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포켓몬카드 시세 실시간 가격 확인 사이트와 등급표 순위 자판기 위치

포켓몬카드 시세 실시간 가격 확인 사이트와 포켓몬카드 등급표 순위 및 판매 중인 자판기에 관하여 총 정리했습니다. 포켓몬카드는 포켓몬스터 만화를 배경으로 만든 카드입니다. 아이들에게 인기가 매우 높은데, 희소성이 큰 리미티드 카드는 높은 시세와 가격으로 실시간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최근 코리안리그에 포켓몬카드 게임이 개최되면서 인기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기에서 포켓몬카드 시세를 실시간으로 알 수 있는 사이트 3곳을 상세히 알려드립니다.

 

포켓몬카드 시세 실시간 가격 확인 사이트

포켓몬카드는 마트, 영화관, 자판기 등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으며 온라인 웹사이트에서 실시간 시세와 가격을 알 수 있습니다. 포켓몬카드 가격 시세 찾는 3가지 사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 포켓몬카드 커뮤니티 ICU.GG
  • PARK Prices
  • 킨들샵

 

1. 포켓몬카드 커뮤니티 ICU.GG

포켓몬카드 커뮤니티 ICU.GG는 카드 시세 외 포켓몬카드와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ICU.GG에서 실거래를 통한 카드의 가격과 시세를 알 수 있고, 카드를 직접 판매하거나 구매 가격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실시간 가격 정보를 알기 위해서는 포켓몬카드 커뮤니티 홈페이지로 접속 후 카드거래→카드별→카드 검색 순으로 들어가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PARK Prices

PARK Prices는 Realtime PTCGO로 실시간으로 포켓몬카드 시세 가격을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영문으로 되어 있는 카드명을 입력하면 가격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실거래 가격을 차트로 볼 수 있는데 본인이 소유하고 있는 포켓몬카드의 시세를 빠르고 간편하게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희귀한 카드를 보유하고 있으시다면 어느 정도 시세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는지 알 수 있으니 접속하여 확인 바랍니다.

 

3. 킨들샵

킨들샵(Kindle Shop)은 포켓몬카드 가격 확인도 가능하고 그 외 다양한 카드 게임을 취급하는 사이트입니다.

 

포켓몬카드는 희귀 여부와 카드 등급에 따라 시세와 가격이 결정됩니다. 소개드린 3가지 사이트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정보를 통해 본인이 소유한 포켓몬카드의 시세와 가격 동향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사이트에서는 직거래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포켓몬카드 등급표

포켓몬카드는 HR(하이페리어), SR(슈퍼레어), RRR(트리플레어), RR(더블레어), R(레어), U(언커먼), C(커먼) 등급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HR에서 C로 갈수록 등급과 희귀도가 낮은 것이며 HR 등급이 가장 희귀하고 가치가 높은 카드입니다. HR 하이페리어 등급의 포켓몬카드를 소유하고 있다면 높은 가격으로 판매가 가능합니다.

 

포켓몬카드 등급 설명
HR 하이퍼레어로 가장 희귀하고 가치가 높고 무지개빛 카드
SR 수퍼레어라 부르며 은빛 반짝이는 카드
RRR 트리플레어라 부르며 기본 Vmax카드는 RRR등급
RR 더블레어라 부르며 기본 V카드를 RR등급이라 부름
R 레어카드라 부르며 일반카드 종류 중 좋은 카드
U 언커먼이라 부르고 일반카드의 종류
C 커먼이라고 부르며 일반카드의 종류

 

추가로 카드에 SR이라고 적혀있으나 ASR로 불리는 카드가 있는데 이는 어나더슈퍼레어 또는 특일(특별한 일러스트) 카드라 부릅니다. UR은 울트라레어라 부르며 금빛이 나는 카드입니다.

 

포켓몬카드 가격 순위

포켓몬카드 확장팩 실드 V에서 더블레어 이상의 카드 가격 순위입니다. 상기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포켓몬카드의 가격은 희귀도, 등급에 따라 차이가 있고 시세와 가격을 확인할 수 있는 3개 사이트 ICU.GG, PARK Prices, 킨들샵을 통해 가격 현황을 알 수 있습니다.

희귀할수록 고가로 거래되며 구매를 하신다면 주의 바랍니다. 본인의 카드 등급이 높다면 비싼 가격으로 판매할 수 있습니다. 일종의 카드 재테크가 가능한 것입니다.

순위 카드 종류 카드 가격
1 제크로무 HT 400만 원
2 뮤츠 HR 350만 원
3 뮤츠 SR 150만 원
4 체크로무 SR 150만 원

 

근래 포켓몬카드 커뮤니티 ICU.GG에서 등록된 카드 중 가장 비싼 카드 순위입니다.

순위 카드 종류 카드 가격
1 루카리오 VSTAR 120만 원
2 리자몽 Vmax 40만 원
3 리자몽 GX 40만 원
4 루카리오 V 31만 원
5 관광객 28만 원

 

포켓몬카드 자판기

포켓몬카드 자판기 설치가 되어있는 장소는 영화관, CGV, 롯데시네마, 대형마트, 스타필드, 이마트, 롯데마트가 있습니다.

자판기가 있는지 정확한 확인을 위해서는 지점으로 방문하기 전 문의 바랍니다. 현재 포켓몬카드 자판기가 설치되어 판매 중인 지역과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포켓몬카드 판매 자판기 위치 연결)

 

포켓몬카드-판매-자판기-설치-위치-정리-표
포켓몬카드 자판기 위치

 

한달적금 1개월 적금상품 고금리 이자 종류 추천 BEST 6 정리

 

한달적금 1개월 적금상품 고금리 이자 종류 추천 BEST 6 정리

한달 1개월만 할 수 있는 한달적금 종류와 이자 금리 금액을 총 정리했습니다. 보통 적금은 3~6개월짜리가 많지만 하기에서 소개하는 은행의 적금 상품은 모두 한달만 할 수 있는 적금입니다. 1개

lliamlisten.tistory.com

통장쪼개기 재테크 방법 월급 적금 예금 청약통장 연금저축펀드 운용법

 

통장쪼개기 재테크 방법 월급 적금 예금 청약통장 연금저축펀드 운용법

통장쪼개기에 효율 좋은 저축방법을 상세히 알려드립니다. 파킹통장, 월급통장, 적금통장, 예금통장, 청약통장, 연금저축펀드 등 종류별로 구분한 효율적 재테크 방법입니다. 사회초년생, 신혼

lliamlisten.tistory.com

 

지금까지 포켓몬카드 시세를 실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로 ICU.GG, PARK Prices, 킨들샵을 알려드렸으며 포켓몬카드 등급표, 가격 순위, 판매 자판기 위치를 알아보았습니다.

 

포켓몬카드-시세-가격
포켓몬카드 시세 실시간 가격

 

등급은 HR 하이페리어부터 C 커먼 등급까지 있고 카드의 희귀도가 높을수록 가치가 높고 가격이 비싸다는 점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포켓몬카드 가격 순위로 제크로무 HT, 뮤츠 HR 등이 높은 가격으로 거래됩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