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추천

쉐즈알렉스 브런치 카페 방문 후기, 서울 주차 가능 카페 추천

쉐즈알렉스 브런치 카페 방문 후기, 서울 주차 가능 카페 추천

쉐즈알렉스

오늘은 선정릉역 근처에 오픈한 쉐즈알렉스 방문 후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쉐즈알렉스는 브런치카페로 와인과 함께하는 레스토랑이자 베이커리를 겸하고 있습니다.

쉐즈알렉스 내부

주택을 개조한 곳이라 무심코 지나칠 수 있는 곳인데요. 마당이 있는 2층 구조에 벽돌과 나무가 고풍스런 분위기를 더해주는 곳입니다.

■ 쉐즈알렉스 방문 후기 (Chez Alex) : 감각적인 공간, 와인을 부르는 수많은 디쉬

쉐즈알렉스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12길 5 (문의전화 : 02-512-5788), 주차는 발렛으로 가능합니다.

  • 주차 발렛 가능

영업시간 : 브런치 11:00 ~ 15:00 / 와인&디저트 15:00 ~ 18:00 / 레스토랑 18:00 ~ 21:00 입니다. 휴무는 일요일과 월요일이니 방문 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쉐즈알렉스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 일요일, 월요일 휴무

쉐즈알렉스에 관해 간략하게 소개하자면 프랑스 파리의 르 샤토브리앙을 비롯하여 청담동 6-3, 회현역 제로컴플랙스 등에서 요리를 한 박진용 쉐프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와인바 입니다. 오후 3시에 문을 여나 음식 주문은 오후 6시부터 가능합니다.

쉐즈알렉스 입구
쉐즈알렉스 입구

쉐즈알렉스의 메뉴는 채소와 해산물, 생선, 육류, 양이 많아 나눠먹기 좋은 요리들, 치즈와 디저트로 나뉩니다.

쉐즈알렉스 요리
쉐즈알렉스 요리

음식이 굉장히 맛스러워보이는데요. 와인은 내추럴 와인과 일반 와인 모두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와인에 관심이 많으신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아요. 와인에 대해 저보다 훨씬 많이 알고 있는 와이프덕에 요즘 와인에 푹 빠졌어요.

쉐즈알렉스는 오랜 주택을 개조하여 만든 공간은 옅은 회색의 짙은 고동색으로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요. 통유리창으로 마당을 보며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통유리창에 들어오는 햇빛으로 기분이 정말 좋았습니다.

쉐즈알렉스 내부

메인 메뉴는 4가지이고 와인리스트는 굉장히 다양합니다.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와인도 있네요. 가격을 참고해보세요.

쉐즈알렉스 메뉴
쉐즈알렉스 메뉴
쉐즈알렉스 메뉴
쉐즈알렉스 메뉴
쉐즈알렉스 와인
쉐즈알렉스 와인

총 2층의 구조로 되어있고 1층 보다 규모가 큽니다. 블링블링한 샹들리에도 있고 층고가 높아 답답하지 않은 느낌이었어요. 

쉐즈알렉스 2층
쉐즈알렉스 2층
쉐즈알렉스 2층
쉐즈알렉스 2층
쉐즈알렉스 2층

햇빛이 굉장히 잘들고 생일파티나 지인들이 모여 파티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와인파티?

쉐즈알렉스
쉐즈알렉스

조명과 가구가 하나같이 다 이쁘네요. 밤에 오면 분위기가 굉장히 좋을 것 같습니다. 

쉐즈알렉스

쉐즈알렉스는 감각 넘치는 공간과 와인을 부르는 맛난 디쉬가 많은 곳이었습니다. 코시국으로 코시국만 풀리면 정말 많은 분들이 방문하실 것 같습니다.

[관련 콘텐츠]

 

데칸트 청담, 청담 데칸트, 데칸트, 청담동 카페 추천, 애프터눈티세트,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데칸트 청담, 청담 데칸트, 데칸트, 청담동 카페 추천, 애프터눈티세트,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연말 데이트 코스 추천 애프터눈티세트로 유명한 데칸트 청담에 다녀왔어요. 동생의 생일을 맞

lliamlisten.tistory.com

 

르자당 도산점, 도산공원 르자당 카페 방문 후기, 주말 데이트 코스 추천

르자당 도산점, 도산공원 르자당 카페 방문 후기, 주말 데이트 코스 추천 도산공원 톰그레이하운드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는 르자당 도산점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도산공원 근처에 방문

lliamlisten.tistory.com

 

플디 도산점, 압구정로데오거리 카페, 주말 데이트 코스 추천

플디 도산점, 압구정로데오거리 카페, 주말 데이트 코스 추천 오늘은 압구정로데오거리에 위치한 '플디' 도산점 카페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압구정로데오거리에 방문했다가 알게된

lliamlisten.tistory.com

쉐즈알렉스의 밤 풍경입니다. 분위기가 정말 좋지 않나요?

오픈한지 한달정도 되었다는데 많은 손님들이 어떻게 알고 방문하시는지, 요즘 핫플레이스로 뜨고 있는 곳입니다. 저도 우연히 SNS에서 발견하여 와이프와 방문하였는데요. 

저와 와이프가 이런 느낌의 분위기를 좋아하는 터라, 방문을 해봤어요. 특히 와인이나 베이커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방문 추천드립니다. 소개팅 계획을 잡고 계신 분들도 쉐즈알렉스에서 특별한 저녁식사를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이 유용하셨길 바라며, 쉐즈알렉스 방문 후기는 이만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