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추천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의정부 리브로 카페 추천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의정부 리브로 카페 추천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로 의정부 리브로 카페를 소개합니다. 매주 어느 곳으로 드라이브를 갈까 하고 발견한 의정부 카페입니다. 서울 근교로 당일치기로 여행을 간 느낌을 받고 싶어 들린 곳으로 방문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카페 전경의 저녁 모습
의정부 리브로

 

의정부 리브로 카페

  • 카페명 : 리브로 (leebro)
  •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호원동 385-1
  • 운영시간 : 매일 오전 10시 ~ 오후 9시 30분
  • 특징 : 미술관 같은 모던한 인테리어 카페
  • 주차 : 넓은 주차장이 있어 파킹 하는데 어려움 없음

 

의정부 리브로 카페에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주차장이 널찍하여 주차를 하는데 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자차로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주차가 가장 큰 걱정이실 텐데 주차장이 넓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카페 전경
카페 외관

 

의정부 리브로 카페의 외관은 마치 갤러리 미술관 같았습니다. 깔끔하고 모던함이 물씬 풍깁니다. 

카페 내부로 들어가는 중정 모습
카페 내부
카페 내부 중정 모습
카페 내부

 

카페 건물 중앙이 뚫려있어서 인테리어가 독특했습니다. 카페의 분위기는 낮과 밤이 완전히 다른 느낌입니다. 낮에는 중정에 빛이 들어오고 저녁에는 조명이 풍겨오는 무드가 좋습니다.

 

저녁 늦은 시간까지 있어서 그런지 불빛이 막 켜졌을 때라 조명 덕분에 분위기가 더 좋았습니다.

야외 테라스
카페 내부

 

카페 내부의 모던한 디자인과 인테리어 덕분에 분위기가 좋아서 방문에 참 만족스러웠습니다. 카페는 총 2층 규모로 테라스도 구비하고 있습니다.

 

곳곳에 식물들이 있어 코 끝의 싱그러움을 자극합니다. 화이트 하면서도 약간의 그레이 한 모던함이 사진을 찍으면 참 예쁘게 나옵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모습
카페 내부
2층 계단
카페 내부

 

서울 근교에 위치한 대부분의 카페는 가격이 비싼 편입니다. 하지만 의정부 리브로 카페는 비싼 편은 아니었습니다. 아메리카노 기준으로 가격은 4,600원입니다.

카페 메뉴판
메뉴

 

케이크, 다쿠아즈, 스콘, 피낭시에 등 디저트의 종류가 참 양한 편입니다.

케이크, 스콘 사진
디저트
케이크, 스콘 디저트 사진
디저트

 

이곳은 로스팅 공간으로 마치 기념품 샾 같이 꾸며두었습니다.

로스팅 공간
로스팅 공간
로스팅 공간
로스팅 공간

 

의정부 리브로 카페는 공간이 대체로 넓어서 좋았습니다. 좁은 공간에 테이블이 다닥다닥 붙어있는 걸 좋아하지 않은 편인데 층고도 높고 1층 외 2층까지 있어서 자리를 잡기도 편했습니다.

 

특히 요즘 같은 시기엔 테이블이 붙어 있으면 괜스레 불안한데 탁 트여있어서 공간의 답답함이 없었습니다.

카페 좌석
좌석
카페 의자
의자
2층 좌석
좌석

 

유리 칸막이로 되어있는 파티션 좌석도 있습니다. 책을 읽거나 지인들과 프라이빗하게 이야기하기 좋은 좌석이었습니다.

파티션 좌석
좌석

 

테라스로 나가니 야경이 좋았습니다. 주민들이 거주하는 아파트 근처에 위치한 큰 규모의 대형 카페라 신기하기도 했습니다.

 

마치 남양주에 있는 대형 카페의 느낌이 들기도 했습니다. 뷰가 대부분 산 또는 강이지만 의정부 리브로 카페는 아파트 뷰가 보여서 느낌이 색달랐습니다. 건물에서 보이는 조명도 멋스럽게 어우러졌습니다.

루프탑
루프탑

 

낮에 봐도 괜찮았을 것 같은데 밤 풍경이 운치 있고 괜스레 여유도 느껴집니다.

루프탑에 위치한 나무 모양의 조형물
조형물
자몽주스
음료

 

서울 근교 드라이브 겸 주말에 나들이한다 생각하고 방문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분위기가 무척 마음에 들었으며, 커피 한잔하고 근처 의정부 원조 부대찌개도 먹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함께 보면 좋을 카페 관련 콘텐츠도 함께 공유하니 주말 데이트나 드라이브 코스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

서울 근교 춘천 가볼 만한 곳 맛집 카페 드라이브 코스 Best 5 총 정리

 

서울 근교 춘천 가볼만한 곳 맛집 카페 드라이브 코스 Best5 총 정리

서울 근교 춘천 가볼만한 곳 맛집 식당 카페 드라이브 코스 Best5를 총 정리합니다. 식사부터 카페까지 이어지는 코스로 주말에 데이트하기 좋고 가족과 나들이 장소로 방문하기 좋습니다. 소개

lliamlisten.tistory.com

서울 근교 위치 오션뷰 바다 뷰 주말 드라이브 코스 카페 추천 BEST 4

 

서울 근교 위치 오션뷰 바다뷰 주말 드라이브 코스 카페 추천 BEST 4

서울 근교에 위치한 오션뷰 바다뷰 카페를 소개합니다. 서울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여 드라이브 코스로도 제격이며 드넓은 바다를 한 눈으로 즐기기 좋은 곳입니다. 카페 모두 주차가 가능

lliamlisten.tistory.com

양평 하우스 베이커리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양평 하우스베이커리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이영자가 방문한 후 유명해진 양평 하우스베이커리 입니다. 양평 하우스베이커리는 서울 근교 남양주에 위치한 카페로 맛있는 베이커리와 함께 탁 트인 경치와 한옥의 따

lliamlisten.tistory.com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