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추천

우이동 카페 산아래 서울 주차 가능 카페 추천, 북한산 뷰 카페

우이동 카페 산아래 서울 주차 가능 카페 추천, 북한산 뷰 카페

우이동 카페 산아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초록 초록한 힐링이 필요하여 방문했던 카페인데요. 바쁜 일상에 지쳐 힐링이 필요하신 분이라면 "카페 산아래"를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 우이동 카페 산아래 : 초록 초록한 힐링을 느낄 수 있는 카페

주소 : 서울특별시 강북구 삼양로 181길 56 / 평일 (12시 ~ 21시), 주말 (12시 ~ 21시)

주차장도 넓찍하고 숲 속의 힐링을 느끼러 일부러 찾아온 카페 치고는 음료와 케이크의 가격이 생각보다 저렴한 편이었습니다. 카페 안을 둘러보자마자 초록 초록한 실내 분위기에 마음을 빼앗겨 버렸네요. 

요즘 SNS에서도, 별 스타 그램에서 핫한 플레이스로 "우이동 카페 산아래"는 익히 유명한 곳인데요. 초록 초록하다는 평이 많아 기대했었는데, 정말 초록 초록하더라고요.

식물원에 온 듯 실내가 온통 나무로 되어 있습니다. 들어서자마자 힐링(?) 된 느낌입니다.

높은 천고와 뷰가 시원하여 개방감이 참 좋았어요. 야외 테라스도 있는데, 계곡이 있는 야외 테라스입니다.

카페 안을 자연스럽게 비추는 햇살 덕에 햇빛을 받는 것을 좋아하는 저는 카페에서 쉼을 느낀 것 같아요.

카페 실내에 막 피톤치드가 뿜어져 나오는 것 같기도 하고요.

천장과 창가에서 은은하게 들어오는 햇빛 덕에 햇살 감성이.. 정말.. 좋았습니다.

실내처럼 야외 테라스도 상당히 여유로운 분위기입니다. 시원한 계곡 뷰도 바라보며 쉼을 진짜 휴식을 느낄 수 있는 곳이었어요. 요 근래 너무 바쁘다 보니 힐링, 휴식, 쉼 이런 걸 찾게 되는 것 같아요. 산 뷰 카페를 찾아가려고 노력하는 것 같기도 하고요.

북한산이면 멀지 않은 동네인데, 마치 서울 근교인 남양주나 파주에 온 듯한 느낌을 주는 곳이었어요. 카페 산아래를 생각하면 초록초록이라는 4 단어가 자동으로 떠올랐어요.

가만히 멍 때리며 힐링이 하기 딱 좋은 곳! 마음의 평화가 찾아오는 곳입니다. 유독 이날 그랬던가...?

디저트로 주문한 크로플은 정말 맛있었어요. 시그니처 디저트라고도 하던데, 카페 산아래를 방문하시면 크로플을 꼭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인생크로플이랄까요?

카페의 이름처럼 정말 "카페 산아래"입니다. 산아래 있어서 산아래예요. 

와이프도 회사 일 때문에 많이 지쳐있었는데, 우리 부부는 카페 산아래 카페에서 조용히 커피와 크로플을 먹으며 푹 쉬고 갈 수 있었어요. 어느덧 저녁시간까지 있게 됐습니다.

밤에도 분위기가 괜찮죠? 밤에 계곡 뷰를 보니 춘천에 온 듯한 느낌도 들었습니다. 북한산 아래 계곡이 흐르는 자연 속의 힐링 카페 "카페 산아래". 산이 있어 그런지 공기도 좋고 여유로운 하루였습니다.

[관련 콘텐츠]

 

북촌 델픽, 북촌 카페 델픽, 서울 주차 가능 카페, 주말 데이트 코스 추천

북촌 델픽, 북촌 카페 델픽, 서울 주차 가능 카페, 주말 데이트 코스 추천 북촌에 새로 생긴 티 카페 델픽에 다녀왔습니다. 북촌 델픽은 갤러리와 티 카페를 겸하고 있습니다. 북촌에 데

lliamlisten.tistory.com

 

뚜스뚜스 흑석역점, 뚜스뚜스 흑석, 서울 주차 가능 카페, 주말 데이트 코스 추천

뚜스뚜스 흑석역점, 뚜스뚜스 흑석, 서울 주차 가능 카페, 주말 데이트 코스 추천 뚜스뚜스 흑석역점은 빵, 샐러드, 커피 등을 파는 유명한 브런치 카페 입니다. 브런치 카페에서 가볍게 식사를

lliamlisten.tistory.com

 

르자당 도산점, 도산공원 르자당 카페 방문 후기, 주말 데이트 코스 추천

르자당 도산점, 도산공원 르자당 카페 방문 후기, 주말 데이트 코스 추천 도산공원 톰그레이하운드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는 르자당 도산점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도산공원 근처에 방문

lliamlisten.tistory.com

 

서울 주차 가능한 카페 추천4, 주차 가능한 카페, 데이트 코스 추천, 분위기 좋은 카페, 서울 주차

서울 주차 가능한 카페 추천4, 주차 가능한 카페, 데이트 코스 추천, 분위기 좋은 카페, 서울 주차 카페 안녕하세요? 리암입니다. 서울에서 주차 가능한 카페 추천 네번째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lliamlisten.tistory.com

서울 주차 가능 카페와 관련된 콘텐츠도 공유드리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서울이지만 외곽으로 나온 것 같은 기분이 들었던 곳, 우이동 카페 산아래로 힐링하러 가심이 어떨까요? 오늘의 포스팅 내용이 유용하셨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