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추천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기흥 오뜨아르 카페 추천,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기흥 오뜨아르 카페 추천,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로 용인 기흥에 위치한 오뜨아르 카페를 소개합니다. 용인시 기흥구 고매동에 위치한 카페인데요. 요즘 용인 기흥구 카페들이 고매동 주변에 많이 들어서 있습니다. 예전에 드라이브를 하다가 새로 오픈한 곳이 있어 들러보았는데요.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를 고민 중이신 분이라면 오뜨아르 카페를 방문해보길 추천드립니다. 그럼 기흥 오뜨아르에 대해 알아볼게요.

기흥 오뜨아르 카페 (동서양의 조화)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기흥단지로121번길 9 (고매동 377-50 오뜨아르)

자차를 이용하여 방문하시는 분들이 걱정 없이 주차를 해도 될 만큼 오뜨아르는 넓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붉은 벽돌로 2층으로 되어 있으며 한쪽은 통유리로 넓직하여 개방감을 더해줍니다. 뒷 편으로는 넓은 정원도 있어, 커피와 식사를 즐기고 둘러봐도 좋을 것 같아요.

참고로 용인 기흥 오뜨아르 카페는 레스토랑 까지 함께 운영하는 카페입니다. 식사를 하지 않더라도 식당 외 공간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런치세트로 저렴한 가격으로 피자나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런치세트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먹을 수 있으며 카페 분위기에 비해 저렴한 편입니다.

기흥 오뜨아르의 규모는 1,000평이 넘다 보니 산책 겸 둘러보기 정말 좋았어요. 동양과 서양의 조화도 특이한 컨셉이었구요. 

모던한 스타일의 카페도 좋지만 가끔은 전통적인 느낌의 카페가 더 좋은 것 같기도 합니다.

오뜨아르는 작은 별채도 있어서 프라이빗 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었어요. 도심 속에 숨겨진 정원 같았던 오뜨아르는 봄/여름에 방문하면 더욱 좋을 것 같아요. 바깥 잔디도 바라 볼 수 있고, 무엇보다 가족들과 함께 힐링 하기에 좋은 장소였어요.

큰 규모에 답답함 없이 서울 근교에서 멀지 않은 곳에 오뜨아르 같은 카페가 위치하고 있어서 주말 드라이브 코스 고민에 빠진 분이라면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기흥 오뜨아르 카페에 방문해보시길 추천 드리며, 오늘도 유용한 포스팅 내용이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