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추천

양평 스타벅스, 스타벅스 양평, 스타벅스 양평DTR, 양평 스타벅스 DTR, 양평DTR, 양평가볼만한곳, 양평카페추천,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반응형

양평 스타벅스, 스타벅스 양평, 스타벅스 양평DTR, 양평 스타벅스 DTR, 양평DTR, 양평가볼만한곳, 양평카페추천,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양평 스타벅스, 스타벅스 양평 DTR점은 리저브, 베이커리 카페, 드라이브 스루까지 3가지를 모두 갖춘 스타벅스 입니다. 스타벅스가 우리나라에 문을 연지 21주년을 기념하여 오픈했다고 하네요. 그 규모가 어마어마 했습니다.

  • 국내 최대 규모의 스타벅스, 자체 베이커리를 판매하는 신개념 스타벅스

양평 스타벅스, 스타벅스 양평 DTR :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양근로 76 (09:00 ~ 21:00)

양평 스타벅스는 1층은 카페, 2층은 리저브와 티바나, 3층은 카페와 테라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드라이브 스루만도 가능합니다. 남한강 물결을 형상화한 스타벅스 양평 DTR 건물 외관이 굉장히 돋보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스타벅스 리버사이드 팔당점의 뷰 느낌과도 비슷한 것 같아요.

양평까지 와서 드라이브 스루만 하고 가기엔 그냥 지나치기는 아쉬울 것 같아요. 국내에서 가장 큰 스타벅스라고 하니 한번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스타벅스 양평 DTR점에서 개인적으로 무엇보다 마음에 드는 점은 어디에서도 넓은 창으로 보이는 강변 풍경이 압권이라 넓고 큰 창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바깥 경치를 보는 즐거움이 있었어요. 

 

매장이 통 유리창으로 환하게 들어오는 햇살 때문에 매장도 환하고 더 고급스러운 느낌이었어요. 1층부터 카페, 2층 리저브와 티바나, 3층은 카페와 테라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남한강 모습과 산세인데요, 탁 트인 뷰가 정말 마음까지 편하게 만들어주었어요. 밤에는 카페 내부의 조명과 어울려 석양이 지는 뷰가 분위기를 더 좋게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스타벅스 양평 DTR점은 빵 종류에 과일이나 샐러드 등을 함께 내놓는 브런치 메뉴를 선보이고 있어요. 

그리고 주문대에 전시되어 있는 푸드들도 동네에 위치한 스타벅스 매장에서 보지 못했던 다른 제품들도 눈에 많이 보였는데요. 비주얼도 좋고 맛있어 보이는 브레드도 많이 있었습니다.

천고도 높아 공간이 더 크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스타벅스하면 굳즈가 유명하자나요. 텀블러를 새로 사고 싶었지만 꾹 참았어요. 집에 텀블러가 너무 많다보니, 특별한 에디션이 나오면 다시 사봐야겠어요.

규모가 워낙 크다 보니 자리 찾기에 대한 불편함은 없었어요, 거리두기도 적절히 잘 되는 것 같아요.

3층은 야외 루프탑으로 되어 있는데 가을 바람을 쐬고 싶다면 루프탑 공간이 제일이지 않을까 싶어요. 

남한강과 양근섬을 바라볼 수 있도록 꾸며져 있고 자연과 동화된 느낌이랄까요?

매장 곳곳이 자연과 어우러져 있어서 사진을 찍기에도 정말 좋습니다. 뷰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다양한 커피와 티, 그리고 푸드들이 있는 국내 최대의 양평 스타벅스 DTR점으로 이곳의 가장 큰 매력은 통창으로 펼쳐진 아름다운 전망이에요. 남한강 뷰가 한폭의 그림이 따로 없을 정도 입니다.

진한 리저브 아메리카노의 향, 멋진 남한강뷰를 바라보며 좀 더 시간을 보내고 싶었는데요. 평소에 접해보지 못했던 특별한 스타벅스를 경험한 것 같아서 좋았던 것 같아요. 양평 쪽 카페를 방문하실 계획이 있으신 분이라면 양평 스타벅스 DTR점을 추천드립니다. 이만 포스팅을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