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추천

티컬렉티브 삼성점 방문 후기 서울 주차 가능 카페

티컬렉티브 삼성점 방문 후기 서울 주차 가능 카페

티컬렉티브 삼성점은 뷰 맛집으로 유명한 카페입니다. 그 뷰를 온전히 즐기고 싶어 맑은 날씨가 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드디어 방문하게 됐습니다.

티컬렉티브 삼성은 대중교통으로는 삼성중앙역과 선정릉역 중간쯤 위치하고 있으며 주차 이용은 티컬렉티브 이용 시 '밤부 타워' 주차타워 2시간 무료이며 발렛의 경우 유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 주차 위치는 하기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티컬렉티브 삼성점 : 17층 건물 꼭대기의 뷰 맛집 카페

주소 :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449 (11:00 ~ 22:00) 주차 가능

서울의 센트럴파크인 선정릉 공원을 발아래 두며 호젓한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은은하게 퍼지는 찻잎 향과 커다란 통창으로 쏟아지는 인테리어로 자연광을 맛보실 수 있는데요.

곳곳에 놓인 식물들이 반겨주어 강남 한복판이라는 사실도 잊게 만들어줍니다. 티컬렉티브는 국내 농장과 연계해 직접 만드는 쑥차와 우엉차, 비파 잎 차 같은 전통 티를 맛볼 수 있습니다. 겸으로 17층에 위치하여 고층에서 바라보는 그 뷰가 정말 좋습니다.

따뜻한 티에 쑥, 호박을 넣어 만든 스콘을 곁들어 드셔도 좋고, 티 한잔을 마시면 평온한 기분이 드는데요. 티컬렉티브는 와인과 타파스 메뉴도 있어 저녁에는 가벼운 술자리를 즐기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 티컬렉티브 삼성점 주차 안내

네비게이션에 '티컬렉티브 삼성'을 찍고 가시면 조금 이상한 골목으로 안내를 해주는데 주차 타워가 건물의 뒤편에 있어 그렇습니다. '밤부 타워' 쪽으로 가시면 됩니다. 사진과 같은 주차타워가 보이면 제대로 도착하신 겁니다. 

주차타워 기계에 직접 주차를 하셔도 되고 발렛을 맡기셔도 됩니다. 주차 후 주문 시 차량 번호를 알려주시면 2시간 까지 주차비는 무료입니다. (단, 발렛으로 맡기셨다면 그 비용은 별도입니다.)

티컬렉티브 삼성점은 17층 건물 꼭대기에 위치해, 뷰 맛집으로 유명한 카페입니다. 스카이뷰를 한번 감상해 보실까요?

티컬렉티브는 로컬 차 농장과 협업한 티 전문 카페로, 건강하고 맛있는 차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 유명한 녹차, 생강차, 호박차, 레몬 등 한국의 전통차 시그니처로 하고 있습니다.

티컬렉티브는 특이하게 메뉴판 옆에 공지사항이 적혀 있습니다. 주문 후 자리 이동 금지, 음식과 음료 반입 금지, 상업적인 촬영 금지 등 조금은 특이(?) 했습니다.

상기에서 말씀드렸다시피 티컬렉티브의 큰 메리트는 '뷰'입니다. 삼성동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뷰가 정말 좋았어요. 날씨가 좋을 때 방문해야 하는 이유를 보여주네요.

밖으로 나오면 오픈형의 야외 테라스가 있습니다. 천장이 뚫려 있어서 개방감이 정말 좋았어요. 도심 속 휴식, 힐링이라는 문구가 정말 잘 어울립니다.

티컬렉티브에는 소품들도 멋스럽게 있어 구경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전시관에 온 기분도 듭니다. 

진열대 위에 올려진 도자기가 카페의 분위기와 콘셉트에 참 잘 어울렸어요. 판매하는 제품은 아니라고 하네요. 판매한다면 가격이 조금 나갈 것도 같네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는데, 도자기 잔에 나오니 멋스럽게 느껴졌어요. 잔 트레이는 코르크로 만든 듯해서 그 느낌이 색달랐습니다. 보면 볼수록 멋들어진 티팟과 잔이 참 인상적입니다.

저는 호박차를 주문했는데 늙은 호박과 단호박을 믹스해서 우렸다고 합니다. 가격대는 조금 높은 편입니다. 매번 커피만 즐기다 온전한 티를 마시니 근래 바빴던 마음에 차분함이 다가오는 것 같네요.

티컬렉티브 삼성은 티 한잔에 스카이뷰를 보며 분위기를 즐기고 싶을 때 방문하시면 참 만족스러우실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통창에서 보이는 드넓은 스카이뷰가 답답한 마음을 거둬주는 것 같아 만족스러웠습니다.

서울 주차 가능한 카페도 추천드리니 하기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관련 콘텐츠]

놀면뭐하니 북한산제빵소 은평한옥마을 방문 후기

 

놀면뭐하니 북한산제빵소 은평한옥마을 방문 후기, 서울 주차 가능한 카페 추천

놀면뭐하니 북한산제빵소 은평한옥마을 방문 후기, 서울 주차 가능한 카페 추천 놀면뭐하니 촬영지 <북한산제빵소>를 소개합니다. MBC 토요일 예능 놀면뭐하니의 인기가 정말 대단한데요. 방송

lliamlisten.tistory.com

스타벅스 별다방점 방문 후기

 

스타벅스 별다방점 방문 후기, 주차 가능한 스타벅스 별다방점

스타벅스 별다방점 방문 후기, 주차 가능한 스타벅스 별다방점 스타벅스 별다방점에 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별다방"은 스타벅스의 애칭이기도 한데요. 스타벅스가 해외 브랜드이기도 하

lliamlisten.tistory.com

리사르커피 청담 카페 방문 후기

 

리사르커피 청담 카페 방문 후기, 서울 주차 가능 카페 리사르 커피 청담

리사르커피 청담 카페 방문 후기, 청담 카페 추천 오늘은 청담에 위치하고 있는 리사르카페 방문 후기를 공유합니다. 리사르커피는 에스프레소바로 상왕십리에서 시작했는데요. 현재는 약

lliamlisten.tistory.com

우이동 카페 산아래 서울 주차 가능 카페 추천, 북한산 뷰 카페

 

우이동 카페 산아래 서울 주차 가능 카페 추천, 북한산 뷰 카페

우이동 카페 산아래 서울 주차 가능 카페 추천, 북한산 뷰 카페 우이동 카페 산아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초록 초록한 힐링이 필요하여 방문했던 카페인데요. 바쁜 일상에 지쳐 힐링이 필요하

lliamlisten.tistory.com

북촌 카페 델픽, 서울 주차 가능 카페

 

북촌 델픽, 북촌 카페 델픽, 서울 주차 가능 카페, 주말 데이트 코스 추천

북촌 델픽, 북촌 카페 델픽, 서울 주차 가능 카페, 주말 데이트 코스 추천 북촌에 새로 생긴 티 카페 델픽에 다녀왔습니다. 북촌 델픽은 갤러리와 티 카페를 겸하고 있습니다. 북촌에 데

lliamlisten.tistory.com

고층에서 서울 시내를 바라볼 수 있는 카페를 찾고 계신다면 티컬렉티브 삼성점을 추천드립니다.

강남에서 주차 무료 카페를 찾기 참 어려운데, 2시간 무료 이용도 가능하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