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KT SKT LG U+ 알뜰폰 여론조사 전화 문자 차단 방법 스팸차단문구

여론조사 전화 문자 차단하는 방법을 통신사별 아이폰 갤럭시로 구분하여 총 정리했습니다. 선거기간이 다가오면서 시도 때도 없이 여론조사 전화와 문자가 오고 있습니다. 전화를 받는 순간 거북한 기분이 드는데 차단하는 방법에 관하여 알려드립니다. 추가로 스팸차단문구를 정리해 두오니 참고하시어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여론조사 전화 문자 차단 방법

파란색-도형에-여론조사-전화-문자-차단-방법-KT-SKT-LG-통신사-설명-내용-정리를-독자가-이해하기-쉽게-작성한-사진
여론조사 전화 문자 차단

통신사 KT, SKT, LG U+(엘지유플러스)를 사용하는 고객별 여론조사 전화 문자 차단 방법입니다. 하기 정리된 사항을 보시고 스팸으로 차단해 두시기 바랍니다. 하기에서 보다 상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 KT : 080-999-1390
  • SKT : 1547번 → 1번 → 생년월일 입력
  • LG U+ : 080-555-0016
  • 알뜰폰 : 본인이 이용 중인 통신사에 맞게 전화 연락하기

 

1. KT 여론조사 전화 문자 차단

통신사 KT를 사용하는 분들은 080-999-1390으로 전화를 걸면 여론조사 전화 문자가 자동으로 차단됩니다.

 

2. SKT 여론조사 전화 문자 차단

통신사 SKT를 사용 중이라면 1547번으로 전화 후 1번을 입력하고 생년월일을 키패드에 입력하면 차단 여론조사 전화 문자가 차단됩니다.

 

3. LG U+ (엘지유플러스) 여론조사 전화 문자 차단

통신사 LG U+ 를 이용 중이라면 080-855-0016번으로 전화 후 1번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차단됩니다.

 

4. 알뜰폰 여론조사 전화 문자 차단

알뜰폰의 경우 본인이 사용 중인 통신사에 맞게 전화를 거시면 여론조사 전화 문자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KT를 이용하고 있으면 080-999-1390으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스팸차단문구 정리

스팸차단 문구 키워드는 비례대표, 시의원, 구의원, 도의원, 경선, 국회, 시장, 도지사, 불법수집정보, 무료수신거부, 선거운동정보, 예비후보, 여론조사, 공천, 교육감, 신고번호를 스팸차단문구로 입력해 두면 됩니다.

 

차단 방법 추가 콘텐츠

차단과 관련하여 추가 설명드립니다. 아이폰 070 전화 연락 차단법과 카톡 차단 확인하는 방법 5가지에 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1. 아이폰 070 차단, 아이폰 070 전화 차단하는 방법

 

아이폰 070 차단, 아이폰 070 전화 차단하는 방법을 알아보자

아이폰 070 차단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은 스팸 전화번호를 막아주는 기능이 잘 되어있지만, 상대적으로 아이폰은 부족합니다. 아래 3가지 방법을 통해 스팸 전화번

lliamlisten.tistory.com

2. 아이폰 차단 전화 문자 메세지 확인 및 차단목록 해제하는 방법

 

아이폰 차단 전화 문자 메세지 확인 및 차단목록 해제하는 방법 총 정리

아이폰 상대가 나를 차단했는지 전화, 문자로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사진 설명으로 통해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아이폰을 사용하는 유저가 차단목록을 확인하고 해제하는

lliamlisten.tistory.com

3. 카톡 차단 확인 방법 5가지 정리

 

카톡 차단 확인 방법 5가지 정리

카톡 차단 확인 방법을 총 정리하여 알려드립니다. 상대에게 차단을 당했는지 알 수 있는 방법 5가지입니다. 카카오톡에는 상대방이 자신을 차단했는지 확인시켜주는 기능이 없기 때문에 아래

lliamlisten.tistory.com

 

지금까지 KT, SKT, LG U+ 통신사별 여론조사 전화 문자 차단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전화를 통해 간단하게 차단할 수 있으므로 하루에 10~20통씩 오는 분들이라면 위 방법대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설정하시면 현재보다는 전화가 덜 오는 것을 몸소 체감할 수 있습니다.


loading