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아이폰 카톡 몰래 읽기 보기 1안사라지고 보기 2가지 방법

아이폰 카톡 몰래 읽기 보기 2가지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이 안 사라지고 카카오톡 메시지를 보고 싶은 분은 다음과 같이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실제로 지인에게 테스트를 해보았으며 아래 설명된 방법이 최선입니다. 상대방에게 1이 안 없어지고 몰래 읽는 방법 2가지를 설명합니다.

 

아이폰 카톡 몰래 읽기 보기

아이폰 카톡 몰래 읽고 보는 방법 2가지를 소개합니다. 한번 알아두고 설정해두면 꽤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카톡 메시지가 왔을 때 바로 읽기 부담스럽고 시간차를 두고 보고 싶다면 다음 설명한 2가지 방법으로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글 제목을 이미지로 작성
카톡 몰래 보기

 

비행기 모드로 몰래 읽기

첫 번째 카톡 몰래 읽기 방법은 비행기 모드입니다. 그런데 간혹 어떤 분들은 비행기 모드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1이 사라졌다고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비행기 모드를 할 때 가장 중요한 주의사항이 있는데 그 방법도 함께 알려드립니다.

  1. 비행기 모드를 켠다.
  2. 와이파이는 반드시 끈다.
  3. 카카오톡을 실행하고 1이 안 사라지고 보고 싶은 톡방으로 들어간다.
  4. 메시지를 읽는다.
  5. 카카오톡을 나간다.
  6. 비행기 모드를 해제한다.

반드시 카카오톡을 나간 후에 비행기 모드를 꺼야 숫자 1이 안 사라집니다. 그리고 카카오톡을 나갈 때 뒤로 가기를 하는 것이 아니라 위로 슬라이드 하여 완전히 꺼야 합니다.

 

비행기 모드를 하면 통신이 불가능한 상태가 되기 때문에 본인이 카톡 메시지를 읽어도 상대방은 알 수 없는 것입니다. 메시지를 다 읽은 후 카카오톡을 off 한 상태에서 비행기 모드를 해제하시기 바랍니다.

 

카톡 미리 보기 설정하기

카카오톡 미리보기로 메시지를 몰래 읽고 보는 방법입니다. 다음 순서대로 카톡을 설정합니다.

  1. 카카오톡을 실행하고 오른쪽 하단의 점 3개로 들어간다.
  2. 오른쪽 상단의 톱니바퀴 아이콘을 누른다.
  3. 설정 화면이 나오면 중간에 위치한 알람으로 들어간다.
  4. 맨 위에 있는 미리보기를 켠다.
  5. 사진/이모티콘 미리보기도 켠다.

카카오톡 메시지 미리보기 설정하는 화면
카톡 미리보기 설정

 

메시지가 왔을 때 바로 확인하기 좋습니다. 다만 일정 시간이 지났을 때 알림 창에서 볼 수 있는 범위가 한정적이라는 단점도 있습니다. 메시지 전체를 한 번에 읽는 것은 다소 어렵습니다.

 

알아두면 좋은 카톡 관련 콘텐츠

카톡 차단 확인 방법 5가지 정리

 

카톡 차단 확인 방법 5가지 정리

카톡 차단 확인 방법을 총 정리하여 알려드립니다. 상대에게 차단을 당했는지 알 수 있는 방법 5가지입니다. 카카오톡에는 상대방이 자신을 차단했는지 확인시켜주는 기능이 없기 때문에 아래

lliamlisten.tistory.com

카톡 예약 전송 및 수정 방법 사진으로 간단하게 설명

 

카톡 예약 전송 및 수정 방법 사진으로 간단하게 설명

카톡 예약 전송 방법과 예약 전송 내용 수정 및 삭제 방법을 사진으로 간단하게 설명합니다. 카카오톡 버전이 2022년 5월에 업그레이드되어 카톡 예약 전송 기능이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카톡 기

lliamlisten.tistory.com

카톡 생일 안 뜨게 안 보이게 비공개 설정 카카오톡 생일 알림 표시

 

카톡 생일 안뜨게 안보이게 비공개 설정 카카오톡 생일 알림 표시

카카오톡 생일 안뜨게 안보이게 비공개 변경 설정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본인을 포함하여 친구 생일도 나에게 안뜨게 안보이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로 쉽게 설명드리니 간편하게 설정하

lliamlisten.tistory.com

 

껄끄러운 상대나 헤어진 연인 등 상대방으로부터 온 메시지를 읽고 싶지만 1이 안 사라지고 읽을 수 없을까란 고민을 갖고 계신 분들이 생각보다 많이 있었습니다.

 

위에서 설명드린 비행기 모드, 카톡 미리 보기 설정 방법을 통해 메시지를 몰래 읽으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대한민국 국민 메신저 어플 아이폰 카톡 몰래 읽기 보기 2가지 방법에 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