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국민 텐트 패스트캠프 베이직 3 원터치 텐트 추천 가성비 갑

국민 텐트라 불리는 원터치 텐트 패스트캠프 베이직 3을 처음 구매했습니다. 텐트 구매가 처음이라 많은 검색과 후기를 살펴본 끝에 구매했습니다. 저는 캠핑을 시작한 지 얼마 안 된 캠린이 이로, 캠핑을 이제 막 시작하려고 원터치 텐트를 알아보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국민 텐트 패스트캠프 베이직 3 장점

패스트캠프 베이직 3 원터치 텐트 설치 이미지
패스트캠프 베이직 3 원터치 텐트

  • 설치가 간편하다. (2초 소요)
  • 성인 남성 3명도 들어가기에 충분한 공간입니다.
  • 가격이 정말 착합니다. (5만 원 초반)
  • 텐트에 창문처럼 만들 수 있습니다. (사생활 보호 가능)

패스트캠프 베이직 3 원터치 텐트 설명한 이미지
패스트캠프 베이직 3 원터치 텐트 구성 설명

사용해본 장점으로 4가지를 뽑을 수 있는데, 자세한 사용 후기는 하기에서 이미지와 함께 설명드리겠습니다.

패스트캠프 베이직 3 원터치 텐트 사용 후기

패스트캠프의 라인업과 가격이 상당히 다양했는데. 그중 베이직 3으로 제품으로 선택했습니다. 패스트캠프 베이직 3 원터치 텐트는 여의도 한강 공원이나 동네 공원에서 많이 보이던 텐트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국민 텐트로 불리지 않나 싶습니다.

패스트캠프 베이직 3 원터치 텐트 설치 이미지
패스트캠프 베이직 3 원터치 텐트

저는 개인적으로 밖에서 잠을 자는 건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원터치 텐트 위주로 알아보았습니다. 원터치 텐트로 검색하다 보니 패스트캠프가 가장 많이 나오기도 하고 가격 대비 가성비가 좋다는 후기에 눈길이 가더군요. 이미지와 함께 장점을 설명드리겠습니다.

1. 설치가 너무 간편하다. (2초)

쿠팡으로 구매하니 바로 다음날 도착했습니다. 보통 텐트는 설치하기 복잡하고 크고 무겁다 라는 생각이 있었으나 원터치 텐트는 정말 간편했습니다. 손잡이가 있어서 들고 다니기에 편리해 보입니다. 또한 설치와 해체가 어렵지 않았습니다. 직접 설치해보니 약 2초 정도 소요됐습니다.

패스트캠프 베이직 3 원터치 텐트 설명 이미지
패스트캠프 베이직 3 원터치 텐트 설명

텐트를 설치해본 적이 없는 저도 금방 해서 원터치 텐트의 새삼 간편함을 느낍니다. 텐트는 줄로 고정되어 있어서 줄을 빼주면 자동으로 펼쳐집니다.

패스트캠프 베이직 3 원터치 텐트 설치 이미지
패스트캠프 베이직 3 원터치 텐트

2. 성인 남성 3명도 충분한 공간

설치 후 텐트 내부 공간에 들어가 보니 성인 남성 3명이 들어가도 충분한 크기입니다. 저는 와이프와 둘만 이용할 거라 충분히 넉넉한 공간이다 라는 생각이 듭니다. 참고로 성인 3~4인용 규격의 제품입니다. 참고로 키가 178~79cm 정도 되는데 좁다고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패스트캠프 베이직 3 원터치 텐트 설치 이미지
패스트캠프 베이직 3 원터치 텐트

3. 가격이 착함

캠핑을 자주 가는 편은 아니라 비싼 텐트는 필요 없었습니다. 주된 용도는 여의도 시민 한강 공원이나, 바닷가 근처에서 편하게 누워 사용하려고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5만 원대로 부담 없습니다. 현재 쿠팡이 가장 저렴하고 로켓 배송이라 명일 바로 수령 가능합니다. (사진을 통해 제품 판매 페이지로 이동 가능합니다.)

패스트캠프 베이직 3 원터치 텐트 가격 소개 이미지
패스트캠프 베이직 3 원터치 텐트 가격

4. 창문처럼 만들 수 있으며 물건 보관이 편리한 주머니가 있음

사실 텐트에 누워있으면 주변 사람들이 지나가면서 쳐다보진 않을까 우려가 됩니다. 해당 텐트는 양옆에 창문처럼 만들 수 있습니다. 고리에 돌돌 말아 끼워 넣으면 창문이 만들어져 민망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텐트 내부에는 스마트폰을 넣을 수 있는 주머니 같은 곳도 있어서 물건을 보관하기에도 좋습니다.

패스트캠프 베이직 3 원터치 텐트 창문 부분 이미지
패스트캠프 베이직 3 원터치 텐트 창문
패스트캠프 베이직 3 원터치 텐트 창문
패스트캠프 베이직 3 원터치 텐트 창문 이미지
패스트캠프 베이직 3 원터치 텐트 창문

원터치 텐트를 처음 사용해본 내 돈 내산 후기였습니다.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고 무엇보다 가격이 저렴하여 처음 텐트를 입문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직접 제품을 받아보시면 만족하실 거란 생각이 듭니다. 현재 쿠팡이 제일 저렴하고 로켓 배송으로 명일 바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국민 텐트 패스트캠프 베이직 3 원터치 텐트 제품 보기

 

패스트캠프 원터치텐트 베이직3 PLUS+

COUPANG

www.coupang.com

가격 대비 가성비가 좋아서 만족하며 사용 중입니다. 원터치 텐트를 구매하려고 이것저것 제품을 알아보시는 분들은 입문용으로 패스트캠프를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포스팅은 제품을 직접 구매해서 사용해보고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쿠팡 파트너스를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