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대만 여행지원금 신청 방법 당첨 확인 위치 꿀팁 이지카드 사용처 정리

대만 여행지원금 신청 방법과 당첨 여부를 확인 위치와 꿀팁 및 전자바우처 이지카드에 대해 정리했습니다. 여행지원금은 전자바우처와 숙박 중 선택이 가능한데 전자바우처로 선택하시길 권하며 그중 이지카드를 고르시길 바랍니다. 이지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 사용처에 대한 정보도 함께 정리되어 있습니다. 2025년까지 진행하는 대만 관광청의 이벤트로 대만 여행 계획이 있으시다면 꼭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대만 여행지원금 신청

대만 여행지원금이란 대만 관광청에서 "대만에 3일 이상 체류하는 자유여행자"를 대상으로 여행지원금을 지급하는 것을 말합니다.

대만-여행지원금-대만관광청-신청-방법-당첨-확인하는-위치-및-당첨-꿀팁과-전자바우처-이지카드-사용처-정보를-정리한-내용
대만 여행지원금

 

원화 약 20만 원에 해당하는 대만 달러 5,000 NTD 상당의 전자바우처 또는 숙박할인쿠폰을 지급합니다. 대만 여행지원금 신청 후 전달받은 QR코드로 공항 입국 홀에서 추첨 결과를 확인 후 당첨되면 바로 줍니다.

 

1. 대상

  • 자유여행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
  • 당첨 시 5,000 타이완 달러 지급
  • 당첨 시 전자바우처(아이패스/이지카드) 또는 숙박권 중 선택

대만 여행지원금 신청 대상은 대만 내국인이 아니면 모두 신청할 수 있습니다. 체류기간 기준 3일~90일 동안 대만에 체류해야 합니다. 단체 여행에 참여하지 않는 자 또는 대만에서 기타 여행보조금을 신청하지 않은 여행업체가 해당합니다.

대만 도착 1일 전부터 7일 내 대만 관광청 이벤트 페이지에 사전 정보를 등록하면 신청 완료가 됩니다. ('대만 관광청 이벤트 홈페이지 바로가기)

 

참고로 여행사에서 판매하는 대만 항공권, 호텔 패키지 상품을 구매한 사람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이벤트 기간

  • 2023. 05. 01 ~ 2025. 06. 30까지 진행
  • 23년 25만 명, 24년 15만 명, 25년 10만 명 대상

대만 여행지원금 이벤트 기간은 대만 도착 시간 기준으로 2025년 6월 30일까지 진행합니다. 해당 연도의 할당량 소진 시 지급이 중단됩니다.

2024년 15만 명, 2025년 10만 명이 대상이며 추첨 및 경품 수령은 대만 도착 당일에 완료해야 하고 항공권과 입국 도장 확인이 필요합니다.

 

대만 여행지원금 신청 방법

대만 여행지원금 신청하는 방법에 관하여 상세히 정리했습니다. 아래 사진 설명을 참고하시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어로 번역된 대만 관광청 홈페이지로 접속하셔야 합니다. 출국 7일 이내~24시간 이전에만 등록하면 됩니다.

(1) 대만 여행지원금 홈페이지 접속하기 (한국어 대만 관광청)

 

(2) 이벤트 참여 시 등록정보 메뉴에서 '추천 등록' 선택

대만-여행지원금-신청-위한-대만관광청-홈페이지-이벤트-등록-정보-메뉴
이벤트 등록 정보

 

(3) 여행객 등록 정보를 입력합니다.

여행자 이름, 여권번호 등과 항공편 정보, 출발/도착 시간을 작성합니다.

 

(4) 소비 금액 옵션에서 '숙박 할인쿠폰', '전자바우처' 중 어떤 것으로 받을지 선택 후 보내기를 누릅니다.

대만-여행지원금-소비-금액-옵션-선택-전자바우처-이지카드
전자바우처

 

전자바우처 이지카드 사용처

숙박을 사전에 예약했다면 '전자바우처'를 선택하시기 바라며 전자바우처도 이지패스와 이지카드 중 '이지카드'를 하길 권합니다.

교통비와 식비 등 가장 많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이지카드입니다. 아이패스보다 사용 범위가 넓어 유리합니다. 이지카드를 활용할 수 있는 정보는 하기를 참조 바랍니다. (이지카드 사용처 정보 정리)

 

대만 여행지원금 당첨

대만 여행지원금 당첨 여부를 확인하는 위치와 방법에 관한 설명입니다. 먼저 대한 여행지원금 신청 등록 후 QR코드가 이메일로 전송되는데 당첨 여부는 공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항에 입국한 당일에만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잊어버리고 공항을 빠져나가면 안 됩니다. 입국한 당일에만 가능합니다.

 

여행지원금 당첨 여부를 확인하는 위치는 '짐을 찾고 나가면 바로 있습니다.' 주황색으로 된 곳을 찾으시면 됩니다. 사진과 같이 태블릿이 위치하고 있고 한국어 선택 후 날아다니는 곰돌이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됩니다.

대만-여행지원금-당첨-확인-하는-공항-위치
대만 여행지원금 당첨 확인 위치

 

당첨 꿀팁

대만 여행지원금 당첨 꿀팁입니다. 곰돌이를 바로 선택하지 마시고 조금 내려오는 것을 기다린 후 제일 반짝 거리는 곰돌이를 선택합니다. 저 또한 다른 사람들의 당첨 후기를 보고 가장 빛나는 것을 골랐는데 당첨되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

해외여행 시 도움 되는 꿀팁에 관한 내용으로 본인에게 필요한 사항은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저렴한 해외여행 싼곳 가성비 좋은 해외여행지 동남아시아 나라 Best 3

 

저렴한 해외여행 싼곳 가성비 좋은 해외여행지 동남아시아 나라 Best 3

해외여행을 가고 싶은데 비싼 비용으로 망설이는 분들을 위해 저렴하게 해외여행을 다녀올 수 있는 동남아시아 나라 Best 3을 정리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모두 떠나는 성수기 보다 비수기에 여

lliamlisten.tistory.com

항공권 싸게 사는법 저렴하게 사는 예매 구매 구입하는 꿀팁 완벽 정리

 

항공권 싸게 사는법 저렴하게 사는 예매 구매 구입하는 꿀팁 완벽 정리

항공권 싸게 사는법 저렴하게 사는 예매 구매 구입하는 꿀팁을 완벽 정리했습니다. 해외여행 저렴하게 가는 꿀팁 모음집이므로 아래에서 설명한 방식대로 설정하시어 진행 바랍니다. 항공권 예

lliamlisten.tistory.com

인천공항 편의시설 냅존 샤워실 인터넷존 찜질방 릴랙스존 위치 정리

 

인천공항 편의시설 냅존 샤워실 인터넷존 찜질방 릴랙스존 위치 정리

인천공항 편의시설 냅존, 샤워실, 인터넷존, 스파이온에어 찜질방, 릴랙스존, 디지털짐, 무료 출력 서비스존 위치를 총 정리했습니다.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제2여객터미널로 구분하여 위치

lliamlisten.tistory.com

 

지금까지 대만 여행지원금 신청하는 방법과 당첨 확인 위치 및 꿀팁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대만 여행을 준비 중이라면 꼭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약 20만 원 상당의 바우처나 숙박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입국 당일에만 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 점 잊지 마시고 공항을 나가기 전 하셔야 합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