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추천

롤리폴리 꼬또 선정릉역 오뚜기 플래그쉽 스토어 방문 후기

롤리폴리 꼬또 선정릉역 오뚜기 플래그쉽 스토어 방문 후기

선정릉역 핫플레이스 롤리폴리 꼬또 오뚜기 플래그쉽 스토어 방문 후기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와이프가 며칠 전부터 가고 싶다고 하여 방문하게 됐는데요.

롤리폴리 꼬또라는 명칭을 듣고 미술관인가? 카페인가? 했었는데 음식점이라고 하여 정말 깜짝 놀랬습니다.

외관 디자인부터 제대로 시선을 끕니다. 롤리폴리 꼬또라는 명칭이 생소하여 해외 브랜드인가 라는 생각을 했는데, 오뚜기에서 운영하는 플래그쉽 스토어 였습니다. 붉은색 벽돌을 무려 10만 개 사용하여 만든 독특하고 특이한 디자인입니다.

롤리폴리 꼬또는 오뚜기에서 오픈한 분식집입니다. 오뚜기의 상징이 곳곳에 있으니 하기 내용을 잘 참고해주세요. 한 번쯤 가볼만한 장소입니다.

■ 롤리폴리 꼬또 : 오뚜기 플래그쉽 스토어 / 오뚜기에서 오픈한 분식집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51길 19 (평일 09:00 ~ 21:00 / 토요일 11:30 ~ 20:00 / 일요일 휴무)

롤리폴리 꼬또를 차량으로 방문하실 분은 건물 옆 주차장에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결제 금액 1만 원 당 1시간입니다. 2만 원 이면 2시간, 3만 원이면 3시간으로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뚜기 라고 하면 떠오르는 색상과 숫자가 있습니다. 바로 <노란색>과 <숫자 8>입니다. 출입문 역시 센스 있게 만들었네요. 롤리폴리의 뜻은 오뚝이의 영문명이고 꼬또는 이탈리아어로 벽돌로 만든 집이라는 뜻입니다. 

매장에 들어서면 오뚜기의 상징인 오뚝이와 다양한 오뚜기 굳즈가 진열되어 있어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구석구석 돌며 사진 찍기 바빴네요. 유명인들의 사인도 함께 있습니다.

실내 인테리어도 붉은 벽돌에 노란색 소파 테이블과 함께 노란색의 모빌로 매칭 시켜서 인테리어 분위기가 참 좋았습니다. 공휴일이라 그런지 웨이팅이 있었습니다.

웨이팅 하는 장소는 안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바깥에 기다리는 손님을 못 봤네요 :)

롤리폴리 꼬또의 메뉴를 보시면 카레와 라면, 커피, 차, 디저트와 음료, 맥주가 있는데요. 카레와 라면은 오뚜기 제품으로 만들었습니다. 오뚜기 재료들을 활용하여 익숙하고 보증된 맛에 데이트를 즐기기 딱 좋은 가격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꼭 음식을 먹을 목적이 아니더라도 카페 메뉴가 준비되어 있는 롤리폴리 꼬또입니다.

오픈형 주방으로 되어 있고 음료를 제조하는 곳도 오픈형으로 되어 있습니다.

롤리폴리 꼬또의 재밌는 점은 메뉴판의 가격을 보면 다 800원으로 끝난다는 점입니다. 소고기 카레 8,800원 그리고 우삼겹 & 파채 진라면 5,800원. 저는 우삼겹 파채 진라면을 주문하고 와이프는 오징어 먹물 크림을 주문해보았어요.

음식을 먹은 후 디저트로 시그니처 음료인 매실 토마토 에이드를 먹어보았는데요. 토마토 음료를 즐겨먹는 편은 아니었지만 마셔보니 생각보다 맛이 괜찮았어요. 달달하면서 새콤한 맛입니다. 시그니처 메뉴이니 한번 드셔 보세요 :)

야외로 나가보았는데요. 롤리폴리 꼬또의 외관은 참 예쁘고 귀엽습니다. 알록달록한 둥근 형태의 오브제가 놓여있는 계단입니다. 오브제는 만져보니 딱딱했어요.

롤리폴리 꼬또는 다양한 굳즈도 판매하고 있는데 귀여운 키링, 마스킹 테이프 등 방문을 기념하기에 좋은 굳즈인 것 같네요. 

롤리폴리 꼬또는 소비자를 보다 더 가깝게 만나기 위해 오뚜기가 직접 조성한 곳입니다. 오뚜기를 상징하는 인테리어 요소가 곳곳에 숨겨져 있어 보는 재미가 쏠쏠하고 총 300평 규모의 넓은 공간으로 구성되어 외부에서 가든까지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합니다.

오뚜기에서 실제로 생산한 제품을 기반으로 브랜드의 대표 상품인 카레와 라면을 주 베이스로 사용하며  내부에는 카페와 함께 조성되어 맛있는 식사 후 티타임도 즐길 수 있습니다.

오뚜기는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브랜드이나 소비자의 성향 변화에 맞춰 발전하는 브랜드인 것 같아요. 카카오프렌즈나 텐바이텐 등의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을 하면서 더욱 친근한 국민 브랜드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오뚜기만의 브랜드의 색을 담은 트렌디한 공간으로 오뚜기 플래그쉽 스토어 롤리폴리 꼬또를 한번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하기는 데이트 코스 몇 곳을 소개드리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콘텐츠]

스타벅스 별다방점 방문 후기, 주차 가능한 스타벅스 별다방점

 

스타벅스 별다방점 방문 후기, 주차 가능한 스타벅스 별다방점

스타벅스 별다방점 방문 후기, 주차 가능한 스타벅스 별다방점 스타벅스 별다방점에 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별다방"은 스타벅스의 애칭이기도 한데요. 스타벅스가 해외 브랜드이기도 하

lliamlisten.tistory.com

놀면뭐하니 북한산제빵소 은평한옥마을 방문 후기

 

놀면뭐하니 북한산제빵소 은평한옥마을 방문 후기, 서울 주차 가능한 카페 추천

놀면뭐하니 북한산제빵소 은평한옥마을 방문 후기, 서울 주차 가능한 카페 추천 놀면뭐하니 촬영지 <북한산제빵소>를 소개합니다. MBC 토요일 예능 놀면뭐하니의 인기가 정말 대단한데요. 방송

lliamlisten.tistory.com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