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추천

영종도 카페, 영종도 스타파이브,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영종도 카페, 영종도 스타파이브,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주말 드라이브 코스로 영종도 카페 스타파이브에 대해 소개합니다. 스타파이브는 인천 중구 공항서로 133-1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천공항에서 정말 가까운 영종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공항에 자주 방문하는 터라 모를 리가 없었을 텐데, 여태껏 영종도에 이렇게 큰 카페가 있었는지 여태 모르고 있었네요. 영종도 스타파이브 카페에는 미니 수영장도 있고 뒤편에는 산책로까지 갖춘 큰 규모의 갤리러 카페입니다. 지금부터 스타파이브 카페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내용을 자세히 살펴봐주세요.

스타파이브 카페의 주차장은 굉장히 큽니다. 주차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스타파이브 카페에서는 3층 전망대에 올라서면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이 바로 옆에서 보입니다. 저녁노을이 지고 전망대에서 커피를 즐기면 그 뷰가 정말 멋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공항이 바로 옆이어서 그런지 멀리 여행 온 기분이 들었어요.

스타파이브는 공간이 넓다 보니 손님이 많아도 복잡한 느낌이 별로 없고 포토존이 곳곳에 있어 사진 찍기에도 아주 좋습니다. 또한 규모가 크다 보니 제빵소 건물을 따로 두고 빵을 만들어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매일 빵을 구워서 판다고 하니 빵의 클래스 또한 일반 제빵소와 비교 불가한 것 같아요. 종류도 굉장히 다양한 편입니다.

영종도 스타파이브 카페는 엄청 넓으면서도 인테리어도 또한 섬세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좌석마다 개성이 각기 다르고 모던하거나, 앤티크하거나 정말 다양해서 마치 여러 카페를 합쳐 놓은 느낌이 듭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고급 지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저는 카페를 방문할 때 천고가 높은지 안 높은지 보는 편인데, 스타파이브는 일단 천고가 정말 높아 엄청 넓어 보이는 느낌입니다. 천고가 높아야 답답하지 않고 확 트인 기분이 들어서 그런지 천고의 높이를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는 편입니다.

카페에 방문하면 커피를 주로 마시는 편이나, 더위에 지쳐서 그런지 스무디가 많이 당기더라고요. 스무디를 시켜보았는데 과일을 갈아 만들어 너무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과일 시럽을 넣어 그냥 판매하는 카페가 많은데 스타파이브는 생과일을 직접 갈아서 만들어주더라고요. 망고 스무디와 블루베리 스무디입니다.

1층에는 갤러리도 있어서 구경하고 가기 좋습니다. 생각보다 미술 작품의 수도 많았습니다. 사진의 제한이 있어 마음에 든 작품만 올려봅니다.

그리고 산책로도 있어서 커피 한잔 시원하게 하시고 산책로를 걷다가 귀가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주말 힐링이 필요하시거나 바다 근처 혹은 멀리 여행을 온 듯한 느낌을 받고 싶은 분들께 스타파이브를 방문하시길 추천드려요. 

특히 빵의 종류가 많으니 빵 덕후 분들께서 방문하시면 아주 만족하실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