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추천

삼척 쏠비치리조트, 삼척 쏠비치 리조트, 삼척 쏠비치, 쏠비치 삼척, 삼척 여행

삼척 쏠비치리조트, 삼척 쏠비치 리조트, 삼척 쏠비치, 쏠비치 삼척, 삼척 여행

삼척 쏠비치리조트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얼마 전 와이프와 삼척 쏠비치로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그리스 산토리니 마을의 건축 미학을 담은 삼척 쏠비치리조트에 대해 소개해볼게요. 삼척 쏠비치리조트 내의 맛집, 카페에 대해 소개해보겠습니다.

파란 동해바다의 시원함과 수려한 경관 

그리스산토리니 마을의 건축미학을 담은 쏠비치


삼척 쏠비치는 태양의 해변이라는 뜻을 가진 호텔&리조트입니다. 동해 바다의 전망과 함께 어우러져서 정말 환상적인 경관을 자랑했어요. 소중한 사람과 삼척 쏠비치리조트로 여행을 다녀오는건 어떨까요?

삼척 쏠비치리조트는 규모가 굉장히 넓었어요. 숙소마다 층수가 조금씩 달라서 엘리베이터를 타실 때 산토리니 광장, 로비, 산책로 등 표시를 잘 보고 내리셔야 합니다. 그럼 삼척 쏠비치리조트의 다양한 부대시설에 대해 알아볼게요.

"삼척 쏠비치리조트 맛집, 레스토랑과 카페!"

 

삼척 쏠비치리조트 내에는 맛집이 정말 많습니다. 리조트 안에서 모든 식사를 해결할 수 있을 만큼 종류도 다양합니다. 조식 뷔페 레스토랑인 셰프스키친은 하얏트서울의 총괄셰프의 오랜 노하우를 맛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조식을 이용하려면 미리 조식당에서 시간 예약을 하셔야 하는데요. 8시, 9시, 10시 등 원하시는 시간에 예약을 하시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곳곳에 이런 신기한 기계들도 많은데요. 피자를 즉석에서 구워주는 기계였어요. 저는 이용해보지 못했지만 피자가 당기시는 분들은 한번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 외에도 '뜰, in the GRILL', 한식과 일식이 조화로운 퓨전 레스토랑인 '해파랑', 오션뷰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마마티라 다이닝', 야외 BBQ를 즐길 수 있는 '산토리니 가든'까지 취향에 따라서 다양한 맛집에서 즐길 수 있어요.

바다 전망이 정말 잘보이는 리조트 내에 위치한 마마티라 카페인데요. 정말 사진 찍기 좋은 스팟존이 많았어요.

삼척 쏠비치리조트에 위치한 마마티라 카페의 가격은 다소 비싼 편인데, 넓은 바다 전망을 볼 수 있고 카페 내부가 예뻐서 사진을 찍기에 정말 좋은 스팟존 인 것 같아요. 


지금 처럼 추운 겨울에는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함께 바다를 바라보며 커피를 즐기니까 정말 좋았어요. 테라스에 좌석이 있어서 여름이면 밖에서 마셨겠지만 추운 관계로 사진만 찍고 카페로 들어왔네요.

"다양한 부대시설과 사계절 워터파크까지!"

 

굿앤굿스 마트, 노래방, 오락실, 당구장, 탁구장 시설까지 부대시설이 참 많은데요. 특이한 점은 삼척 쏠비치리조트에는 지역의 유리공예가들이 유리마을에 입주하여 결성된 '도계 유리공방' 까지 유리를 이용한 다양한 공예품들을 감상하고 유리공예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워터파크 오션플레이는 사계절 워터파크로 동해바다의 전망을 감상하면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장점까지 있습니다.

"삼척 쏠비치리조트 주변 볼거리!"

삼척 쏠비치리조트는 곳곳에 볼거리가 굉장히 많아요. 유명 작가들의 조형 작품과 사진을 정말 찍을 곳이 많아서 다양한 사진 스팟존이 많습니다. 사진을 찍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인생 사진을 건지기 참 좋습니다. 

그리고 리조트 바로 앞에 바다가 있어서 리조트 구경만 해도 시간이 꽤 많이 소요됩니다. 특히 밤에 리조트를 거닐면서 바다를 바라보면 조명이 너무 예뻐서 야경 뷰에 감탄이 나오실 거에요. 

"삼척 쏠비치리조트의 호텔같은 객실!"

 

삼척 쏠비치리조트의 객실은 굉장히 호텔같았어요. 내부에서 취사도 가능하고, 방에서 바다가 보여서 너무 좋았어요. 

리조트 자체가 예쁘게 생기기도 했고, 리조트 자체에서만 머물러도 만족스러웠어요. 바로 앞 해안 산책로를 따라 구경하는 재미도 있고, 바다를 멍하니 바라보고 있으니 여유로움이 가득 느낄 수 있어서 힐링되는 시간이었어요. 다음에 또 한번 방문해보고 싶네요. 삼척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삼척 쏠비치리조트를 추천드립니다.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