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추천

텍스쳐 성수 서울숲 바로 앞 햇살 맛집의 카페

텍스쳐 성수 서울숲 바로 앞 햇살 맛집의 카페 

오래전부터 성수에 방문하면 꼭 가고 싶었던 서울숲 앞에 위치한 <텍스쳐 성수 카페>에 관하여 소개합니다. 한참 가구에 빠져있을 무렵 <텍스쳐>라는 가구 브랜드를 알게 되었는데요. 텍스쳐 가구 브랜드의 쇼룸 겸 카페인 텍스쳐 성수 카페 방문 후기입니다.

텍스쳐 성수는 성수에서 꽤나 유명한 카페입니다. Diversity is Beauty를 지향하는 브랜드 텍스쳐의 고유한 분위기와 서울숲이라는 자연이 주는 다양한 풍경과 장면 사이에 공간이 놓여있습니다. 텍스쳐 성수 카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하기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 텍스쳐 성수 : 서울숲 바로 앞 푸릇한 풍경을 담은 통창 카페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2길 16-12 1층 (토요일 12:00 ~ 21:00 /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

텍스쳐 성수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하자면, 텍스쳐는 가구 브랜드명으로 의자, 테이블의 느낌이 유명 브랜드에 밀리지 않습니다. 성수에 방문할 일이 있어 드디어 방문하게 됐네요. 

텍스쳐 성수의 대표님은 국내 건축 사무소에서 일을 하다 핀란드의 알토 대학에서 건축을 배웠다고 합니다. 자신이 만든 가구들을 편안히 즐길 수 있도록 만든 곳이 텍스쳐 성수라고 하네요.

위치는 구석에 있지만 햇살 맛집이었습니다. 카페 자체는 작아보이는데 벽면이 유리로 되어 있어 답답한 느낌은 없었습니다.

텍스쳐 성수의 규모는 그리 크지는 않습니다. 좌석이 14개 정도로 기억하는데,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느낌이 정말 좋았습니다. 

이곳은 주문하는 곳인데요. Flos 조명과 함께 있으니 정말 이쁘지 않나요? 보통의 카페에서 본모습과는 달랐어요. 주문하는 곳 조차 감성이 느껴집니다. 

메뉴도 심플하고 디저트는 티라미슈 뿐입니다. 그리고 의자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되어 있어요.

디자인에 대해 잘 알지 못하지만 너무 이뻐서 이 컷 저컷 찍어보았어요. 텍스쳐 브랜드의 의자가 참으로 탐나네요.

가격대가 얼마인지 알아봐야겠어요. 감각적으로 디자인된 의자를 너무 좋아하는데요. 집에 이런 의자를 꼭 두고 싶어 지네요.

플로스, 네모 등의 해외 브랜드 조명과 함께 있어도 가구가 정말 예뻤습니다. 새로운 아파트로 이사를 갈터인데 텍스쳐 가구도 고민해봐야겠단 생각이 드네요. 

의자도 바르셀로나 체어가 생각나는 의자였어요. 디자인이 간결하고 곡선이 돋보이네요. 어떻게 살 수 있는지 궁금하네요.

USM의 할러 선반도 한편에 위치하고 있고 전체적인 카페의 분위기가 서울숲의 자연의 풍경과 참 잘 어울렸어요.

텍스쳐 성수는 햇빛이 잘 들어와서 사진 찍기 정말 좋았어요. 여성 분들이 방문하시면 참 만족스러워하실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햇살을 참 좋아하는 편이라 햇빛이 잘 드는 카페를 종종 가는데 이곳은 정말 햇살 맛집 같았습니다.

커피는 아인슈페너를 주문했습니다. 굉장히 촉촉하고 부드러웠어요. 수저로 윗부분을 깨서 먹어보았는데 크림이 달달하고 맛있었습니다. 

아인슈페너 6,500원

톡톡 두드리면 툭툭 깨져서 달고나와 먹는 아인슈페너의 맛입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텍스쳐 성수를 방문하시면다면 아인슈페너를 꼭 드셔 보세요.

텍스쳐 성수는 인스타그램 피드에서 끊임없이 많이 보았던 카페였습니다. 햇살도 잘 들어오고, 텍스쳐 브랜드의 가구들도 구경하는 재미가 있고 서울숲이 근처에 있으니 겸사겸사 방문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텍스쳐 성수 외에도 서울에 가볼 만한 좋은 카페를 추천드리니 하기 콘텐츠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관련 콘텐츠]

평창동 더피아노 카페 하트시그널 촬영 장소 방문 후기

 

평창동 더피아노 카페 하트시그널 촬영 장소 방문 후기

평창동 더피아노 카페 하트시그널 촬영 장소 방문 후기 평창동 더피아노 카페는 갤러리 못지않은 멋진 공간을 가진 카페입니다. 평창 계곡 가는 길 맨 꼭대기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연 속에

lliamlisten.tistory.com

카페 노티드 삼성 메뉴 추천 및 카페 노티드 삼성 주차 정보

 

카페 노티드 삼성 메뉴 추천 및 카페 노티드 삼성 주차 정보

카페 노티드 삼성 메뉴 추천 및 카페 노티드 삼성 주차 정보 삼성역에 오픈한 <카페 노티드 삼성>에 관하여 소개하려고 합니다. 펜트하우스 드라마의 인기로 온 앤 오프 이지아 씨 편에서

lliamlisten.tistory.com

우이동 카페 산아래 서울 주차 가능 카페 추천, 북한산 뷰 카페

 

우이동 카페 산아래 서울 주차 가능 카페 추천, 북한산 뷰 카페

우이동 카페 산아래 서울 주차 가능 카페 추천, 북한산 뷰 카페 우이동 카페 산아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초록 초록한 힐링이 필요하여 방문했던 카페인데요. 바쁜 일상에 지쳐 힐링이 필요하

lliamlisten.tistory.com

놀면뭐하니 북한산제빵소 은평한옥마을 방문 후기, 서울 주차 가능한 카페 추천

 

놀면뭐하니 북한산제빵소 은평한옥마을 방문 후기, 서울 주차 가능한 카페 추천

놀면뭐하니 북한산제빵소 은평한옥마을 방문 후기, 서울 주차 가능한 카페 추천 놀면뭐하니 촬영지 <북한산제빵소>를 소개합니다. MBC 토요일 예능 놀면뭐하니의 인기가 정말 대단한데요. 방송

lliamlisten.tistory.com

오늘은 텍스쳐 성수 카페에 대한 방문 후기를 공유드렸습니다. 서울숲 근처에 위치하고 있고 텍스쳐 브랜드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카페이니 주말 데이트 코스를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 라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