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GS그랑서울 주차장, 익선동 주차, 서울 주차요금 저렴한곳

GS그랑서울 주차장과 익선동, 서울에서 주차요금이 저렴한 곳을 알려드립니다. 주말에 익선동, 종로, 을지로, 종각, 인사동 근처를 방문할 일이 있다면 GS그랑서울 주차장을 이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저는 익선동을 가기 위해 이용했지만 종로, 을지로, 종각, 익선동, 인사동 근처를 도보로 10분 이내로 움직일 수 있고, 주말 동안 하루 종일 주차를 해도 가격은 5,000원밖에 나오지 않습니다. 아래 GS그랑서울 주차장 주차 요금과 위치에 대해 자세히 설명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GS그랑서울 주차장, 익선동 주차, 서울 주차요금 저렴한 곳

gs그랑서울
gs그랑서울

  • 기본요금 : 10분 / 1,000원 (10분 이내 회차 시 무료)
  • 일 최대 요금 : 평일 40,000원 당일 입차 후 24시 이전 출자 기준, 주말 5,000원 (입차 후 12시간까지, 당일 24시까지 기준 / 주말은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해당)
  • 결제 : 신용카드와 현금 가능
  • 주차요금은 입차 후 10분 이후부터 과금
  • 평일은 월~금요일, 주말은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이 해당함
  • 휴일 및 공휴일 다음날인 평일인 경우 00시부터는 기본요금 부과

gs그랑서울요금
요금안내

 

GS그랑서울 주차장 위치

  •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33 그랑서울

gs그랑서울주차장
gs그랑서울 주차장

 

GS그랑서울 주차장의 특이사항 : 지하 추자장까지 내려가는 통로는 비좁지 않아 차를 안전하게 주차가 가능합니다. 지하 1~3층까지는 지정석으로 일반 차량은 주차가 불가하며 지하 4층부터 주차가 가능합니다.

gs그랑서울주차장
gs그랑서울 주차장

 

주차 요금 무인정산 기는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각 층에 별도로 있지 않아서 반드시 지하 1층에서 요금을 정산하시고 출차하시기 바랍니다.

 

GS그랑서울 주차장 주말요금 꿀팁

현대카드는 GS그랑서울 주차장에 주말 무료주차가 가능합니다. 현대카드를 사용하시는 분께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GS그랑서울 주차장 무료 대상 현대카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현대카드 M2, M3, T3, X2, X3, 이마트 Platinum, KIA RED MEMBERS, Platinum/Plantinum Plus, Hyundai BLUE Members Platinum/Platinum Plus입니다.

 

당일 결제일자에 청구된 본인 및 가족 카드의 일시불 및 할부금액이 50만 원 이상일 경우 익월 1일부터 말일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서울 종로, 익선동 등 근처 다른 공영주차장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주차가 가능합니다. 도보로 10분 이내로 이동 가능하여 편리합니다.

 

1. 여의도 한강뷰 카페 추천

 

여의도 한강뷰 카페 추천, 여의도 세상의 모든 아침, 서울 주차 가능한 카페

여의도 한강뷰 카페 세상의 모든 아침을 소개합니다. 한강뷰를 보며 커피와 브런치를 즐기기 좋은 곳으로 주말 데이트 코스를 고려하고 계신 분이라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차도 가능한 곳

lliamlisten.tistory.com

2. 서울 여의도 무료로 주차 가능한 카페 총 정리

 

서울 여의도 무료로 주차 가능한 카페 총 정리

서울 여의도 무료 주차 가능 카페를 정리하여 공유합니다. 서울에서 주차를 무료로 할 수 있는 카페를 찾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여의도에서 주차를 무료로 할 수 있는 카페를 찾으시는 분들은

lliamlisten.tistory.com

3. 춘천 가볼 한만 곳 맛집 카페 드라이브 코스 추천

 

서울 근교 춘천 가볼만한 곳 맛집 카페 드라이브 코스 Best5 총 정리

서울 근교 춘천 가볼만한 곳 맛집 식당 카페 드라이브 코스 Best5를 총 정리합니다. 식사부터 카페까지 이어지는 코스로 주말에 데이트하기 좋고 가족과 나들이 장소로 방문하기 좋습니다. 소개

lliamlisten.tistory.com

주말에 서울, 특히 종로 혹은 인사동 쪽에서 5,000원의 가격으로 종일 주차를 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입니다. 주말 익선동, 종로, 종각, 광화문 근처에 방문하실 일이 있다면 GS그랑서울을 이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