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추천

영종도 할리스, 할리스커피 영종덕교점,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영종도 할리스, 할리스커피 영종덕교점,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 영종도 할리스 영종덕교점 : 인천 광역시 중구 잠진도길 55 (09:00 ~ 22:00)

영종도는 서울, 경기에서 접근하기 쉬운게 장점이라 드라이브 가기 정말 좋은 곳입니다. 간단히 바람쐬러 가고 싶을 때 영종도 주변 카페를 방문하시는 것도 참 좋을 것 같네요. 

 

영종도 할리스 영종덕교점은 영종 바다 앞에 있어서 뷰가 좋은 카페입니다. 주차 공간도 넉넉해서 주차 걱정 없이 갈 수 있는 카페이기도 해요.

영종도 할리스 영종덕교점은 단독건물로 4층까지 있는데, 3층은 야외 테이블이 있고 4층은 루프탑으로 되어 있어요. 영종도 할리스 영종덕교점을 방문하신다면 야외 테이블이 있는 3층을 추천드리는데요, 

 

3층을 추천 드리는 그 이유는 바다를 바라보면서 아무 생각없이 있기 딱 좋은 곳이에요. 좌석도 편한 편입니다.

해가 지면 조명도 하나, 둘 켜지는데 정말 운치있습니다. 2층은 실내공간이니 날씨가 다소 쌀쌀해지는 요즘은 2층에서 머무르시면 되요. 카페 앞은 정원으로 테이블이 있어서 아이가 있는 집도 편안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야외에는 밀짚 파라솔이 있어서 기가 막힌 포토존을 자랑하는데요, 동남아 갬성도 느끼실 수 있어요. 멀리 가지 않아도 바다 앞에서 동남아 감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따뜻한 아메리카노 커피 한잔 들고 바다 뷰를 감상해도 정말 좋습니다.

4층 루프탚에선 영종 바다가 훤히 보이구요, 해가 질 때까지 머무르다보면 잔잔한 행복을 맘 껏 누릴 수 있는 곳이에요.

서울 혹은 경기도에서 그리 멀지 않으면서 바다를 보며 뷰를 즐길 수 있는 영종도 할리스 카페, 가까운 근교 드라이브 코스로 추천드려요.

영종도 칼국수로 유명한 '미애네 칼국수'도 있으니 저녁 식사까지 해결하시기에 좋은 코스라 생각됩니다. 멀리 가기엔 부담스럽고 멀지 않은 근교에서 바다와 함께 커피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영종도 할리스 커피 영종덕교점을 한번 다녀오세요. 이만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