. 저는 이곳에 방문하면 예신이와 와플을 꼭 시켜먹곤 하는데요. 와플이 꽤나 맛있는 편으로, 꼭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포러데이 팔당 내부이미지

야외에는 사진 찍기 좋은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고 밤에는 무드 있는 조명이 밝혀줘서 감성 사진을 찍기 정말 좋습니다. 주말엔 가족들과 함께 나들이 장소로도 좋고, 주말 드라이브 겸 남양주에 위치한 포러데이 팔당 카페 방문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니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2. 남양주 달빛식탁 (감성 맛집 다이닝 카페)

  •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북한강로 1112번 길 21
  •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 / 오전 11시 30분 ~ 오후 9시
  • 주차 가능

남양주 달빛식탁 감성 맛집이자 아늑한 다이닝 카페입니다. 이미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달빛식탁

달빛식탁 역시 주차 공간은 매우 넉넉합니다. 달빛식탁에 들어가는 느낌은 시골길 느낌이지만 막상 도착하면 근사한 식당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달빛식탁은 남양주 퓨전 요리 맛집이고 식사 후 야외에서 사진 찍기 역시 좋습니다. 

달빛식탁 내부 이미지
달빛식탁 내부 이미지

달빛식탁은 인스타그램 핫플레이스인 만큼 예쁘게 잘 꾸며져 있습니다. 이곳은 퓨전 맛집답게 메뉴들만 보아도 퓨전 스멜이 나며 분위기까지 좋은 편이라 식사도 더 맛있었던 것 같네요.

아늑한 식사 데이트를 원하신다면 다이닝 식당 달빛식탁을 추천드립니다.

달빛식탁 내부 이미지
달빛식탁 이미지

남양주 포러데이에서 달빛식탁까지 드라이브와 데이트 그리고 식사까지 가능한 두 코스를 추천드렸습니다. 포러데이 팔당 카페에서 달빛식탁까지는 약 32분 정도 소요됩니다. 포러데이 팔당에서 커피를 드시고 저녁엔 달빛식탁에서 식사를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하기 콘텐츠는 드라이브 코스와 관련된 내용으로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콘텐츠]

보마켓 경리단점 브런치 카페 방문 후기

 

보마켓 경리단점 이태원 경리단길 브런치 카페 방문 후기

보마켓 경리단점 이태원 경리단길 브런치 카페 방문 후기 이태원에서 핫한 경리단길 맛집이자 브런치 카페인 보마켓 경리단점을 다녀왔습니다. SNS에서 핫한 장소로 나오길래 방문해보았는데요

lliamlisten.tistory.com

가평 골든트리 서울 근교 드라이브 카페 추천

 

가평 골든트리 서울 근교 드라이브 카페 추천

가평 골든트리 서울 근교 드라이브 카페 추천 가평 골든트리 카페는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아버릴 만한 리버뷰와 마운틴뷰로 강과 산이 함께 공존하며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매력적인 카페입

lliamlisten.tistory.com

포천 카페숨 힐링 플레이스 서울 근교 카페 추천

 

포천 카페숨 힐링 플레이스 서울 근교 카페 추천

포천 카페숨 힐링 플레이스 서울 근교 카페 추천 포천에 위치한 멋진 정원이 있는 카페 <카페숨>에 다녀왔습니다. 포천 카페숨은 인스타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숲 속 오두막

lliamlisten.tistory.com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