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추천

평창동 더피아노 카페 하트시그널 촬영 장소 방문 후기

평창동 더피아노 카페 하트시그널 촬영 장소 방문 후기

하트시그널2 참고화면

평창동 더피아노 카페는 갤러리 못지않은 멋진 공간을 가진 카페입니다. 평창 계곡 가는 길 맨 꼭대기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연 속에서 힐링을 원하는 분들에게 제격인 곳입니다.

날씨가 좋으면 북악산 너머 여의도빌딩까지 내려다 보일 정도인데요. 그럼 평창동 더피아노 카페 방문 후기를 공유해보겠습니다. 하기 내용을 잘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평창동 더피아노 카페 : 북한산 아래 도심 속 휴식공간

주소 : 서울시 종로구 평창6길 71 (11:00 ~ 19:00 수요일 휴무)

평창동 더피아노 카페는 자연과 조화를 이루면서 모던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었습니다. 각종 드라마, CF나 화보에도 수차례 등장했었습니다.

하트시그널2를 보셨던 분들은 아마 기억하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이 장면 기억나시나요?

하트시그널2 참고화면
하트시그널2 참고화면

1층 내부 더피아노 카페의 모습입니다. 인테리어는 전반적으로 천고가 굉장히 높아 답답한 느낌이 없어 좋습니다. 창으로 자연 뷰가 가득히 보여 시선을 사로잡고 가만히 앉아서 바라만 봐도 힐링이 되는 것 같아요.

대형 프렌차이즈 카페와 달리 다양한 테이블과 의자로 구성되어 있는 인테리어입니다. 참고로 더피아노 카페는 노 키즈존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평창동 더피아노 카페의 장점은 모든 장소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다는 점입니다. 도심 속 산 아래에서 자연을 바라보며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장소가 있다는 게 놀랍네요.

동네 주민의 경우 혜택이 있는데 모든 음료가 50% 할인 적용이 됩니다. 대상 주민은 평창동, 구기동, 홍지동, 부암동 거주자에 한하여 할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신분증 제시 후 주문 진행하시면 됩니다. (주말과 공휴일은 불가합니다.)

평창동 더피아노 카페의 커피는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입니다. 아메리카노 13,000원 (아이스 +1,000원) 다른 종류의 경우 2~3,000원 정도 추가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론 뷰를 생각했을 때 그렇게 아깝지는 않았습니다.

계단을 따라 위로 올라가면 야외 테라스도 있습니다. 테라스로 올라서면, 자연 경관이 한눈에 보이는 멋진 뷰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서울에 이런 곳이 있다는 게 다시금 놀라웠습니다. 힘들었던 한주의 스트레스를 확 날릴 수 있었던 것 같은(?)

※ 평창동 더피아노 카페 주차 안내

주차는 건물 앞쪽에 가능한데 공간이 많이 넓지는 않습니다. 주차 시 참고할 점은 북한산 카페 좌우로 50m 도로는 주차 위반 상시 단속 구역으로 전용 주차 구역 외에 주차를 할 시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는 점 꼭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전망이 좋은 카페로 추천드리는 만큼, 카페 내에서 어디서든 멋진 뷰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곳에 있다보면 이곳이 서울이 맞나? 싶을 정도로 자연과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었네요.

서울에서 주차가 가능한 카페 몇곳도 함께 추천드리니 하기 내용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콘텐츠]

우이동 카페 산아래 서울 주차 가능 카페 추천

 

우이동 카페 산아래 서울 주차 가능 카페 추천, 북한산 뷰 카페

우이동 카페 산아래 서울 주차 가능 카페 추천, 북한산 뷰 카페 우이동 카페 산아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초록 초록한 힐링이 필요하여 방문했던 카페인데요. 바쁜 일상에 지쳐 힐링이 필요하

lliamlisten.tistory.com

합정 어반플랜트 브런치 맛집 테라스 카페

 

합정 어반플랜트 브런치 맛집 테라스 카페

합정 어반플랜트 브런치 맛집 테라스 카페 합정 어반플랜트는 넓은 단독 주택의 카페로 브런치를 즐기기 좋은 테라스 카페입니다. 날씨가 점차 좋아지다 보니 테라스형 카페 포스팅을 자주 하

lliamlisten.tistory.com

놀면뭐하니 북한산제빵소 은평한옥마을 방문 후기, 서울 주차 가능한 카페 추천

 

놀면뭐하니 북한산제빵소 은평한옥마을 방문 후기, 서울 주차 가능한 카페 추천

놀면뭐하니 북한산제빵소 은평한옥마을 방문 후기, 서울 주차 가능한 카페 추천 놀면뭐하니 촬영지 <북한산제빵소>를 소개합니다. MBC 토요일 예능 놀면뭐하니의 인기가 정말 대단한데요. 방송

lliamlisten.tistory.com

북촌 카페 델픽, 서울 주차 가능 카페

 

북촌 델픽, 북촌 카페 델픽, 서울 주차 가능 카페, 주말 데이트 코스 추천

북촌 델픽, 북촌 카페 델픽, 서울 주차 가능 카페, 주말 데이트 코스 추천 북촌에 새로 생긴 티 카페 델픽에 다녀왔습니다. 북촌 델픽은 갤러리와 티 카페를 겸하고 있습니다. 북촌에 데

lliamlisten.tistory.com

드라이브도 할겸 평창동 더피아노 카페처럼 전망이 좋은 카페나, 조용한 갤러리에서 시간을 갖고 싶어 방문하게 됐습니다. 차량이 없으면 찾아가기 힘들지만 참 멋졌던 카페였어요. 

서울의 핫플레이스를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카페입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