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추천

시흥 청화공간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청화공간 방문 후기

시흥 청화공간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청화공간 방문 후기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로 시흥 청화공간 카페를 소개합니다. 시흥 청화공간 카페는 예쁜 한옥 콘셉트의 카페입니다. 한국 감성을 담은 한옥 카페로, 애견도 동반 입장이 가능하니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로 카페 방문을 고려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시흥 청화공간 카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시흥 청화공간 : 한국 감성의 예쁜 한옥 카페, 애견 동반 입장 가능"

주소 : 경기도 시흥시 소래산길 41 (대야동 305-9 소전미술관 옆 한옥 건물) 

소래산 근처 소전미술관 옆에 위치한 시흥 베이커리 카페 청화공간입니다. 카페 앞에는 무료로 주차장이 넓게 있어서 편리하게 주차가 가능합니다. 

입구부터 한옥 느낌이 물씬 나고 외부에 테라스와 좌석이 많이 있어요. 카페 내부에 앉아도 되고, 외부에 앉으셔도 됩니다.

몽골텐트와 비슷한 좌석이 야외에도 있어서 가족과 방문해도 좋으실 것 같아요. 몽골텐트 안에는 난로도 있어서 다소 쌀쌀한 날씨였지만 안에는 따뜻했습니다. 

카페에는 잔디가 깔려 있어서 애견과 함께 방문한 고객들이 많았습니다. 강아지들이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고즈넉한 한옥 분위기가 담긴 인테리어가 마음을 차분하게 해주는 느낌이 듭니다. 서울에서 정말 멀리 떨어진 곳에 여행을 온 느낌입니다. 전주 한옥마을의 느낌도 들었어요.

베이커리의 종류도 많고 일부 품절된 빵들도 많았습니다. 빵 맛이 정말 괜찮았어요. 한옥 카페에서 커피와 베이커리를 즐기니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마음이 평온해지더라고요.

멀리 안 가도 바람만 쐬어도, 힐링하는 기분이었습니다. 서울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거리 부담도 적었습니다.

아직 사회적 거리두기로 마음 편히 가기는 어렵지만, 설 연휴 동안 푹 쉬면서 힐링했네요. 카페 뒷마당에 마루와 테이블도 있어서 좌석은 꽤나 여유 있는 편이었습니다.

커피 가격은 생각보다 많이 비싸지 않았어요. 보통 서울 근교에 있는 카페들의 커피 가격이 7,000~8,000원을 넘는 걸 보면 커피 가격은 가혹하지 않았습니다. 빵 맛도 괜찮았고 커피의 맛도 나쁘지 않았어요.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나, 주말 데이트 코스가 고민이신 분들은 시흥 청화공간 카페를 추천드립니다. 또한 관련 콘텐츠도 함께 추천드리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콘텐츠]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의정부 리브로 카페 추천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의정부 리브로 카페 추천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로 의정부 리브로 카페를 소개합니다. 매주 와이프와 어딜가볼까? 하고 찾아보다가 의정부 리브로 카페를 방문하게

lliamlisten.tistory.com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기흥 오뜨아르 카페 추천,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기흥 오뜨아르 카페 추천,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로 용인 기흥에 위치한 오뜨아르 카페를 소개합니다. 용인시 기흥구 고매동에 위치한 카페

lliamlisten.tistory.com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원주 라뜰리에 김가 방문 후기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원주 라뜰리에 김가 방문 후기 오늘은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로 추천하는 "원주 라뜰리에 김가"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거리두기가 완화되고 어서 빨리 예전의

lliamlisten.tistory.com

 

양평 스타벅스, 스타벅스 양평, 스타벅스 양평DTR, 양평 스타벅스 DTR, 양평DTR, 양평가볼만한곳, 양

양평 스타벅스, 스타벅스 양평, 스타벅스 양평DTR, 양평 스타벅스 DTR, 양평DTR, 양평가볼만한곳, 양평카페추천,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양평 스타벅스, 스타벅스 양평 DTR점은 리저브, 베이커리

lliamlisten.tistory.com

이번 설 연휴 동안 와이프와 장모님, 장인어른을 모시고 다녀왔는데요. 가족들과 방문하기도 괜찮은 곳이었어요. 오랜만에 힐링한 기분이었습니다. 포스팅의 내용이 유용하셨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