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추천

북촌 델픽, 북촌 카페 델픽, 서울 주차 가능 카페, 주말 데이트 코스 추천

북촌 델픽, 북촌 카페 델픽, 서울 주차 가능 카페, 주말 데이트 코스 추천

북촌에 새로 생긴 티 카페 델픽에 다녀왔습니다. 북촌 델픽은 갤러리와 티 카페를 겸하고 있습니다. 북촌에 데이트 코스를 고려하시는 분들이라면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델픽 방문 후기에 대해 공유해볼게요.

북촌의 좁은 길에 멋진 건물이 들어섰는데요. 북촌 델픽은 가정집을 개조하여 1층은 갤러리, 2층은 티하우스, 3층은 루프탑이 있는 티 카페입니다. 국내 유명한 작가님의 다기 세트를 이용하여 티를 마실 수 있고 예쁜 다기와 멋진 공간에서 북촌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 북촌 델픽 : 예쁜 다기세트와 함께 티를 즐길 수 있는 티 카페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계동길 84-3 (11:00 ~ 20:00)  / 주차 가능

델픽은 북촌 계동길에 위치한 신상 카페입니다. 현대적인 감각의 프리미엄 티브랜드 델픽의 티 카페인데요. 미술관 같은 외관이 눈에 확 띕니다. 

1층으로 들어서면 갤러리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2층으로 이동하면 나무 소재를 사용한 따뜻한 공간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다기 세트를 만날 수 있는데 멋진 작품들과 함께 차를 마실 수 있는 공간입니다.

다기의 진열들이 참으로 멋져 보입니다. 내부는 시멘트와 벽돌을 그대로 노출시킨 현대적인 인테리어에 넓은 통창이 인상적입니다. 꽤 넓은 공간에 여러 종류의 다기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차를 시향 해볼 수 있는 티 샘플도 준비되어 있고 커피의 종류는 없습니다.

델픽의 시그니처인 티의 틴케이스입니다. 티에 관심이 많고 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구매해보세요.

3층으로 올라가면 루프탑도 있습니다. 루프탑이긴 하나 좌석이 없어서 사진만 찍어보았네요.

델픽은 핫한 신상 카페이고, 사진 찍기에 정말 좋은 곳입니다. 서울 한복판 북촌에 이렇게 큰 카페가 있다는 게 신기하기도 하네요. 

정말 차분하고 조용했던 티 카페 델픽, 건물 자체가 멋있어서 여행 온 느낌도 있었고 한옥 뷰까지 더해져 공간에 멋스러움이 더했던 것 같습니다.

북촌 계동길을 걷을 일이 있으시다면 한 번쯤 들려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모던하고 웅장한 느낌의 카페 델픽, 주차는 카페 앞 3~4대 평행 주차가 가능합니다.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차분한 느낌을 갖고 싶어 방문했던 북촌 델픽 티 카페였습니다. 매일매일 회사일과 여러 일로 바쁘게 살다 삶의 균형을 맞추듯 차분해지는 날이었네요.

[관련 콘텐츠]

 

성수 오우드, 성수동 오우드 브런치 카페 방문 후기, 주말 데이트 코스 추천, 주차 가능한 서울

성수 오우드, 성수동 오우드 브런치 카페 방문 후기, 주말 데이트 코스 추천, 주차 가능한 서울 카페 오늘은 성수동에 위치한 오우드 카페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성수동 오우드

lliamlisten.tistory.com

 

GS그랑서울 주차장, 익선동 주차, 서울 주차요금 저렴한곳

GS그랑서울 주차장, 익선동 주차, 서울 주차요금 저렴한곳 주말에 익선동, 종로, 을지로, 종각, 인사동 근처를 방문할 일이 있다면 GS그랑서울 주차장을 이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저는 익선동을

lliamlisten.tistory.com

 

서울웨이브아트센터, 스타벅스 서울웨이브, 스타벅스 서울웨이브아트센터점, 주말 드라이브 코

서울웨이브아트센터, 스타벅스 서울웨이브, 스타벅스 서울웨이브아트센터점,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저녁 드라이브코스, 한강 드라이브 서울웨이브아트센터에 위치한 스타벅스 서울웨이브

lliamlisten.tistory.com

서울 카페에 관련된 콘텐츠도 함께 공유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북촌의 신상 카페 델픽에 관해 포스팅해보았습니다. 북촌 데이트 코스를 고민하시는 분 혹은 티에 관심이 많으신 분이라면 북촌 델픽을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