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영어 문법 검사기 사이트 추천 TOP3, 영어 문법 사이트

영어 문법 검사기 사이트 Top3를 소개합니다. 문법에 맞게 영어 문장이 잘 작성된 것인지 확인이 필요할 때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영어로 메일을 보내야 할 일이 있거나 영작을 할 때 정확하지 않은 문법 검사가 필요할 때 이용하기 좋습니다.

 

영어 문법 검사기 사이트 추천

아래에서 소개하는 영어 문법 검사 사이트 3곳은 장문의 영어 문법을 검사할 때 좋은 곳, 반대로 보다 짧은 문장의 정확한 검사가 필요할 때 이용하기 좋은 사이트로 구분하여 소개합니다.

3가지 모두 이용해보시고 자신에게 잘 맞는 사이트를 즐겨찾기 해두고 이용하기 바랍니다.

 

1. 버츄얼 라이팅 튜터

버츄얼 라이팅 튜터는 빠르게 영어 문장 문법을 확인할 때 유용합니다. 검사를 원하는 문장을 입력한 후, Check grammar를 누르면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영어문법검사사이트_버츄얼라이팅튜터
버츄얼 라이팅 튜터

 

2. Scribens

포털 사이트에 Scribens 입력 후 페이지로 들어가면 됩니다. 짧게 작성한 영어 문장의 문법을 검사할 때 이용하기 좋습니다.

영어문법검사사이트_scribens
Scribens 검색

 

영어문법검사사이트_scribens
Scribens 영어 문법 검사 사이트

 

3. Grammarly

버츄얼 라이팅 튜터, Scribens와 달리 Grammarly는 앱으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영어문법검사사이트_Grammarly
Grammarly 영어 문법 검사 사이트

 

Grammarly를 PC를 통해 사용할 경우 구글 크롬을 이용하여 설치하시고 이용 바랍니다. 위에서 소개한 2개의 영어 문법 검사 사이트보다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는 검사기가 Grammarly입니다.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영어 문법 검사기 사이트는 Grammarly입니다. 작성한 문장의 전체적인 문법 검사가 필요할 때 유용합니다. 또한 버츄얼 라이팅 튜터는 빠르게 문장 체크가 필요할 때 좋습니다.

 

서울 근교 갈만한 곳 드라이브 코스 당일치기 여행지 추천 5곳

 

서울 근교 갈만한 곳 드라이브 코스 당일치기 여행지 추천 5곳

서울 근교 갈만한 곳을 소개합니다. 주말이나 평일에 당일치기 여행지로 가족 또는 연인과 즐겁게 다녀올 수 있는 장소로 선정했습니다. 드라이브하기 좋은 코스로 식사 및 커피까지 함께 즐길

lliamlisten.tistory.com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