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코스트코 휴무일, 코스트코 영업시간을 알아보자

코스트코 휴무일, 코스트코 영업시간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스트코 휴무일 확인방법 및 코스트코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는 방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코스트코는 일반 도소매점보다 저렴한 가격에 물품을 구입할 수 있어서 일반 개인은 물론이거니와 사업 및 단체에서 다량의 물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창고형 할인매장입니다.

또한 코스트코는 특별한 회원 서비스로 운영중인데요. 코스트코 이용률이 높아지는 만큼 코스트코는 언제가 휴무일이고 영업시간은 몇 시까지 운영하는지를 어떻게 알 수 있는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코스트코 휴무일 & 코스트코 영업시간 알아보는 방법

코스트코 휴무일과 영업시간은 코스트코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쉽게 확인 가능합니다. 

① 코스트코 공식 홈페이지로 갑니다.

② 화면 상단 메뉴에서 "매장 찾기"로 들어갑니다.

③ 매장 찾기로 도시명을 입력하시면 상세한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코스트코 역시 대형마트 처럼 둘째 주, 넷째 주 일요일에 의무 휴무입니다. 더쉽게 코스트코의 휴무일을 찾는 방법은 "코스트코 휴무일"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또한 코스트코의 고객센터 대표번호는 1899-9900번으로 전화를 하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코스트코 고객센터 대표번호 : 1899-9900

저는 항상 장을 보기 위해 코스트코를 종종 이용하는데요, 방문 전에 휴무일인지 아닌지, 영업시간은 몇 시까지 운영하는지 확인하곤 합니다. 여러분도 상기 방법과 같이 코스트코 방문 전 사전 하셨으면 좋겠으며 오늘 포스팅 내용이 유용하셨길 바랄게요. 그럼 이만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