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구글페이먼트코리아 결제내역 조회 환불 처리 방법 고객센터 전화번호

구글페이먼트코리아 결제내역 조회 환불 처리 방법과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정리했습니다. 본인도 모르게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결제가 되었다면 반드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특히 '구글페이먼트코리아 유'라는 곳에서 결제가 된 것은 유한회사를 의미하는 것입니다. 앱을 이것저것 설치하다 보면 유료 결제되거나 구독이 되어 정기적으로 금액이 결제되는 경우가 있으므로 결제내역을 조회해보면시 후 환불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구글페이먼트코리아

구글페이먼트코리아 정기결제를 하지 않았음에도 구독처리가 되어 금액이 빠져나가고 있다면 하기 설명대로 진행하시어 환불 조치받으시기 바랍니다. 먼저 결제내역을 조회하시고 환불 신청하시면 됩니다.

글-제목-독자가-이해하기-쉽게-파란색-도형에-구글페이먼트코리아-결제-내역-환불-고객센터-전화번호-정리한-사진
구글페이먼트코리아

 

1. 구글페이먼트코리아 결제내역 조회

구글페이먼트코리아 결제내역 조회하는 방법입니다.

  • 플레이스토어(Play Store)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플레이스토어 앱을 실행하고 [나의 프로필] → [결제 및 정기결제] → [결제내역 확인] 순서로 들어갑니다.
  • 정기결제, 실수 구매 등의 내역을 확인하고 [문제신고] 메뉴에서 환불을 요청합니다.

 

구글플레이스토어에 접속하신 후 첫 화면에서 오른쪽 내 프로필로 들어간 후 결제 및 정기결제에서 예산 및 내역순으로 결제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PC 컴퓨터의 경우 크롬브라우저로 로그인하면 결제 내역을 볼 수 있습니다.

 

1-1. 구글페이먼트코리아 유한회사 결제 내역

구글페이먼트코리아 유한회사라고 보이는 결제내역은 총 3가지가 있습니다.

  1. 유튜브 프리미엄 및 구글 클라우드 등
  2. 플레이스토어 앱 유료 다운로드 및 정기결제 이용료
  3. 다운로드 앱 내 결제 (ex, Game Item 구매)

 

3가지 중 어떤 사유로 결제되었는지 알려면 위와 같이 플레이스토어 앱을 통해 확인 후 환불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해당 단계로 진행하는 것이 어렵다면 구글 고객센터로 전화하시면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2. 구글페이먼트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구글페이먼트코리아와 플레이스토어 고객센터 전화번호입니다. 한국어로 상담 가능하며 결제취소 시 유용하오니 연락해 보시기 바랍니다.

  • 구글페이먼트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 02-531-9000
  • 구글플레이스토어 대표 연락처 : 080-234-0051

구글플레이스토어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입니다. 상담원과 통화가 연결되면 30분 후에 결제 취소가 되며 상황에 따라 1~2일 후에 처리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3. 구글플레이스토어 환불 방법

구글플레이스토어 환불을 위해서는 다음과 같이 접속하시어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Google Play Refund URL에 접속합니다. (구글플레이 환불 요청하기 바로 연결)
  • 환불정책 → 계정확인 → 구매내역 선택 → 사유 선택 → 환불 요청 검토 순으로 진행합니다.
  • 환불되는데 2~5일 소요됩니다.

 

4. 구글페이먼트코리아 온라인 문의 상담

구글페이먼트코리아에서는 궁금한 문의 사항에 관하여 온라인을 통해 상담 가능합니다. 만약 고객센터 상담사와 전화연락이 계속되지 않는다면 온라인 상담으로 진행 바랍니다. 온라인 문의 상담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Google Email을 통해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온라인을 통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5.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

(1) 구글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방법 구글 플레이 스토어 고객센터

 

구글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방법 구글 플레이 스토어 고객센터

구글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원 연결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구글 플레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전화번호도 함께 정리되어 있으니 연락처를 보시고 통화 바랍니다. 홈페이지로 접속하여 전

lliamlisten.tistory.com

(2) 유튜브 프리미엄 해지 환불 방법과 우회 터키 아르헨티나 결제 방법

 

유튜브 프리미엄 해지 환불 방법과 우회 터키 아르헨티나 결제 방법

유튜브 프리미엄 해지 환불 방법과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터키 아르헨티나 결제 방법에 관하여 정리했습니다. 최근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이 인상되면서 해지를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 많이 있습

lliamlisten.tistory.com

(3) 애플 앱스토어 결제 환불 방법 기간 조건 고객센터 전화번호 총 정리

 

애플 앱스토어 결제 환불 방법 기간 조건 고객센터 전화번호 총 정리

아이폰 애플 앱스토어 결제 후 환불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환불하기 위해서 애플 지원 앱이 필요합니다. 앱으로 환불받는 방법, 기간, 조건에 대해 총 정리하였습니다. 또한 앱스토어

lliamlisten.tistory.com

 

지금까지 구글페이먼트코리아 결제내역 조회, 환불방법과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았습니다. 근래에 사기 앱도 많고 구독으로 정기결제가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아 본인도 모르는 사이에 돈이 빠져나가고 있을 수 있습니다. 상시 설명과 같이 확인하시어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