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추천

수유역 카페 수유리조트 (대나무 숲 카페) 방문 후기

수유역 카페 수유리조트 (대나무 숲 카페) 방문 후기

대나무 가득한 루프탑이 있는 수유역 카페 방문 후기를 씁니다. 요즘 수유리조트 카페를 많이 가는 것 같아 저도 방문해보았는데요. 루프탑이 있는 카페로 이쁜 카페로 유명하여 얼마나 이쁠지 궁금하여 방문해보았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하기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수유역 카페 수유리조트 : 도심에서 만나는 대나무 숲

주소 : 서울시 강북구 노해로8가길 45 (주말 09:00 ~ 23:00)

수유리조트 카페는 총 3층의 루프탑 카페로 1층은 실내, 2층은 실내, 3층은 실외 루프탑으로 꾸며져 있는 카페입니다. 예쁘게 새단장을 하고 새로운 이름으로 수유역 카페로 유명해진 곳이기도 합니다. 이전에는 '리얼 커피'라는 상호 아래 영업을 진행했었다고 하네요.

수유리조트 카페가 인스타 핫플레이스로 유명해진 이유는 바로 '대나무 숲' 때문입니다. 숲이라고 말하기엔 조금 작은 사이즈이지만, 카페의 인테리어가 상당히 잘 꾸며져 있습니다.

대나무의 키가 굉장히 시원시원하게 뻗어있어 다가오는 여름에는 청량감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수유리조트 카페만의 특유 분위기가 있는 이쁜 카페입니다.

나무가 자라고 있는 길 사이를 들어가면 멀리 외곽으로 놀러온 듯한 느낌이 듭니다. 바로 이곳이 그 유명한 포토존이죠.

이 대나무 숲 덕에 수유리조트 입구는 인증샷 존이 되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이 이곳에서 사진을 남기기 위해서 기다리시더라고요. 

2층 실내는 창이 워낙 커서 바깥을 바라보는 재미도 있고 인테리어도 깔끔한 편입니다. 

개인적으로 커피는 산미가 없고 고소한 맛을 즐겨마시는 편입니다. 수유리조트 카페는 산미가 약하고 고소한 향이 나는 커피로 커피의 맛은 개인적으로 참 만족스러웠습니다. 

수유리조트에서 마음에 들었던 공간은 테라스였어요. 2층 문밖으로 나가 반층 정도 내려가면 야외 테라스가 있습니다. 주택 사이에 대나무 숲이 있다 보니 굉장히 운치가 있더라고요.

마치 서울 외곽에 놀러 와서 힐링하는 기분(?) 미세한 바람에 대나무가 사르륵하는 소리도 굉장히 이질적이지 않고 듣기 좋았습니다.

카페 이름답게 수유리조트는 리조트 느낌이 가득한 포토존이 많이 있습니다. 어느 휴양지의 리조트에 와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컨셉에 카페입니다. 요즘같이 날씨가 좋을때 루프탑에서 커피를 즐겨도 참 좋을 것 같네요.

전체적으로 카페의 분위기도 깔끔하고 서울 시내 주택가 사이에 있는 대나무 숲이 특별하고 이뻐서 수유역 근처 카페를 찾으시는 분들은 수유리조트 카페에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수유 근처 한번쯤 가볼 만한 카페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하기 관련 콘텐츠는 방문해보시면 좋을 카페 방문 후기로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관련 콘텐츠]

우이동 카페 산아래 서울 주차 가능 카페 추천, 북한산 뷰 카페

 

우이동 카페 산아래 서울 주차 가능 카페 추천, 북한산 뷰 카페

우이동 카페 산아래 서울 주차 가능 카페 추천, 북한산 뷰 카페 우이동 카페 산아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초록 초록한 힐링이 필요하여 방문했던 카페인데요. 바쁜 일상에 지쳐 힐링이 필요하

lliamlisten.tistory.com

놀면뭐하니 북한산제빵소 은평한옥마을 방문 후기, 서울 주차 가능한 카페 추천

 

놀면뭐하니 북한산제빵소 은평한옥마을 방문 후기, 서울 주차 가능한 카페 추천

놀면뭐하니 북한산제빵소 은평한옥마을 방문 후기, 서울 주차 가능한 카페 추천 놀면뭐하니 촬영지 <북한산제빵소>를 소개합니다. MBC 토요일 예능 놀면뭐하니의 인기가 정말 대단한데요. 방송

lliamlisten.tistory.com

용산 어프로치 커피 브런치 카페 방문 후기 및 용산 어프로치 주차 방법

 

용산 어프로치 커피 브런치 카페 방문 후기 및 용산 어프로치 주차 방법

용산 어프로치 커피 브런치 카페 방문 후기 및 용산 어프로치 주차 방법 요즘 핫한 브런치 카페 용산 어프로치에 다녀왔습니다. 용산 어프로치 주차와 관련한 내용은 하기에 함께 공유

lliamlisten.tistory.com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