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추천

압구정 살롱드애일리 방문 후기 한강뷰 인생샷 쌉가능

압구정 살롱드애일리 방문 후기 한강뷰 인생샷 쌉가능

오늘은 데이트 코스 추천 편으로 살롱드애일리 방문 후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살롱드애일리는 동호대교와 한남대교 사이 잠원한강공원에서 만날 수 있는 카페이자 레스토랑입니다.

날씨가 따뜻하고 예쁠 때 방문하시면 한강의 반짝이는 윤슬을 보며 시원한 맥주도 즐길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하기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 살롱드애일리 : 한강뷰 인생샷 쌉가능

주소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11길 37-53 (매일 12:00 ~ 22:00)

한남대교 방향과 남산 서울타워 방향의 테라스 좌석을 포함해 일반 실내 좌석 예약도 가능합니다. 프랑스식 요리를 기반으로 한 오리콩피, 이베리코 등심 스테이크, 트러플 파스타 메뉴 등이 메인입니다.

샐러드, 토스트, 잠봉뵈르 샌드위치처럼 가볍게 먹을 수 있는 먹거리와 논커피, 주스, 맥주 등의 음료만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하기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살롱드애일리는 오픈하자마자 많은 분들이 찾아볼 정도로 핫한 곳입니다. 지금은 더 유명해져 주말의 경우 1달 예약이 차있다고 하네요. 이젠 정말 핫플레이스가 된 것 같습니다. 

살롱드애일리는 압구정역에서 가깝습니다. 압구정역에서 도보로 15~20분 정도 소요되며 주차는 한강공원 주차에 가능합니다. 주차는 잠원 한강공원 제1 주차장에 하시면 됩니다.

[살롱드애일리 주차 정보]

- 잠원 한강공원 제1 주차장

살롱드애일리를 들어가는 입구가 굉장히 초록 초록한데, 이쁘게 꾸며져 있어서 그런지 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고요. 화사한 배경 덕에 사진이 잘 나옵니다. 핫플레이스 장소에선 사진 인증이 필수이죠. 

1층은 예식장으로 사용하고 있고, 2층이 카페와 레스토랑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대부분 창가 쪽 혹은 야외 좌석을 선호하실 것 같아요. 한 가지 팁을 드리면 바깥에서 한강뷰를 찍는 것보다 안쪽 자리에서 창문을 통해 야외 뷰를 찍으면 사진이 더 잘 나옵니다.

살롱드애일리 이용 시 참고 사항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하기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살롱드애일리 이용 참고사항

살롱드애일리는 카페 겸 레스토랑으로 운영하고 있는데 식사하실 경우 야외 테이블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음료만 드실 경우엔 실내 자리만 이용 가능합니다. 

※ 살롱드애일리 예약 방법

예약은 살롱드애일리 카카오톡 또는 네이버로 예약 진행하시면 됩니다.

와이프와 파스타와 프렌치토스트를 주문했는데, 다른 후기들을 보니 이베리코도 맛있다고 합니다. 다음번엔 이베리코로 선택해봐야겠네요.

 

※살롱드애일리 메뉴 참고

음식 플레이팅도 굉장히 이쁘게 나오고, 한강에서 먹는 음식이다 보니 맛도 더 있었던 것 같아요. 실제로 음식의 맛은 괜찮았습니다.

역시 한강은 노을이 질 때 굉장히 이쁜 것 같은데요. 개인적으로 테라스 분위기도 좋고, 한강과 저 멀리 남산타워까지 보이는 뷰도 참 좋았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는 곳에서 힐링을 제대로 한 것 같아요. 점차 날도 따뜻해지고 한강뷰가 너무 이쁜 곳에서 힐링하는 시간을 보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하기 관련 콘텐츠는 주말 데이트 코스로 방문해보시면 좋을 장소이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콘텐츠]

한강 삼겹살 잠두봉 선착장 더나인 방문 후기

 

한강 삼겹살 잠두봉 선착장 더나인 방문 후기

한강 삼겹살 잠두봉 선착장 더나인 방문 후기 요즘 인스타에서 굉장히 많이 뜨는 합정 핫플레이스 한강 삼겹살 잠두봉 선착장 방문 후기를 공유합니다. 한강 공원에서 치킨만 먹어도 행복한데

lliamlisten.tistory.com

용산 어프로치 커피 브런치 카페 방문 후기 및 용산 어프로치 주차 방법

 

용산 어프로치 커피 브런치 카페 방문 후기 및 용산 어프로치 주차 방법

용산 어프로치 커피 브런치 카페 방문 후기 및 용산 어프로치 주차 방법 요즘 핫한 브런치 카페 용산 어프로치에 다녀왔습니다. 용산 어프로치 주차와 관련한 내용은 하기에 함께 공유

lliamlisten.tistory.com

카페 노티드 삼성 메뉴 추천 및 카페 노티드 삼성 주차 정보

 

카페 노티드 삼성 메뉴 추천 및 카페 노티드 삼성 주차 정보

카페 노티드 삼성 메뉴 추천 및 카페 노티드 삼성 주차 정보 삼성역에 오픈한 <카페 노티드 삼성>에 관하여 소개하려고 합니다. 펜트하우스 드라마의 인기로 온 앤 오프 이지아 씨 편에서

lliamlisten.tistory.com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