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정보

현대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표 정리, 현대카드 결제일 모바일과 PC 변경 방법 설명

현대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표로 살펴보고 결제일을 어플과 PC를 통해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표로 간단하게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정리해두었으니 보시고 결제일을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저 또한 급여가 들어오는 날을 결제일로 해두고 사용해왔었으나, 1일부터~말일까지 사용한 내역으로 결제하는 것으로 변경했습니다.

참고로 1일부터 말일로 변경하면 현대카드 결제일이 매달 12일로 설정됩니다. 자신의 상황에 맞게 결제일을 변경하시어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하기 테이블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현대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표

현대카드_결제일별_이용기간_표_이미지
현대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표) : 현대카드 홈페이지 참조

현대카드 이용기간은 개인 카드에만 적용되며 일시불, 할부 이용기간, 명세서 기준일(청구 작업일)은 휴일 및 업무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1. 카드 이용 기간은 개인 카드에만 적용됨.
  2.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기간, 명세서 기준일은 휴일과 업무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함.
  3. 지정 결제일별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기간 내 이용 건 중 명세서 기준일 이후 접수분은 다음 달에 청구됨.
  4. 지정 결제일이 수납기관 휴일인 경우에는 다음 달을 결제일로 함.
  5. 지정 결제일이 24일과 26일은 S카드의 전용 결제일임.

현대카드 결제일 모바일 변경 방법

현대카드 어플(앱)에 로그인 후 왼쪽 제일 상단 버튼을 터치합니다. 터치 후에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결제일 조회 및 변경이 있습니다.

  1. 현대카드 앱(어플)을 실행한다.
  2. 왼쪽 제일 상단에 위치한 버튼을 누른다.
  3.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결제일 조회 및 변경이 보인다.

현대카드_결제일_모바일변경방법_이미지
현대카드 결제일 모바일 변경 방법

현재 결제일을 확인한 후 전월부터 말일까지로 이용기간을 변경하고 싶다면 12일을 지정하면 됩니다. 위의 표를 보신 후 결제일을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현대카드 결제일 PC 변경 방법

현대카드_결제일_홈페이지에서변경하는방법_설명한이미지
현대카드 결제일 PC 변경 방법

현대카드 사이트로 접속한 후 로그인합니다. 이후에 My Account → 카드 정보 관리 → 결제정보 조회/변경으로 들어갑니다. 

  1. 현대카드 사이트 접속하고 로그인을 한다.
  2. My Account에서 카드 정보 관리, 결제정보 조회 및 변경 순으로 들어간다.

결제일을 변경하고자 하는 카드를 선택하고 결제일 변경을 진행하면 됩니다.


추천 콘텐츠로 현대카드 H코인 사용 방법과 H코인을 자신의 계좌로 입금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또한 코스트코에서는 현대카드만 이용 가능하므로 현대카드를 이용하시는 분들 중 코스트코 가입에 대해 고민하시는 분들은 콘텐츠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추천 콘텐츠]

현대카드 H코인 사용 방법과 본인 계좌 입금 방법

 

현대카드 H코인 사용 방법과 본인 계좌 입금 방법

현대카드 H코인 사용 방법과 본인 계좌로 입금하는 방법 현대카드 H코인을 계좌로 송금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립니다. 저의 경우 현대카드 M포인트를 H코인으로 변환하여 제 계좌로 입금하여

lliamlisten.tistory.com

코스트코 가족카드 만드는 법, 코스트코 회원가입 방법을 알아보자!

 

코스트코 가족카드 만드는법, 코스트코 회원가입 방법을 알아보자!

코스트코 가족카드 만드는 법, 코스트코 회원가입 방법을 알아보자! 코스트코 가족카드 만드는 법, 회원가입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코스트코 회원카드를 만드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

lliamlisten.tistory.com

코스트코 회원 카드 분실 시(잃어버렸을 경우) 재발급받는 방법

 

코스트코 회원 카드 분실 시(잃어버렸을 경우) 재발급 받는 방법

코스트코 회원 카드를 분실했을 경우 재발급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창고형 매장인 코스트코는 회원권이 있어야 물건 구매가 가능합니다. 보통 1달에 1~2번 장을 보러 가기 때문에 회

lliamlisten.tistory.com

현대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표로 알아보고 모바일 앱, PC를 통해 결제일을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보통은 급여일에 카드 이용대금 이체로 진행하실 텐데 제 개인적인 추천으로는 1일에서 말일로 진행하시면 가계부를 정리하기에도 편리하고 1달 동안의 내역을 한눈에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