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추천

남양주 메이플림 카페, 메이플림 카페, 남양주 카페 추천, 남양주 드라이브코스

남양주 메이플림 카페 방문 후기를 공유합니다. 남양주 쪽으로 드라이브 코스를 알아보고 계시는 분들께서는 메이플림 카페를 참고하세요. 메이플림은 북한강 뷰가 보이고 카페에 포토존이 많아 이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카페이기도 합니다.

남양주 메이플림 카페 드라이브 코스 추천

  • 메이플림 : 천국의 계단이 있는 남양주 메이플림 카페 (오전 10시부터 24시까지 운영)

메이플림 카페는 경기 남양주시 조안면 북한강로 866-1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남양주로 드라이브를 염두에 두고 계신 분께서는 메이플림에 한번 방문해보세요. 24시까지 운영하는 카페로 늦은 저녁 시간대에도 방문이 가능한 카페입니다. 금요일 저녁 혹은 주말 저녁 남양주 쪽으로 저녁 드라이브를 가시기에도 좋습니다. 그럼 메이플림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포스팅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메이플림 카페

남양주 조안면에 위치한 메이플림 카페는 여러 포토존에 깔끔한 인테리어와 훌륭한 빵과 음료를 즐길 수 있어 정말 만족했던 카페 중에 한 곳입니다. 메이플림의 주차 공간은 넓은 대지를 주차장으로 쓰고 있어 손님의 편의를 어느 정도 생각하는 곳이란 걸 알 수 있습니다.

주차 요원들이 있어 주차를 하기에도 편리합니다. 카페는 총 3층 규모로 되어 있고 3층에는 메이플림 카페에서 가장 유명한 포토존, 천국의 계단 포토존이 있습니다.

메이플림 카페
메이플림 카페

메이플림 카페에 들어오자마자 탁 특인 한강뷰가 펼쳐지는데 그 뷰가 정말 정말 좋습니다. 저는 멍 때리며 베이커리와 커피를 즐겼는데요. 뷰가 뷰인만큼 탁 트여있는 풍경을 보니 마음이 편해지더라고요. 저는 다행히도 방문한 날 날씨가 좋아서 이쁜 풍경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카페 곳곳에 포토존이 정말 많습니다. 카페 내부에 초록 초록한 식물이 있어 마음까지 더 편해지는 것 같았어요. 동그란 탁자가 곳곳에 놓여 있고 싱그러운 분위기 연출에 힘쓰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카페 내부에 꽃들이 곳곳에 있는데 마치 촬영장 세트에 온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키기도 합니다. 여성분들이 방문하시면 정말 좋아할 것 같습니다. 더구나 사진 찍기를 좋아하는 연인분을 두신 분이라면, 사진을 찍어주시느라 손이 정말 바쁠 것 같기도 합니다.  

메이플림 천국의 계단

메이플림 카페의 하이라이트 천국의 계단 포토존입니다. 계단에 서서 찍으셔도 되고 앉아서 찍으셔도 됩니다. 계단이 하늘을 향하고 있어서 정말 천국으로 들어가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천국의 계단 카페는 안전을 위해 노키 존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메이플림 카페
메이플림 카페 야외

3층 루프탑엔 야외 좌석도 마련되어 있어서 날씨가 시원할 땐 정말 좋을 것 같아요. 강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도 정말 잘 나오는데요. 지금처럼 날씨가 좋을 때 방문하시면 인생 샷을 건지실 수 있을 겁니다. 낮 시간 때뿐만 아니라 저녁노을이 질 때 루프탑에 앉아서 풍경을 바라보셔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다음에는 저도 노을이 질 무렵에 방문해봐야겠습니다.

메이플림 카페 메뉴판

남양주 카페 메이플림의 메뉴는 가격대가 조금 있습니다. 아무래도 멋진 뷰를 볼 수 있다는 장점이 반영된 금액이겠죠? 가격이 살짝 높은 편이긴 하지만 남양주 카페 일대의 커피 가격은 이 정도 기준이라서 크게 신경 쓰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북한강 뷰와 다양한 포토존을 생각하면 만족스러운 금액이었습니다. 커피도 직접 로스팅하여 풍미가 가득하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남양주 메이플림 카페는 음료와 디저트도 맛있었고 무엇보다 다양한 포토존과 뷰가 좋은 곳입니다. 사진 찍기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여성분들에게는 인생 사진 남기기에 핫한 곳이라 생각됩니다. 두물머리에서도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고 매장 앞쪽에는 주차장도 넓게 갖추어져 있어서 편리하게 주차가 가능합니다. 

[관련 콘텐츠]

남양주 라온숨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남양주 라온숨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남양주 라온숨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북한강 리버뷰의 남양주 라온숨 카페를 소개합니다. 남양주 라온숨 카페로 가는 길은 드라이브를 즐기기에 좋은 코스이기도 합니다.

lliamlisten.tistory.com

양평 하우스 베이커리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양평 하우스베이커리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양평 하우스베이커리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이영자씨가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팀장님과 방문 후 더욱 유명해진 양평 하우스베이커리에 대해 소개합니다. 전참시 이영자, 배종옥이

lliamlisten.tistory.com

양주 버터 우드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양주 버터우드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넓은 정원의 숲 속 베이커리

양주 버터우드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넓은 정원의 숲 속 베이커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주 버터우드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서울 근교에 위치한 양주로, 서울 근교 드라이브

lliamlisten.tistory.com

남양주 메이플림 카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남양주에 위치한 다른 카페들도 추천드리니 상기 관련 콘텐츠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