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아이 어린이 조카를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 장난감 Best 7 추천 총 정리

아이 어린이 조카를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 장난감 Best 7을 총 정리했습니다. 아이의 교육 도구로도 좋고 놀이로도 활용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드립니다. 크리스마스 직전에는 선물이 대부분이 판매되어 구할 수 없으므로 사전에 준비해 두시기 바랍니다. 아이가 원하는 것이면서 교육적으로 도움 되고 창의력과 융합적 사고 및 호기심을 기를 수 있는 선물로 준비해 보았습니다.

 

아이 어린이 조카 크리스마스 선물 장난감

  • 유아용 컴퓨터
  • 레고
  • 캐릭터 장난감 세트
  • 블록
  • 키즈 스마트워치
  • 과학 실험 키트
  • 조종카

 

글-제목-아이-어린이-조카-크리스마스-선물-종류-리스트-정리-사진
크리스마스 선물

 

어린이에게 선물하기 좋은 크리스마스 선물 장난감 리스트입니다. 각 선물에 대한 상세 정보도 함께 소개드리오니 참고하시어 아이를 위한 뜻깊은 선물하시기 바랍니다.

 

1. 유아 코딩 컴퓨터

어린이-크리스마스-선물-핑크퐁-유아용-코딩-컴퓨터
유아용 코딩 컴퓨터

 

어린이에게 주기 좋은 크리스마스 선물은 '유아 코딩 컴퓨터'입니다. 한글, 수학, 영어 등의 학습이 가능한 컴퓨터입니다. 타자를 치며 글을 작성할 수 있고 아이가 스스로 마우스를 움직이며 사용할 수 있는 유아용 컴퓨터입니다. 일전에 해당 상품이 매진이 될 정도로 큰 인기가 있었으므로 크리스마스 전 미리 구입해 두시기 바랍니다.

 

2. 레고

아이-크리스마스-선물-옥스포드-레고-블록
레고

 

레고는 크리스마스 선물로 빠질 수 없는 아이템입니다. 가격이 다소 나가긴 하나 다양하게 조립하여 만들 수 있는 레고는 아이들의 사고력을 높일 수 있는 학습 도구로도 매우 유용합니다. 레고를 만드는 활동만으로도 소근육을 발달시킬 수 있으며 창의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줍니다.

 

3. 캐릭터 장난감 세트

장난감이나 문구점을 지나면 아이들이 항상 갖고 싶어 하는 선물 top3 중에 들어가는 것 중 하나가 캐릭터 장난감 세트입니다. 주방 놀이 세트, 아이스크림, 병원, 학교 등 종류도 매우 다양합니다. 남아 또는 여아인지에 따라 종류가 달라질 수 있으므로 아이의 성향에 따라 고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어린이-크리스마스-선물-주방-놀이-세트
놀이 세트

 

놀이세트는 아이가 직접 자신의 손으로 만들며 해볼 수 있고 역할 놀이에 도움을 줄 수 있어 부모가 함께 참여하여 가지고 논다면 좋은 학습 도구가 될 것입니다.

 

4. 와플블록

레고 외에도 창의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는 것이 바로 블록입니다. 블록놀이 세트를 크리스마스 선물로 추천합니다. 아이들을 위해 와플블록을 고르시길 권하며 이 블록은 사방으로 끼울 수 있어 로봇, 비행기, 배 등 다양한 종류로 만드는 것이 가능합니다.

 

부모가 아이와 함께 블록을 가지고 여러 가지 모양을 만들며 시간을 보내기 좋고 아이의 상상력을 높이는데 좋은 장난감이자 도구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크리스마스-선물-와플블록
와플블록

 

5. 키즈 스마트워치

어린이-크리스마스-선물-키즈-유아용-스마트워치
키즈 유아용 스마트워치

 

크리스마스 선물로 하기 좋은 것 중 하나가 키즈 어린이용 스마트워치입니다. 키즈용은 성인용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여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습니다. 색상과 디자인이 매우 다양하므로 아이의 눈높이 맞춰 골라주시면 됩니다.

 

6. 과학 실험 키트

STEAM 교육 관련 과학 실험 키트는 아이의 과학적인 호기심과 지식을 자극하는데 도움 됩니다. 아이의 융합적 사고와 문제해결 능력을 기르는데 좋고 실제로 교구교재로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7. 조종 RC카

남아라면 자동차를 정말 좋아할 것입니다. 건전지 타입의 조종기로 조종이 가능한 레이싱 카로 야외에서 아이와 함께 놀기 좋은 장난감 겸 도구입니다.

 

아이 관련 콘텐츠

12월 24일 크리스마스이브 또는 12월 25일 크리스마스에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곳 갈만한곳을 정리한 내용입니다.

 

놀이공원은 사람이 굉장히 많을 것으로 예상되므로 서울 근교에 위치하고 아이와 부모가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장소로 선별하여 소개합니다.

(1) 판교 아이와 가볼만한곳 갈만한곳 경기도 서울 근교 주말 BEST 5

 

판교 아이와 가볼만한곳 갈만한곳 경기도 서울 근교 주말 BEST 5

판교 아이와 가볼만한곳 갈만한곳 BEST 5를 총 정리했습니다. 서울 근교에 위치한 판교는 주말에 방문하기 좋은 도시입니다. 부모와 아이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면서 교육의 장으로 좋은

lliamlisten.tistory.com

(2) 경기도 포천 아이와 갈만한곳 가볼만한곳 주말 당일치기 BEST 5

 

경기도 포천 아이와 갈만한곳 가볼만한곳 주말 당일치기 BEST 5 정리

경기도 포천은 아이와 함께 다양한 놀이 및 체험을 할 수 있는 장소가 매우 많이 있습니다. 주말이나 당일치기로 포천에 아이와 갈만한곳, 가볼만한곳 BEST 5를 정리하여 알려드립니다. 포천은 아

lliamlisten.tistory.com

(3) 김포 아이와 가볼만한곳 갈만한곳 주말 당일치기 BEST 5

 

김포 아이와 가볼만한곳 갈만한곳 주말 당일치기 Best 5 총 정리

김포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곳 갈만한곳 BEST 5를 정리했습니다. 김포는 서울 근교에 위치하고 있어 당일치기로 부모와 아이가 함께 방문하기 좋은 도시입니다. 아이와 함께 추억 사진을 남기기

lliamlisten.tistory.com

(4) 아이와 갈만한곳 가볼만한곳 나들이 하기 좋은 식물원 BEST 7

 

아이와 갈만한 곳 가볼만한 곳 나들이 하기 좋은 식물원 BEST 7 정리

아이와 함께 방문하기 좋은 식물원 BEST 7을 정리했습니다. 서울 근교에 위치하고 있고 주차장이 잘 구비되어 있어 주차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아이에게 다양한 식물들을 보여줄 수 있고

lliamlisten.tistory.com

 

지금까지 아이를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알아보았습니다. 곧 산타할아버지의 계절, 겨울이자 크리스마스가 다가옵니다. 한 해를 마무리하며 아이를 위해 특별한 추억을 남겨줄 수 있는 값진 선물을 하시기 바랍니다. 선물을 고르시는데 도움 되었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해당 글은 쿠팡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