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추천

가평 골든트리 서울 근교 드라이브 카페 추천

가평에 위치한 골든트리 카페를 소개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굉장히 핫한 카페로 주말 드라이브 코스를 고민하고 계신 분이라면 골든트리 카페에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리버뷰, 마운틴 뷰 2가지를 즐길 수 있는 카페입니다. 가평 골든트리에는 유명한 포토존이 있으니 꼭 방문하여 찍어보시기 바랍니다.

가평 골든트리 서울 근교 드라이브 카페 추천

가평 골든트리

가평 골든트리 카페는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아버릴 만한 리버뷰와 마운틴뷰로 강과 산이 함께 공존하며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매력적인 카페입니다. 가평 골든트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하기 내용을 잘 참고해주세요.

 

 

리버뷰와 마운틴 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

  • 주소 : 경기도 가평군 금대리 130-18 (주말 10:00 ~ 19:20)

가평 골든트리

가평 골든트리는 북한강 뷰만큼이나 카페의 외관도 럭셔리합니다. 건물 자체만 보아도 규모가 굉장히 큽니다. 조용하게 북한강 뷰와 마운틴 뷰를 보면서 자연경관을 즐기고자 하신다면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와이프 덕분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가평 골든트리는 SNS에서 많이 보셨을 유명한 포토존 장소가 있는데요. 바로 이곳입니다. 가평 골든트리를 방문하신다면 이곳에서 꼭 사진 한 컷 찍으시길 바랍니다.

가평 골든트리
가평 골든트리

포토존에서 보이는 나무 한 그루는 가평 골든트리의 상징으로, 구상나무라고 합니다. 구상나무는 우리나라에만 있는 나무로 한라산과 지리산, 덕유산 등 높은 산에서만 볼 수 있는 나무입니다.  

 

 

가평 골든트리는 1인 1 음료가 원칙입니다. 음료의 가격에는 내부/외부 공간을 이용하는 이용료가 함께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소 비싸다고 느끼실 수도 있겠으나 눈 호강을 충분히 하기에 괜찮으실 거라 생각됩니다.

가평 골든트리 메뉴

골든트리 카페 1층에서 바라본 북한강 뷰입니다. 날씨가 좋아서 강 건너편도 선명하게 보이며 탁 트인 북한강 뷰를 보고 있으니 마음까지 시원해집니다.

가평 골든트리 실내
가평 골든트리 실내

 

가평 골든트리 실내

주변이 탁 트여있다 보니 힐링 그 자체입니다. 야외의 규모도 실내만큼이나 어마어마한데요.

 

 

넓은 풍경과 함께 산책하며 거닐기에도 좋습니다. 날씨가 점차 따뜻해져 야외에서도 커피를 즐기기에 좋을 것 같아요.

가평 골든트리 야외
가평 골든트리 야외

가평 골든트리에는 프라이빗 룸도 있습니다. (1층 실내 위치) 예약 후, 이용 가능합니다. 7인 이상 이용 가능하며 10만 원 이상입니다. 참고로 이용 시간은 1시간 30분 정도라고 하네요.

가평 골든트리 실내

프라이빗 룸에서는 골든트리 카페의 상징인 구상나무가 그대로 보입니다. 뷰가 좋은 만큼 가족 방문이라면 프라이빗 룸을 예약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가평 골든트리 카페 2층으로 오르면 공간별로 다양한 테이블과 통유리도 되어 있어 밖을 바라볼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곳곳에 단체석도 갖춰져 있고 테이블도 많네요. 

가평 골든트리 실내

2층은 테라스도 있고 그늘도 있어 좀 더 오랫동안 여유 있게 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카페 인테리어도 참 이쁘게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가평 골든트리 카페는 유명 건축가의 설계를 통해서 만들어진 카페로 건물과 주변 조경까지 좋았습니다. 

가평 골든트리 테라스

가평 골든트리는 곳곳이 명품 뷰를 자랑하는 카페입니다. 보통은 리버뷰 혹은 마운틴 뷰 하나씩만 즐길 수 있었는데 이곳은 2가지 뷰를 함께 즐길 수 있어서 상당히 만족스러웠어요. 저만의 카페 리스트에서 최애 카페로 저장했습니다 :)

가평 골든트리 실내

가평 골든트리는 루프탑도 있습니다. 햇빛이 점차 뜨거워져서 오래 있진 못했지만요.

 

 

선선한 날에는 강을 보며 멍 때리기 참 좋을 것 같습니다. 좋아하는 음악을 이어폰으로 들으며 음악 감상을 해도 좋고요. 와이프 덕분에 제대로 힐링했네요.

가평 골든트리

가평 골든트리 카페 외 서울 근교 드라이브 카페도 소개드리니 하기 내용도 함께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콘텐츠]

포천 카페 숨 힐링 플레이스 서울 근교 카페 추천

 

포천 카페숨 힐링 플레이스 서울 근교 카페 추천

포천 카페숨 힐링 플레이스 서울 근교 카페 추천 포천에 위치한 멋진 정원이 있는 카페 <카페숨>에 다녀왔습니다. 포천 카페숨은 인스타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숲 속 오두막

lliamlisten.tistory.com

남양주 라온 숨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남양주 라온숨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남양주 라온숨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북한강 리버뷰의 남양주 라온숨 카페를 소개합니다. 남양주 라온숨 카페로 가는 길은 드라이브를 즐기기에 좋은 코스이기도 합니다.

lliamlisten.tistory.com

남양주 어나더 주얼리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남양주 어나더쥬얼리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남양주 어나더쥬얼리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남양주 어나더쥬얼리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로 추천드립니다. 한낮에 제법 날씨가 따뜻해지기 시작했는데요. 주말이 되면

lliamlisten.tistory.com

쉽게 볼 수 없는 구상나무도 바라보며 기를 받고 간 느낌이랄까요? 한 폭의 그림 같은 느낌으로 또 한 번 방문해보고 싶은 카페입니다.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가 고민이신 분들은 가평에 위치한 골든트리 카페를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