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추천

파주 앤드테라스, 일산 앤드테라스, 앤드테라스, 파주 카페 추천, 파주 드라이브 코스 추천,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반응형

파주 앤드테라스, 일산 앤드테라스, 앤드테라스, 파주 카페 추천, 파주 드라이브 코스 추천,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안녕하세요. 리암입니다. 파주에 대형 카페가 오프했다고 하여 예신이와 파주 앤드테라스 카페를 다녀왔는데요. 

그럼 오픈한지 얼마안된 따뜻따뜻한 신상카페 파주 앤드테라스에 대해 알아볼게요.

    • 파주 앤드테라스 : 경기도 파주시 오도로 91 (10:00 ~ 22:00) 

    파주 앤드테라스는 정말 큰 규모의 카페에요. 무료 1,500여평이나 되는 대규모 카페인데요. 대형 카페 답게 지하 주차장도 엄청 커서 여유롭게 주차가 가능합니다.

이 카페의 특이한 점은 마치 대형 식물원 속에 있는 카페 같기도 해요. 

모던한 포레스트의 카페랄까요. 천고도 높아서 시원시원 합니다.

규모는 2층 정도에 웬만한 카페는 서너개 합친 것 같은 규모의 엄청난 넓이를 갖고 있습니다. 인테리어의 색상도 화이트 네츄럴 우드톤에 화분과 식물로 꾸며 놓은 자연스러운 느낌이라 다른 카페보다도 더 화사한 느낌이 강한 것이 특징입니다. 

전체적으로 밝은 화이트 색상을 사용해 밝고 깨끗한 느낌을 받았어요.

카페에 식물도 많고 자리도 여유롭습니다. 야외에 있는 듯한 느낌도 들고요.

파주 베이커리 카페 답게 먹을 수 있는 빵들도 많았어요. 빵의 크기도 크고 커다란 베이커리의 종류도 꽤 많았어요. 정말 먹음직스럽게 보이네요.

2층으로 올라가면 채광 좋은 천장에서 들어오는 빛이 너무 좋았습니다. 넓은 책장과 쇼파, 책을 읽기에도 정말 좋은 장소였죠.

공간이 넓어서 요즘 같은 시기에 적당한 거리를 두고 커피를 즐기기에 좋은 것 같아요. 사람이 많아도 좌석이 많고 커서 조금 안심이 되더라구요.

최근 가본 어느 카페보다 넓고 뻥 뚫린 공간이라 답답하지 않은 카페였어요. 친구들과 혹은 커플들, 가족들과 주말 나들이 하기에도 굉장히 좋은 카페였어요. 지하 주차장도 있어 주차도 굉장히 편리하구요. 

파주 쪽 카페를 고민하실 때 앤드테라스 카페를 추천드립니다.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